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BosulArch
26.02.22
조회 수 325
추천 수 1
댓글 0








정말 나라 자체가 거대한 한녀래도? 헌법에 보지 우대가 떡하니 박힌 미친 나라인데ㅋㅋㅋ

 

계집의 특징이 뭐냐? 전체를 그리지 못하고 최대 가정 수준에서 작동하는 로직이라는 것.

 

그래서 자신과 자기 새끼를 먹일 수 있다면 단기적 이익을 추구하며 표독함과 이기심을 유감없이 드러내지.

 

또 하나의 특징은 계집이란 존재가 진심으로 우러나서 사과하는 걸 보기 힘들다는 점이야.

 

이 씨발련들은 기본적으로 죄책감이 없는 것처럼 작동해.

 

얘들이 눈물 흘리며 사과하는 경우? 자신이 치명적 타격을 받을 거 같으면 그렇게 해.

 

아무런 이해관계도 없는데 순수하게 죄책감으로 사과하는 꼴을 본 적이 없어.

 

최근 베트남 미성년자 여성 폭행도 그래. 여초 반응이 그게 사람새끼냐?

 

거기서 반성하자 목소리 내는 년들도 자기 이미지 관리일 뿐,

 

진정으로 수오지심과 측은지심이 있었으면 진작 나거한 욕하고 여초 나왔어야지ㅋㅋㅋ

 

페미니즘 반대하는 여성 비율 일관되게 한자리 숫자 저점으로 나오잖아?ㅋㅋㅋㅋㅋ

 

상대가 관대하고 유화적으로 나오면 그래도 되는구나 하면서 마음껏 착취하고 우습게 아는 습성이 있다고.

 

도덕이고 윤리고 다 어기면서 스스로 도덕적이라 여기며 위선과 독선으로 가득함.

 

타인을 강제하고 억압하고 검열하지 못해서 안달임.

 

항상 예외주의, 모든 교육을 받았음에도 그 적용에 있어서 본인은 예외임.

 

그래서 절대 양심이나 죄책감 따위가 작동하지 않고 항상 자신은 완벽하고 무결, 문제가 생기면 항상 남 탓임.

 

이런 특징을 가진 게 뭐냐? 룸빵듀오. 나거한 인구 대다수를 차지하며 2030 남성 세대 고립론 주장하고 실행한 새끼들.

 

그들이 모든 것을 결정하고 책임은 떠넘기는 나거한.

 

매 순간 본인들 망상과 현실이 다르니 인지부조화를 겪고, 거기서 현실을 받아들이고 인지를 개선하는 게 아니라 또 남 탓을 하며 정신 승리로 왜곡된 망상을 이어감.

 

반일, 반미, 반중, 개도국 혐오, 남 탓만 반복함. 그렇게 반복하니 전 세계의 미움을 받고 손절.

 

아무도 상대하지 않으니 이제 자국민 약자인 젊은 남성 탓으로 돌리고 괴롭힘.

 

그거도 이제 출산율 박살에 나라 절단이라 안되니 뭔 일루미나티 세계 정부 무속 신앙 끌어와서 탓할 대상 찾음ㅋㅋㅋㅋ

 

도대체 어디까지 추해질 것인가?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91 0 2015.09.21
29389 공부 못하는 사람들 특징.. 1 new 헬조선 1792 0 2015.06.29
29388 마리텔 현재 단계 ㅋ new 헬조선 1215 0 2015.06.29
29387 헤븐조선의 패드립 new 헬조선 1027 1 2015.06.29
29386 민영화로 변한 해군 PX 가격 ㅋㅋ new 헬조선 1454 0 2015.06.29
29385 중남미 인의 인성 요약... new 헬조선 1236 0 2015.06.29
29384 아구찜때문에 파혼 ㅋㅋㅋㅋ 1 new 헬조선 1319 0 2015.06.29
29383 흔한 조선 베이커리의 공룡케이크... 1 new 헬조선 1554 0 2015.06.29
29382 오늘 도로에서 마주친 헬조선 3 new 헬조선 1575 0 2015.06.30
29381 위헌만 일삼는 헬조선 국방부 new 헬조선 1071 1 2015.06.30
29380 오늘자 헬조선 노예 뉴스ㅋㅋㅋ 2 new 헬조선 1447 0 2015.06.30
29379 페미니즘의 현주소.. 2 new 헬조선 1386 0 2015.06.30
29378 Lg전자....단통법 도입...비포 & 에프텈ㅋ new 헬조선 1117 0 2015.07.01
29377 한양대 문과생의 하루 1 new 헬조선 1599 0 2015.07.01
29376 세계속의 헬조선 2 new 공수래공수거 1770 1 2015.07.01
29375 헬조선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 2 new 공수래공수거 1768 1 2015.07.01
29374 더 벌어지는 ‘貧-富의 갭’… 자산가-월급쟁이 격차 확대 new 헬조선 1188 0 2015.07.02
29373 관리자 놈아. 어디서 보배질 하지 말고, 게시판 관리 좀 해라. 1 new 히로토 1540 0 2015.07.03
29372 지옥불반도 최종던전..군대 3 new 헬조선 1560 0 2015.07.03
29371 헬조선에서 국가유공자 되는 방법 new 헬조선 1230 0 2015.07.03
29370 헬조선 수능 레전드 ㅋㅋ 1 new 헬조선 1686 0 2015.07.03
1 - 1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