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vwgQQKPuxPA

치킨 못 팔게 하면 업체들 개지랄 난리나겠지. 발암물질 조까튼거 말이다. 삼계탕이라는 완벽한 건강한 대안이 있음에도 치킨으로 발암물질로 쳐 만들어야 되는 개새끼들 말이다. 게다가 가맹점주들에게 갑질 존나게 함. 돈은 가맹점주가 다 벌고, 튀기고 배달하는 것은 다른 업체가 다 하고, 돈은 본사가 쓸어감.

희대의 개새끼들이지.

https://www.youtube.com/watch?v=J8Qmo0RHUC4

그렇긴 한데 즉석삼계탕도 소금 이빠이 쳐 박았음. 개만도 못한 개새끼들이지. 멀쩡한 삼계탕도 소금 범벅으로 쳐 만들어서 씹창을 내는 꼬라지 함 보소. 사장 개새끼 비서 보지년 씹창냈냐? 근데 와 아기는 안 낳노? 나라에 아기가 모자른다 안 카나. 에라이 개새끼들아.

스크린샷 2026-01-13 100111.png.jpg케네디에 의하면 과도한 소금도 첨가물 범벅이 된 고가공 식품이라고 칸다. 멀쩡한 삼계탕도 씹창을 내는 한국 기업 개새끼들 함 보소. 싸그리 폐업 가즈아. 멸망 축하다 이 개새끼들아. 

 

롯데리아랑 엘지생활건강도 폐업가즈아. 심지어 코카콜라는 전세계에서 제일 비쌈. 미친 개새끼들이지. 일본에서 사면 더 싸다. 중공과는 비교를 거부한다.

맥심 화이트골드 말토덱스트린 범벅인거 쳐 만드는 동서식품도 씹창내고 싸그리 멸망 아니면 퇴출 가즈아.

maxresdefault.jpg

조까튼 설탕물 주제에 가격조차 씹창렬임. 내 치킨집의 합당한 소득은 콜라회사가 다 후려가는 것이다. 치킨 한마리당 천원씩 조공하는 것이다. 물론 콜라가격 낮추면 그건 소비자가에 반영하겠지만. 그냥 아사리 일본업체의 국내영업을 허용하고, 일본업체가 국내마트에 공급할 수 있게 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

일본도 온천이 널리고 널린 금수강산이라서 물 깨끗하다. 

 

https://best-omakase-travel-journey.com/ko/article/164

일본의 놀라운 수돗물 수질: 다른 나라와의 비교

일본 수돗물은 전세계에서도 깨끗한 축에 속한다고 한다. 애초에 원수 자체가 깨끗한 것이다. 그간 헬조센 우물 안 개구리 개새끼들이 어드밴티지를 누려온 것도 타파해 볼 만하다는 것. 물론 한국도 깨끗하긴 하지만 일본도 그러하다.

스크린샷 2026-01-13 102854.png.jpg

요 개새끼들은 싸그리 퇴출. 영업정지. 관심있으시면 풋걸던가. 풋 걸고 영업정지나면 먹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 세마
    26.01.14
    썸네일에 카롤린 레빗... 금발머리라서 그럴까?

    내 저년 볼 때마다 "어떻게 저렇게 골빈 년을 대변인이라고 데려다 썼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는데.


    원래 서양 국가에서 공적인 장소에서는 금발머리를 짙은 머리로 염색해야 한다는 불문률이 있다고 한다. 일부 귀족학교 같은데서도.


    그러고보니까 트럼프도 역시 금발머리...


    서양인들 중에서도 금발머리 특유의 기질이 있어. 금발머리들이 원래 유전학적으로 체질이 세다보니까(완력이 좋은 편이고 기생충에 강함), 존나 무식하고, 깡은 더럽게 좋고, 뭐든지 싸움과 힘, 그리고 이빨로 밀어붙일려는 깡패기질이 낭낭하다는 것. 당연히 고기를 존나 밝힘. 유럽 가보면 노란머리 윗동네엔 (독일 영국 스웨덴 등) 하나긑이 맛대가리 종범에 빵과 버터 치즈 고기밖에 없고, 어떻게 "녹색"이 없냐고 절로 욕이 나올 지경이라고. 아랫동네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은 식탁의 색상이 다채로운데.


    미국, 아메리카 대륙들 주류층인 백인들 사회에서도, 노란머리 게르만족과 검은머리 라틴족의 내전이 벌어지고 있는 중. 그 바닥에서 검은머리들은 현실주의자라는 이미지가 있다고.  라틴족뿐만이 아니라, 아일랜드의 "black irish"같은 사람들도.


    레딧같은데서, 요새 미국 길거리에서 금발머리 하나 지나가니까 스페인말로 욕짓거리 수군댄다는 얘기가 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1 0 2015.09.21
29450 한녀들이 강제징병을 무시하는 이유 new BosulArch 190 1 2026.04.07
29449 헬조센은 망한다. 그러나 정작 더 잘 살아질 것이다. 위안화에 원화가 연동된 이후에 그렇게 된다. newfile John 192 0 2026.04.05
29448 하르그 섬에 상륙하는 순간 고지대에서 박격포만 쏴도 미군 버러지들 다 뒈진다. new John 163 0 2026.04.05
29447 슈카월드조차도 중공은 공산주의국가 아니라는데 틀딱 개새끼들만 빨갱이 개지랄. newfile John 171 0 2026.04.05
29446 쪽바리식 영업착취업체 롯데 똥푸산 자이언츠 주중 5연패 벌써 밑천 들어내는거. 에라이 병신새끼들아. new John 158 0 2026.04.05
29445 재메이 개자슥이 아무리 거짓부렁 떨어봤자 서울소재 용역업체가 존재하는 노예제 시스템이 헬조센이다. new John 166 0 2026.04.05
29444 Z세대 병신새끼들 이건 또 누가 낳았냐? 3 new John 160 0 2026.04.04
29443 헬조센 국사과가 완전히 개구라인 거짓말장이인 이유. 3 newfile John 154 0 2026.04.03
29442 아직도 조선왕조 시대의 카더라에 기반한 개소리가 유효한 조선왕조 인문의 수준을 못 벗어난 미개한 헬조센. 6 newfile John 163 0 2026.04.03
29441 종전선언을 추구했던 문재인을 문재인의 각료였던 윤석열을 통해서 제거한 미국 개새끼들은 한국의 주적이다. 2 newfile John 184 0 2026.03.30
29440 통일을 위해서는 미국에 핵을 박아야 한다. 이게 진실이지. 2 newfile John 179 2 2026.03.29
29439 한국식 주거문제 해결법 4 new 노인 158 0 2026.03.28
29438 이란이야 말로 참예수의 신도들의 보호자이다. newfile John 173 0 2026.03.26
29437 이재명 버러지새끼가 지금 농업정책이랍시고 하는 짓. 7 newfile John 214 2 2026.03.25
29436 달러는 사기다. 사기질이 국제질서. 8 newfile John 211 0 2026.03.25
29435 개조선은 환율과 실질임금조작 때문에 쳐 망한다. 7 new John 175 1 2026.03.23
29434 개조선이 급속하게 쳐 망해야 하는 이유 new BosulArch 244 0 2026.03.22
29433 나거한은 타이타닉과 같죠 new BosulArch 204 0 2026.03.22
29432 사회적 자유는 오히려 "민주정부"에서 쇠퇴했음 new BosulArch 224 0 2026.03.22
29431 미국 개새끼들이 imf만 안 일으켰으면 이란에 파병가능했을지도 모르지만 imf로 인해서 출산율 씹창난거다. ... newfile John 149 0 2026.03.22
1 - 8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