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BosulArch
26.02.22
조회 수 343
추천 수 1
댓글 0








정말 나라 자체가 거대한 한녀래도? 헌법에 보지 우대가 떡하니 박힌 미친 나라인데ㅋㅋㅋ

 

계집의 특징이 뭐냐? 전체를 그리지 못하고 최대 가정 수준에서 작동하는 로직이라는 것.

 

그래서 자신과 자기 새끼를 먹일 수 있다면 단기적 이익을 추구하며 표독함과 이기심을 유감없이 드러내지.

 

또 하나의 특징은 계집이란 존재가 진심으로 우러나서 사과하는 걸 보기 힘들다는 점이야.

 

이 씨발련들은 기본적으로 죄책감이 없는 것처럼 작동해.

 

얘들이 눈물 흘리며 사과하는 경우? 자신이 치명적 타격을 받을 거 같으면 그렇게 해.

 

아무런 이해관계도 없는데 순수하게 죄책감으로 사과하는 꼴을 본 적이 없어.

 

최근 베트남 미성년자 여성 폭행도 그래. 여초 반응이 그게 사람새끼냐?

 

거기서 반성하자 목소리 내는 년들도 자기 이미지 관리일 뿐,

 

진정으로 수오지심과 측은지심이 있었으면 진작 나거한 욕하고 여초 나왔어야지ㅋㅋㅋ

 

페미니즘 반대하는 여성 비율 일관되게 한자리 숫자 저점으로 나오잖아?ㅋㅋㅋㅋㅋ

 

상대가 관대하고 유화적으로 나오면 그래도 되는구나 하면서 마음껏 착취하고 우습게 아는 습성이 있다고.

 

도덕이고 윤리고 다 어기면서 스스로 도덕적이라 여기며 위선과 독선으로 가득함.

 

타인을 강제하고 억압하고 검열하지 못해서 안달임.

 

항상 예외주의, 모든 교육을 받았음에도 그 적용에 있어서 본인은 예외임.

 

그래서 절대 양심이나 죄책감 따위가 작동하지 않고 항상 자신은 완벽하고 무결, 문제가 생기면 항상 남 탓임.

 

이런 특징을 가진 게 뭐냐? 룸빵듀오. 나거한 인구 대다수를 차지하며 2030 남성 세대 고립론 주장하고 실행한 새끼들.

 

그들이 모든 것을 결정하고 책임은 떠넘기는 나거한.

 

매 순간 본인들 망상과 현실이 다르니 인지부조화를 겪고, 거기서 현실을 받아들이고 인지를 개선하는 게 아니라 또 남 탓을 하며 정신 승리로 왜곡된 망상을 이어감.

 

반일, 반미, 반중, 개도국 혐오, 남 탓만 반복함. 그렇게 반복하니 전 세계의 미움을 받고 손절.

 

아무도 상대하지 않으니 이제 자국민 약자인 젊은 남성 탓으로 돌리고 괴롭힘.

 

그거도 이제 출산율 박살에 나라 절단이라 안되니 뭔 일루미나티 세계 정부 무속 신앙 끌어와서 탓할 대상 찾음ㅋㅋㅋㅋ

 

도대체 어디까지 추해질 것인가?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9 0 2015.09.21
29518 인서울 개독 개새끼들은 죄다 서인 경화사족 앙시앵레짐 새끼들이다. 빨갱이 개지랄하는 더러운 살인마 새끼들. 2 newfile John 76 0 2026.06.02
29517 기실은 쳐 망하는 롯데케미칼 개새끼들의 채권 이자를 한은 개새끼들이 보전해준 것이다. 그 지랄하느라 환... newfile John 68 0 2026.06.01
29516 저작권 조까고 리니지 오프라인 싱글겜으로 스팀으로 내면 개흥한다. new John 66 0 2026.06.01
29515 헬조센국 인서울지배집단 개새끼들이 환율을 씹창내는 이유. 채권계급과 재벌인 줄 알았는데 오해였다. 그냥... 2 newfile John 95 1 2026.06.01
29514 엘롯기에서 이제는 슭롯엔씨로 바뀜. newfile John 81 0 2026.05.30
29513 무학대사의 말대로 했다면 조선이 지금까지도 갔다고 칸다. 2 new John 79 1 2026.05.29
29512 하필이면 어제가 한은 금통위 개새끼들 금리 결정의 날이었다고 칸다. new John 78 0 2026.05.29
29511 한은 개새끼들이 환율 박살내서 헬조센을 아르헨티나 꼬라지로 만들어서 미국의 식민지로 만들려고 하는 것... 1 new John 77 1 2026.05.29
29510 스웨국인 헨리가 잘 모르는 헬조센의 참진실. 1 newfile John 66 0 2026.05.27
29509 일본이 금리를 올리기 시작하면 헬조센의 환율이 내려갈 것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65 0 2026.05.27
29508 헬조센과 헬재팬의 중공업이 쳐 망한 이유. 는 부동산과 사대주의. newfile John 82 0 2026.05.27
29507 한녀는 남자혐오 자체를 좋아한다. 그래서 화해가 불가능하다. new BosulArch 88 1 2026.05.26
29506 한녀충은 즈그만 우월하다 주장함 new BosulArch 74 0 2026.05.26
29505 페미니스트와 페미정책 추진하던 정치인들 다 어디 숨었음? new BosulArch 85 1 2026.05.26
29504 병신 게임 유로파 유니버셜리스 5가 쳐 망한 이유. new John 110 0 2026.05.23
29503 아직 전세계 금융시장은 이라크 전쟁, 아프간 전쟁 채권도 다 못 갚았다. newfile John 103 0 2026.05.23
29502 헬조센은 어차피 망한다. 아니 이미 1997년에 망했던 것이다. 월급 350이하 자리는 거들떠도 보지마라. 어차... 1 newfile John 125 0 2026.05.23
29501 현재 나도는 낭설들은 전부 개구라이다. 미국 개새끼들은 기실은 한 수를 준비중인 것이다. 1 newfile John 107 1 2026.05.22
29500 삼성 노조에 대한 본좌의 입장. 국평오 병신새끼들만 부들부들. 씨발 병시나. new John 98 1 2026.05.22
29499 아이고 부질없다 3 new 김깝수 114 0 2026.05.21
1 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