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본인은 이미 이 사이트 초창기부터 그 모든 원흉은 채권계급이라고 말해왔음. 구체적으로는 미국의 채권계급 개새끼들이지. 그 개새끼들을 절멸시키는 가장 확실한 수단은 뉴욕에 핵을 박는 것이다. 라는 신념에도 전혀 나는 스스로 꿀리지 않는다. 물론 뉴욕 개새끼들이 채권계급은 아니지만 그 채권을 집계하는 연준이라는 기관이 사라지면 채권 그 자체라는 영수증은 한갖 종이쪼가리가 되면서 그 모든 것은 병신이 된다는 것이다. 그 것도 확실하지 않으면 연준을 박살내면서 불량국가 북한한테 의뢰해서는 가짜 미국 채권 한 천경달러어치 정도 찍어서 쳐 뿌리면 어차피 다 조살난다에 손목아지 건다.

https://www.youtube.com/watch?v=GZsJrNbuAnU

스크린샷 2026-02-09 231930.png.jpg

스크린샷 2026-02-09 232014.png.jpg

스크린샷 2026-02-09 232033.png.jpg

미국은 애초에 소수의 채권계급이 다수의 시민들에 대해서 금권주의적인 주인으로 기능하게끔 설계되어진 나라이다. 

그들은 헬조센이나 헬재팬을 관치금융이라고 욕하지만 헬재팬이 국가 부채를 지면 그 것은 정부에 의해서 통제된 허가된 금융권이 그 모든 부채를 사간다. 따라서 그 것은 정권의 컨트롤 하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에 비해서 미국은 애초에 연준이 민간 기관이라는 것이다.

미국의 시민은 결론적으로 그들을 지배하는 채권계급과 투쟁을 벌여야 하는 입장인 것이다. 국가부채를 탕감하는 것도 쉽지 않은게 채권계급들에게는 그들의 채권 총량을 줄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 트럼프가 총 맞고 뒈질 수도 있는 것이다.

반면에 일본은 다카이치가 일본 시중은행들에게 '씨발 것들아. 일괄 1경씩 소각한다. 실시. 아니면 자위대 투입 요러면 끄~읏이다.' 오히려 일본은 시장원리와 신용 때문에 굳이 그러지는 않는다에 가깝다.

기실은 여기서 미일 안전자산 교환이 성립하는 것이다. 우리는 그 것을 캐리트레이드라고 부른다. 다시 말하면 일본 금융권은 일본채권과 미국채권을 물타기해서는 자칫하면 일본 정부에게 쳐 발리는 꼬라지를 면하고자 하는 것이다. 일본의 금리 환경 때문에 캐리트레이드가 발생했다는 발상은 저차원적인 병신새끼들 국평오에게나 먹히는 프레임에 불과하다.

일본 금융권은 자칫하면 우리가 쳐 망하면 보유한 미채권도 같이 쳐 망한다는 물귀신 작전을 써서는 일본 정부의 중앙집권적인 지배에 저항하는 것이다. 일본이 보유한 미채권이라고 묘사하는데 정확하게는 일본의 금융지주집단이 보유한 미채권이지 일본 정부가 미채권을 보유한 것은 아니기 때문.

정작 미국 개새끼덜은 일본에게 막대한 채권을 팔아놓고서는 정작 환금화하려고 하면 통수를 쎄리지만 말이다. 다시 말하면 살 때에는 니 맘대로지만 팔 때에는 아니란다. 낙장불입. 씨벌아. 이거지.

 

다만 일본에게 그 지랄을 강요하는 것은 미국의 채권계급들이라기 보다는 미국의 연방정부 정권이라는게 더 맞는 것이고. 왜냐면 돌려막기는 채무자인 연방정부가 해야 되기 때문. 이자놀이 하시는 채권계급들이 그 것까지 컨트롤하지는 않는다. 다만 그렇게 되게 되어 있다일 뿌~운.

