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한국 기득권, 기업들은 18~19세기 시절처럼 저임금 노동 활용해야 한다는 사고 버려라
노인
26.03.04
조회 수
156
추천 수
0
댓글
1
현재는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해 많은 육체노동, 사무직이 필요없다
그런데도 한국 기득권층들은 중세식 위계질서, 18~19세기 사고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헬조선
0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헬조선 노예
26.03.04
0
노인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글
수정
삭제
신고
댓글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678
0
2015.09.21
29525
인도네시아, 팔레스타인, 말레이시아, 이집트 같은 나라들의 무슬림 숫자 통계는 엉터리
노인
46
0
2026.06.04
29524
스웨국인 헨리가 간과한 또 다른 사실
노인
43
0
2026.06.04
29523
미국의 상권과 주택 상황에 대해
노인
44
0
2026.06.04
29522
국짐당 버러지들 대구에서 이겼네 씨발 축하다.
2
John
83
0
2026.06.04
29521
헬조센과 헬재팬은 어차피 수틀린다.
John
60
0
2026.06.04
29520
여읔시 일본이 헬조센의 주적이다.
John
55
0
2026.06.04
29519
미국 병신새끼들 IT에 갱제 몰빵중.
1
John
78
1
2026.06.03
29518
인서울 개독 개새끼들은 죄다 서인 경화사족 앙시앵레짐 새끼들이다. 빨갱이 개지랄하는 더러운 살인마 새끼들.
2
John
66
0
2026.06.02
29517
기실은 쳐 망하는 롯데케미칼 개새끼들의 채권 이자를 한은 개새끼들이 보전해준 것이다. 그 지랄하느라 환...
John
61
0
2026.06.01
29516
저작권 조까고 리니지 오프라인 싱글겜으로 스팀으로 내면 개흥한다.
John
57
0
2026.06.01
29515
헬조센국 인서울지배집단 개새끼들이 환율을 씹창내는 이유. 채권계급과 재벌인 줄 알았는데 오해였다. 그냥...
2
John
91
1
2026.06.01
29514
엘롯기에서 이제는 슭롯엔씨로 바뀜.
John
77
0
2026.05.30
29513
무학대사의 말대로 했다면 조선이 지금까지도 갔다고 칸다.
2
John
75
1
2026.05.29
29512
하필이면 어제가 한은 금통위 개새끼들 금리 결정의 날이었다고 칸다.
John
69
0
2026.05.29
29511
한은 개새끼들이 환율 박살내서 헬조센을 아르헨티나 꼬라지로 만들어서 미국의 식민지로 만들려고 하는 것...
1
John
72
1
2026.05.29
29510
스웨국인 헨리가 잘 모르는 헬조센의 참진실.
1
John
65
0
2026.05.27
29509
일본이 금리를 올리기 시작하면 헬조센의 환율이 내려갈 것이라고 칸다.
John
58
0
2026.05.27
29508
헬조센과 헬재팬의 중공업이 쳐 망한 이유. 는 부동산과 사대주의.
John
78
0
2026.05.27
29507
한녀는 남자혐오 자체를 좋아한다. 그래서 화해가 불가능하다.
BosulArch
85
1
2026.05.26
29506
한녀충은 즈그만 우월하다 주장함
BosulArch
70
0
2026.05.26
목록
쓰기
1
2
3
4
5
6
7
8
9
10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