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Fx3e-GGZNMc
수출 경제에서 환율 씹창내서 실질 임금 깎이면 당연히 병신되지. 노무현 시절에 환율 900원에서 200충들이 지금 1500원 되니까 당연히 구매력이 후달리는 것이지. 아파트 문제는 깜도 아닌 것이지만.
부산 뿐 아니라 경상도가 다 그 지랄이지만.
솔직히 말하면 환율 700원일 때의 90년대 150충들보다도 현재 세대들이 더 가난하다. 이게 다 이명박과 국짐당 때문이다.
700원일 때에 150주던 자리가 그럼 1400원 되니까 300충 자리는 되냐면 그건 아니라는거. 보너스 살살 녹여서 물타기하더니 지금은 최저임금 주는 경우가 더 많지. 그럼 딸러당 700원일 때에 150자리가 지금 1400찍고 210만원 주면 씨이벌 살만해지겠냐? 택도 없지 씨발. 그나마 그러한 일자리조차도 아파트 쳐 짓는다고 외지로 다 몰아냄. 에라이 부산 개새끼들아.
심지어 조선소 임금은 외노자들 막 들여오면서 역으로 후퇴함. 2010년대보다 오히려 깎임. 실질임금이 아니라 명목임금마저 깎이는 씹상도 갱제가 어찌 잘 되긋냐? 이게 다 이명박 개새끼와 매국노 국짐당 때문이다.
경상도의 수출밸트에서 일하는 그 모든 게이들이 환율 씹창나서 실질임금이 줄었다는것. 게다가 2008년에 미국 경제가 씹창난 부담을 한국이 덜어주기 위해서 이명박이라는 더러운 매국노 개새끼가 총대메고 미국물가 안정을 위해서 원화를 절하시켜준 것이다. 그러한 과정에 일본인 개새끼 다케나카 헤이조라는 쪽바리새끼가 이명박 정부의 경제고문으로 암약했다는 것이다.
그러한 매국노 짓이나 자행하던 씨발 새끼들이 국짐당 개새끼들인 것이다.
정작 수출기반 노동경제가 별반 성립하지 않은 전라도는 상관없지만 물가 오르면 쌀값 올리면 끝이지만 현기차와 조선소 하청업체는 기실은 죄다 딸러를 환전해서 월급 주고 하청거래 결제해주는 것인데 원화만 씹창나서는 실질임금이 줄면서 대구와 부산이 가장 독박을 썼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환율 정책의 가장 피해자인 부산과 대구 꼰대 개병신새끼들이 2찍을 하는 어이가 없는 상황인 것이다. 그 병신들에게 합리적 경제인이라는 기본도 되지 않은 아직도 이씨왕조, 박씨왕조 신민마인드인 그지만도 못한 개새끼들이 갱상도 그지새끼들인 것이다.
만약에 북한이 한반도를 통일시켰다면 갱상도 꼰대 개새끼들은 강성 공산주의자들이 되었을 것이다. 왜냐면 그게 금마들의 성향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기 자신의 형편은 살피지도 못하면서 빨갱이, 빨갱이 개소리나 쳐 찌끄리는 그지새끼들인 것이다.
그 동네에서는 나이가 들면 들수록 그러한 성향이 더욱 강해진다. 헬조센에서 나이는 똥구녕으로 쳐 먹는 것이 맞는 것이다. 특히 씹상도에서는 그러하다.
해운대와 수성구 아파트 사서는 재미 좀 본 60대 버러지새끼가 한진중공업 하청, 흉기차 하청 공장 차렸다가 가산 좀 까먹은 친구게이에게 아따 이 병시나 아파트나 사지 뭐했노? 요지랄.
씨이벌 일자리가 안 생기는 것이 당연하다. 갱상도 20대 븅신새끼들 일자리 없는 것이 좌파들 때문이라고라고라? 응 자살이나 해라 이 병신들아. 니덜의 마눌이 되었을 보지새끼는 형님이 창녀로 전락한 씹년들 내 좃으로 박아줄께. 다만 아기는 안 만듬. 씨발같은 헬갱상도 멸망해야제 아기는 왜 낳는단 말이냐.
니덜이 자살하면 노래방 퇴물 30대년 된 개년들이 10만원 주면 근처 모텔로 나간다는 갸들이 니 마눌되었을 보지이다. 물론 노래방 창녀 하타치 미친년을 임신시키고 싶어하는 자지는 전세계에 없다.
파키스탄, 네팔 그지도 그 년과는 살기 싫어할테지만 씹년하나 건사하면 헬조센 영주권 나온다캐도 거절이다. 씨이벌 자력으로 헬조센에 정착한 뒤에 자국에서 보지하나 데려오면 되지 뭐하려고 헬조센 마케이누 사람 만들어준다고 자신의 사람됨은 포기함? 파키 20대 보지 데려와서 그냥 좃집맹글어서 박으면 되지 씨발. 그리고 파키 20대 보지가 말은 더 잘 들음. 다시 말하면 군소리 안 하고 잘 대고, 잘 낳는다는거.
똥푸산과 똥통대구에 30대 40대 마케이누 씹보지년들 창궐 이제부터 시작이다 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