 

https://www.youtube.com/watch?v=NsubOoQCEwI

요즘에 앱스타인 생존론이 나돈다고 칸다. 미국의 채권계급 개새끼들이 트럼프 행정부와 미국의 어지간한 자산가들을 제어할 카드로 쓸려고 시체쇼를 했다고 보면 된다.

 

그런데 미국에서는 채권계급들이 대놓고 은행도 운영하잔소. 씨이벌 그럼 JP모건 산하 금융권에다가 채권 강매하면 되지 않음? 그거 못하게 하려고 연준이 있는거야. 연준이 채권을 발권으로다가 돌려 막아주면서 채권계급들의 직영 은행에는 해가 가지 않게 커버를 쳐 주는 것이지. 

그럼 연준을 박살내고 재무부 산하 달라 체제로 완전히 희귀하면서 정권이 JP모건이랑 골드만 삭스 및 5대 금융권에다가 씨이벌 채권 강매하면 되지 왜 못 함? 아따 총 맞는당께.

 

https://www.chosun.com/economy/weeklybiz/2025/10/23/FOX3Z4C5JJGBVNNBPHN5OMHARQ/

스크린샷 2026-02-09 233652.png.jpg

미국 연방정부는 쳐 망한다는 와중에도 5대 투자은행은 어닝 서프라이즈 거두는 나라임. 그 나라에 애초에 공공이라는 것은 없다. 는 헬미국. 헬조센, 헬재팬에 이어서 헬미국 죄다 지옥가즈아.

더러운 개새끼들 말이다.

 

미국의 병신 국평오 우민들이 깨어날 가능성=미 정부가 쳐 망하기 전까지는 없다. 디폴트를 쎄리면 채권 계급 새끼덜이 가만 있겠음? 그래서 미국은 망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미국 멸망 축하 씨발 새끼들아. 너희들은 마귀새끼들의 국가로 세세토록 기억될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7 0 2015.09.21
29382 요즘 헬조선에 조심해야하는것 [시선폭력] new 헬조선 1440 0 2015.07.03
29381 매갤 언냐들이 생각하는 군대가는 이유 ㄷㄷ 2 new 헬조선 1735 0 2015.07.03
29380 헬조선 유우머 여기까지 왔다.. new 헬조선 1102 0 2015.07.03
29379 헬조선 추억의 국민 극딜 1 new 헬조선 1403 0 2015.07.03
29378 헬조선...흔한..남녀 국방에 대한 인식.. 3 new 헬조선 1507 0 2015.07.03
29377 헬조선 세수 부족의 원인.. new 헬조선 1332 0 2015.07.03
29376 헬조선 꼰대들의 오지랖 공식 1 new 공수래공수거 1506 1 2015.07.05
29375 헬조선 노예들의 반란 4 new 공수래공수거 1874 0 2015.07.05
29374 헬조선 자살율 한짤요약 3 new 헬조선 1468 1 2015.07.06
29373 영창 갔다 온 김제동 new 헬조선 1137 0 2015.07.06
29372 소라넷 아재들의 넓은 아량... new 헬조선 1809 0 2015.07.06
29371 소라넷에 침공한 여시언냐들... new 헬조선 2986 0 2015.07.06
29370 탈조선한 해녀...결국... 1 new 헬조선 1395 0 2015.07.06
29369 왜 한국인들은 몸을 사리지 않는걸 열심히 일하는거라고 착각할까 1 new 헬조선 1340 0 2015.07.06
29368 헬조선의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new 헬조선 1082 1 2015.07.06
29367 헬조선에서 아내가 애교를 부린다면... new 헬조선 1312 0 2015.07.06
29366 명작)헬조선 스테이 나이트 1 new 헬조선 1587 0 2015.07.06
29365 천재 고졸 프로그래머...헬조선에서 결국... 5 new 헬조선 1736 1 2015.07.06
29364 헬조선의 어느 버스기사..결국... 1 new 헬조선 1213 0 2015.07.06
29363 헬조선의 정의구현.... 1 new 헬조선 1190 1 2015.07.06
1 - 12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