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6.01.11
조회 수 245
추천 수 0
댓글 0








스크린샷 2024-07-07 151522.png.jpg

스크린샷 2025-08-13 184329.png.jpg

삼성 앞으로 GPU랑 AI 대박만 터지면 헬조센은 돈은 존나게 많아짐. 일본의 월 120쳐 받는 하류 버러지들 9,600만원 지급한다고 카면 헬조센 군대에 올 버러지들 널리고 널렸다는거. 일본자위대 규정대로만 해도 32살까지 모병된다고 칸다. 

북한과 전쟁나면 일본 양아치들로 남괴군 정원의 5프로는 채울 수 있다고 보지만. 대략 하루에 1500명 사상자가 난다고 치고, 이중에 150명이 일본국적자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 남괴군에서도 후방 병력도 있기 때문에 10분의 1이 뒈질려면 10분의 1이 아니라 전방에 전원 배치된다고 가정할 시에 5/1정도가 일본병력으로 대체되도록 하는 것이다. 

 

지금 일본 정부가 쎈 척해도 일본도 돈이 부족하기 때문에 헬조센이 자지 하나 보내면 9,600만원 줌. 이라고 하면 은근슬쩍 가라고 독려할 가능성도 있다. 일본 노인네 버러지들 복지비 벌어야제. 일본 청년은 일본 노인들 복지비 버느라 헬반도에서 뒈지고, 처녀는 씹창녀가 되어서는 헬조센 청년의 좃집이 된다. 일본의 자지 청년이 뒈지면 헬조센 군에서 벌던 월급은 일본금융권 계좌에 입금되어서는 꺼~억. 그리고 헬조센에서 용병으로 외환벌이 해오면 엔화는 조금 강세되긴 함. 이라지만 전쟁 끝나면 금방 폭락해서는 다시 원위치보다 조금 낮은 선에서 보합세. 는 결국에는 떨어진다.

는 매우 바람직한. 엔화 가치 떨어지면 타칭보 씹보지년들 조금 더 싸지긴 함.

참고로 자위대 신병 초임이 3180만원이라고 칸다. 9600만원이면 자위대 신병 초임의 3배쯤 된다.

원화가치가 이후에 떡락해서 현재 552만 루블은 9600만원이 아니라 1억 조금 넘는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7 0 2015.09.21
29450 한녀들이 강제징병을 무시하는 이유 new BosulArch 189 1 2026.04.07
29449 헬조센은 망한다. 그러나 정작 더 잘 살아질 것이다. 위안화에 원화가 연동된 이후에 그렇게 된다. newfile John 189 0 2026.04.05
29448 하르그 섬에 상륙하는 순간 고지대에서 박격포만 쏴도 미군 버러지들 다 뒈진다. new John 163 0 2026.04.05
29447 슈카월드조차도 중공은 공산주의국가 아니라는데 틀딱 개새끼들만 빨갱이 개지랄. newfile John 169 0 2026.04.05
29446 쪽바리식 영업착취업체 롯데 똥푸산 자이언츠 주중 5연패 벌써 밑천 들어내는거. 에라이 병신새끼들아. new John 156 0 2026.04.05
29445 재메이 개자슥이 아무리 거짓부렁 떨어봤자 서울소재 용역업체가 존재하는 노예제 시스템이 헬조센이다. new John 165 0 2026.04.05
29444 Z세대 병신새끼들 이건 또 누가 낳았냐? 3 new John 156 0 2026.04.04
29443 헬조센 국사과가 완전히 개구라인 거짓말장이인 이유. 3 newfile John 152 0 2026.04.03
29442 아직도 조선왕조 시대의 카더라에 기반한 개소리가 유효한 조선왕조 인문의 수준을 못 벗어난 미개한 헬조센. 6 newfile John 163 0 2026.04.03
29441 종전선언을 추구했던 문재인을 문재인의 각료였던 윤석열을 통해서 제거한 미국 개새끼들은 한국의 주적이다. 2 newfile John 181 0 2026.03.30
29440 통일을 위해서는 미국에 핵을 박아야 한다. 이게 진실이지. 2 newfile John 175 2 2026.03.29
29439 한국식 주거문제 해결법 4 new 노인 157 0 2026.03.28
29438 이란이야 말로 참예수의 신도들의 보호자이다. newfile John 172 0 2026.03.26
29437 이재명 버러지새끼가 지금 농업정책이랍시고 하는 짓. 7 newfile John 212 2 2026.03.25
29436 달러는 사기다. 사기질이 국제질서. 8 newfile John 210 0 2026.03.25
29435 개조선은 환율과 실질임금조작 때문에 쳐 망한다. 7 new John 174 1 2026.03.23
29434 개조선이 급속하게 쳐 망해야 하는 이유 new BosulArch 242 0 2026.03.22
29433 나거한은 타이타닉과 같죠 new BosulArch 201 0 2026.03.22
29432 사회적 자유는 오히려 "민주정부"에서 쇠퇴했음 new BosulArch 220 0 2026.03.22
29431 미국 개새끼들이 imf만 안 일으켰으면 이란에 파병가능했을지도 모르지만 imf로 인해서 출산율 씹창난거다. ... newfile John 147 0 2026.03.22
1 - 8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