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6.01.05
조회 수 281
추천 수 0
댓글 0








이미 촌동네에는 사람 없어서 의사, 간호사 자격 없어도 어느 레벨의 직원까지는 그냥 평직원 뽑아다 쓰고 있음. 그런데 뭐 다 알겠지만 헬조센 병원에서 갸들한테도 채혈시키고 할 거 다한다. 수술실에는 못 데려가지만 어차피 이제는 촌동네 병원은 수술 안 시켜도 되니까 말이다.

수술실에 데리고 가려면 간호사 자격증 있어야 한다는데 전문대 2년이면 병신도 따는거고.

솔직히 3차 병원 수간호사 급이면 어지간한 촌동네 의사보다 더 전문적인거 알 놈은 다 알잖아. AI가 메스질 할 곳까지 다 모니터로 표시해주는 시대가 오면 별 시덮잖은 의학지식 외운다고 병신짓 안 해도 되지.

 

간호사가 프로포폴로 마취하고 메스질하고 다 하는 시대가 곧 온다는거다. 그에 따라서 의사면허도 실용면허로 격이 바뀔 것이다. 용접자격증처럼 말이다. 촌에서는 용접자격증도 그냥 형식에 불과하고, 닥치고 토치로 다 짜르고 붙이고 보는거지 뭐. 심지어 그 지랄하다가 조선소 1차 밴더 십장 밑으로도 가고 다 하는거.

 

부산 광역시 쯤 되어도 자격증 조또 필요없다고 하는 판인데 말이다. 그냥 닥치고 할 줄 알면 됨. 그럼 불러줄 정도가 되면 돈 쳐 벌면 됨. 근데 의사도 그렇게 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03tVBG3xy2o

유나으리 요 병신새끼도 지가 나으리나 되는 줄 알고 개소리나 하는거다. 나으리는 무슨 그냥 의새노동자지 병신새끼가 마. 앞으로 3차 병원 의사는 비슷한 클라스의 3차 병원 경력수첩 없으면 취업 안 될끼다. 의사 모자라진다고 개소리를 쳐 하지만 혈압재고, 혈당재고, 그 지랄은 간호사도 다 하는거 뭐하러 의사 뽑음? 지금 인원으로도 3차 병원급에서 필요한 손기술과 마인드가 된 병신들만 뽑아도 이미 경쟁률 10:1이다. 나머지 병신들은 문진이나 하는 일반병원가서는 연봉 5천이나 꼴랑 받고 산다. 피부과도 손놈 없어서 다 쳐 망하고 이미 벌써 그렇게 되었지 말이다. 

유나으리 요 병신새끼는 자신은 안과에서 집도의 클라스 되니까 귀좃인줄 착각하는거지. 현실은 간호사까지 태국년, 베트남년으로 대체 안 되면 다행이지. 대신에 간호사 베트남년 씹년새끼 10만원 주면 보지 대줄지도. ㅋ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지금 의대 들어간 애들도 꿀 빨 수 있을 때에 빠는게 좋을테지만 정작 수련의 무조건 해야 될꺼다. 이 병신들. 헬조센국의 종특인 노오력 존나게 해야 됨. 

BosulArch 병신새끼는 간호사 자격증도 20대에 따지 않아서 펴엉생 딸배잡고 산다. 그리고 세상만 존나게 욕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0 0 2015.09.21
29450 한녀들이 강제징병을 무시하는 이유 new BosulArch 189 1 2026.04.07
29449 헬조센은 망한다. 그러나 정작 더 잘 살아질 것이다. 위안화에 원화가 연동된 이후에 그렇게 된다. newfile John 189 0 2026.04.05
29448 하르그 섬에 상륙하는 순간 고지대에서 박격포만 쏴도 미군 버러지들 다 뒈진다. new John 162 0 2026.04.05
29447 슈카월드조차도 중공은 공산주의국가 아니라는데 틀딱 개새끼들만 빨갱이 개지랄. newfile John 169 0 2026.04.05
29446 쪽바리식 영업착취업체 롯데 똥푸산 자이언츠 주중 5연패 벌써 밑천 들어내는거. 에라이 병신새끼들아. new John 153 0 2026.04.05
29445 재메이 개자슥이 아무리 거짓부렁 떨어봤자 서울소재 용역업체가 존재하는 노예제 시스템이 헬조센이다. new John 165 0 2026.04.05
29444 Z세대 병신새끼들 이건 또 누가 낳았냐? 3 new John 156 0 2026.04.04
29443 헬조센 국사과가 완전히 개구라인 거짓말장이인 이유. 3 newfile John 152 0 2026.04.03
29442 아직도 조선왕조 시대의 카더라에 기반한 개소리가 유효한 조선왕조 인문의 수준을 못 벗어난 미개한 헬조센. 6 newfile John 163 0 2026.04.03
29441 종전선언을 추구했던 문재인을 문재인의 각료였던 윤석열을 통해서 제거한 미국 개새끼들은 한국의 주적이다. 2 newfile John 180 0 2026.03.30
29440 통일을 위해서는 미국에 핵을 박아야 한다. 이게 진실이지. 2 newfile John 175 2 2026.03.29
29439 한국식 주거문제 해결법 4 new 노인 155 0 2026.03.28
29438 이란이야 말로 참예수의 신도들의 보호자이다. newfile John 172 0 2026.03.26
29437 이재명 버러지새끼가 지금 농업정책이랍시고 하는 짓. 7 newfile John 211 2 2026.03.25
29436 달러는 사기다. 사기질이 국제질서. 8 newfile John 210 0 2026.03.25
29435 개조선은 환율과 실질임금조작 때문에 쳐 망한다. 7 new John 173 1 2026.03.23
29434 개조선이 급속하게 쳐 망해야 하는 이유 new BosulArch 242 0 2026.03.22
29433 나거한은 타이타닉과 같죠 new BosulArch 198 0 2026.03.22
29432 사회적 자유는 오히려 "민주정부"에서 쇠퇴했음 new BosulArch 219 0 2026.03.22
29431 미국 개새끼들이 imf만 안 일으켰으면 이란에 파병가능했을지도 모르지만 imf로 인해서 출산율 씹창난거다. ... newfile John 146 0 2026.03.22
1 - 8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