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럽이 유럽인 것은 애초에 중공과는 전혀 다른 패러다임인 소국과민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일본 병신새끼들이 비효율적인 이유는 무려 1억이나 되는 미친 국가사회주의 체제를 유지하기 때문이다. 진즉에 간사이를 유럽식으로 독립시켜주고, 한국에 넘어갈 반도체가 간사이국으로 넘어갔으면 일본은 잃어버린 30년도 맞지 않고, 되려 합치면 미국보다 잘사는 2개의 나라가 되었을 것이다.

간사이국은 도요타 차지하고, 간토오국은 도쿄가 본사인 혼다로다가 따로 국밥으로 갔어야제.

 

국짐당 개새끼들과도 쌈박질 할 것 없이 그냥 경상도와 강원도를 독립시켜주는게 맞다고 본다. 유럽에서는 2천만따리 국가가 널렸지 말이다. 북한 2500만따리랑 합쳐서 다시 삼국으로 가는 것이다. 

북한은 고구려, 서울국은 백제, 경상도독립하면 신라로 말이다. 솔직히 좃반도에서 서울이 다 해 쳐 먹으면 주변부 지역은 조또 생산성 낮고, 현대에는 일자리 창출 능력도 낮은 농업이나 하는 수 밖에 없잖아. 그따위 방식으로는 애초에 한계지 말이다.

쌀의 인구부양력은 높지만 정작 한놈이 기계식 영농으로 천마지기도 재배가능하기 때문에 일자리는 조또 생기지 않는다고 칸다.

 

경상도도 독립해서는 삼성과는 별개로 대만식 반도체 산업 육성 따로 하고 말이다. 반면에 현대랑 기아 다시 분리해서는 기아는 전라도차하고, 현대는 경상도에 본사 옮기고. 수도권은 쌍용있자너.

하여간 그 모든 것을 서울중심 국가사회주의 금융체제에 종속시키는 현체제내에서는 지방은 쇠퇴할 수 밖에 없다.

어차피 각자도생인 자본주의 사회에서 떨어져 나갈 생각은 하지 않고, 서울정권창출에 목메는 국짐당 따위의 기생충 새끼들에게나 표 뽑는 갱상도 국평오 버러지새끼들의 정신상태 또한 문제지만.

 

농사는 미제 버러지새끼들에게서 다 수입하면 되지 씨발. 앞으로는 중공도 인구가 줄면서 식량이 남아돌 것이라고 칸다. 중공 인구 1억 줄면 1억마리어치 식량 남아돔.

러시아도 식량 수출국으로 전환한다는데 포항제철 밀어불고, 제철소 코크스 야적장 다시 항구로 전환한 뒤에 러시아 식량이나 수입해오면 씹상도 1300만 마리는 다 먹고 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29508 헬조센과 헬재팬의 중공업이 쳐 망한 이유. 는 부동산과 사대주의. newfile John 78 0 2026.05.27
29507 한녀는 남자혐오 자체를 좋아한다. 그래서 화해가 불가능하다. new BosulArch 85 1 2026.05.26
29506 한녀충은 즈그만 우월하다 주장함 new BosulArch 71 0 2026.05.26
29505 페미니스트와 페미정책 추진하던 정치인들 다 어디 숨었음? new BosulArch 83 1 2026.05.26
29504 병신 게임 유로파 유니버셜리스 5가 쳐 망한 이유. new John 101 0 2026.05.23
29503 아직 전세계 금융시장은 이라크 전쟁, 아프간 전쟁 채권도 다 못 갚았다. newfile John 101 0 2026.05.23
29502 헬조센은 어차피 망한다. 아니 이미 1997년에 망했던 것이다. 월급 350이하 자리는 거들떠도 보지마라. 어차... 1 newfile John 122 0 2026.05.23
29501 현재 나도는 낭설들은 전부 개구라이다. 미국 개새끼들은 기실은 한 수를 준비중인 것이다. 1 newfile John 100 1 2026.05.22
29500 삼성 노조에 대한 본좌의 입장. 국평오 병신새끼들만 부들부들. 씨발 병시나. new John 93 1 2026.05.22
29499 아이고 부질없다 3 new 김깝수 114 0 2026.05.21
29498 중앙은행의 실패 때문에 헬조센과 헬재팬의 갱제가 씹창난 것이다. 3 newfile John 109 2 2026.05.20
29497 어차피 국민임대로 죄다 귀결된다. 주거걱정 때문에 결혼 못하면 바보. 1 new John 90 0 2026.05.20
29496 걸그룹 보지년 와꾸 하이고 의미없다. 2 newfile John 143 1 2026.05.17
29495 헬조센, 헬재팬, 헬미국 도야지 3총사 멸망으로 가는 중. 아니라는 언론 마귀 개새끼들. 3 newfile John 108 0 2026.05.15
29494 헬조센 보수 매국노 개새끼들 이란 전쟁에 헬조센을 개입시키려고 발악중=돈 오지게 받아쳐먹었제. new John 123 0 2026.05.14
29493 흉기가 미국에 수출하는 아반떼 가격 500만원 쳐 올린다고 칸다. 5 new John 108 1 2026.05.14
29492 일본 개새끼들의 뇌물을 받고 KF-21을 지연시키는 더러운 매국노 KIDA와 국방위원회 새끼들. 1 newfile John 108 2 2026.05.13
29491 정의선이 현대제철과 현대자동차의 문을 갑자기 닫는 이유는 그 개새끼는 헬조센의 전쟁책동 글로벌 세력에 ... newfile John 102 1 2026.05.12
29490 고구려는 한민족 국가조차 아니다. 일제 개새끼들이 고쳐 쓴 가짜 역사이다. 2 newfile John 117 0 2026.05.12
29489 헬조센 경제가 씹창난 것은 전부 한은총재 병신새끼들 때문이다. newfile John 102 1 2026.05.12
1 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