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 버러지새끼들이야 말로 침략전쟁 막혔던거 풀리면 다시 좃반도를 노릴테지만.

뻔하지 뭐 씨발 놈들 마.

 

그러한 의미에서 반일종족주의는 오히려 두고두고 보전해야 하는 것이다. 구한말에도 일본이 먼저 조선을 개항강간치니까 짱개도 먹으려고 들었다고 칸다. 

하여간 이니시는 일본이 쎄린 것이다.

전부터 말했지만 헬조센과 헬재팬의 공존은 해운기술이 매우 조악하던 목재선박 시절에나 가능했던 것이고, 20세기 이후에 그러한 메타는 더 이상 맞지 않는 것이다. 정작 증기선은 19세기에 등장했다지만.

결국 둘 중에 하나는 뒈져야 이 모든 조까튼 것이 끝나는 것이다. 승자는 이기고 패자는 복속된다. 일본의 하류 타칭보 버러지년들부터 헬조센 자지새끼 좃물로 임신해서는 조금씩 동화될 것이다.

반면에 중공은 역동화메타의 천국인데 중공은 되려 승자도 동화시킨다. 그럼 씨이벌 헬조센이 중공을 먹는 순간 헬조센은 더 이상 헬조센이 아니게 된다. 몽골마냥 23세기에는 중공국 조선성이 될 것이다.뻔하지 뭐 씨발 병신들아.

중공에게 이겨도 중공에 동화되고, 져도 중공에 동화된다. 하여간 중공은 건드리지 않는 것이 답인 것은 문명의 교훈인 것이다.

 

헬조센이 헬재팬을 정복해서는 재팬의 막대한 해상영토를 획득하고 해상왕국으로 거듭나던가, 그 반대로 되든 이 것은 로마와 카르타고의 관계인 것이다.

본좌가 보기에 일단 한 놈이 한 놈들 정복하면 현대에는 크루즈로 하루 이내의 거리에 불과한 피정복국이 상당한 기간동안 준항구적으로 복속될 것이라고 본다. 소싯적에 카르타고가 있던 오늘날의 튀니지는 게르만의 대이동과 이슬람의 흥기 때문에 나중에 이탈리아반도로부터 독립했다지만 그러한 역사적 이벤트가 없다면 한국과 일본은 결국 사생결단을 내서는 승자에게 패자가 완전복속 합병되는 수순이 된다고 보는 것이다.

일단 큐슈와 간사이부터 헬조센에 동화되고 나면 일본말을 쓰는 병신들은 도쿄권과 간동 너머의 병신들이나 남게 된다.

훗카이도 븅신새끼들은 매우 후대에도 일본말 쓰는 하류지방새끼들로 남아있을지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3 0 2015.09.21
29436 달러는 사기다. 사기질이 국제질서. 8 newfile John 213 0 2026.03.25
29435 개조선은 환율과 실질임금조작 때문에 쳐 망한다. 7 new John 176 1 2026.03.23
29434 개조선이 급속하게 쳐 망해야 하는 이유 new BosulArch 247 0 2026.03.22
29433 나거한은 타이타닉과 같죠 new BosulArch 205 0 2026.03.22
29432 사회적 자유는 오히려 "민주정부"에서 쇠퇴했음 new BosulArch 225 0 2026.03.22
29431 미국 개새끼들이 imf만 안 일으켰으면 이란에 파병가능했을지도 모르지만 imf로 인해서 출산율 씹창난거다. ... newfile John 150 0 2026.03.22
29430 미국과 이란의 전쟁을 통해서 문재인은 재평가를 받아야 한다. newfile John 193 0 2026.03.21
29429 근본없는 외국 스폰 받는 보지년에 훅 속아서 넘어간 것이 나폴레옹과 윤석열의 공통점. 데자뷰. new John 195 0 2026.03.18
29428 만약 나거한이 망한다면 무조건 이런 이유로 망할듯 new BosulArch 295 0 2026.03.17
29427 한국여자들이 원하는 결혼을 알아보자 new BosulArch 278 0 2026.03.17
29426 한녀식 공감능력 특징 new BosulArch 283 0 2026.03.17
29425 트럼프의 미래는 미국 멸망 추카다. new John 167 1 2026.03.17
29424 극우 틀딱 개새끼들 환단고기가지고 이제는 개소리질. 70대 틀딱 개새끼들 마. newfile John 177 0 2026.03.15
29423 하메네이와 그 아들의 사례는 보면 왕정은 타당하다. 그리고 헬조센의 금을 노리는 앵글로색슨 버러지 좃덜... 2 new John 200 1 2026.03.14
29422 코스피가 폭락하면 이재명도 끝이다. 빠른 레임덕 쌉가능. 1 newfile John 230 0 2026.03.12
29421 앱스타인 개씨발새끼는 유명환을 통해서 이명박, 정의선과 연결된다. 1 newfile John 198 0 2026.03.10
29420 한국은 ADHD, 자폐, 학습장애, 조현병, HIV감염인, 뇌전증, 중증 지적장애는 장애로 인정하면서 new 노인 177 0 2026.03.09
29419 한국 사회의 모순 1 : 식용 대마씨는 되어도 왜 식용 양귀비씨는 안되냐 new 노인 197 0 2026.03.09
29418 한녀들은 이미 사회에서 버려진지 오래임 new BosulArch 281 0 2026.03.08
29417 한녀가 병신인건 역사적으로 다 증명됐음 new BosulArch 299 0 2026.03.08
1 - 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