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80년대에 쳐 망했다고 칸다. 라고는 하지만 기실은 70년대 후반에 이미 쳐 망함. 일본 정부의 화폐를 싸그리 박아서 70년대와 80년대에 최후의 흥청망청을 한거지 씨발 개새기덜 마.

 

기실은 개새끼는 미국인데 미국 월남전 채권을 싸그리 전가받고는 금 태환 조살나면서 쳐 망했다고 칸다. 조까튼 불쌍한 애들이지. 와타나베 부인들 원념만 남은 귀신 국가지 씨발 것들 마. 그런데 그 할망구들 이제 진짜로 수명다되서는 뒈지고 있음. 이제부터는 진짜 귀신 됨. 씨발. 병신새끼들 원념은 뉴욕에 핵을 박고 싶어하지만 원래 황금에 깃든 악마의 저주란 그러한 것이다. 황금의 주인에게는 해를 가하지 않는다고 칸다. 그러다가 멸망하면 카르마 한 방에 다 적립해서 뽀사버린다고 칸다. 미국 멸망은 그 때가 있음이고 와타나베 부인들 원혼이 다카이치가 된기다. 미국이 쳐 망하면 그 모든 카르마가 청산되고 가짜 일본국도 영원히 사라질지도. 

 

라고는 하지만 로마 씨발 새끼덜은 보지년만 남아서 400년을 갔다고 칸다. 남성 군사계급, 생산계급, 지식계급 다 쳐 망했는데 보지년 새끼들 헌금 받아서 교회 개새끼들 지금까지도 유지함. 들여다보면 볼수록 사람이 아니라 귀신이 아닌가 싶은 더러운 개새끼덜이지.

인간 귀신의 의념이 이렇게 강하니까 이 세계에 신이 내려올 자리조차 없을 수 밖에. 예수가 내려오려다가 로마 귀신 개새끼덜 원념에 막혀서 못 내려온거다. 개독개병신들은 또 그걸 찬양고무한답시고 미친 개짓하는 또라이 미친 원숭이 괴물 짐숨센들이고. 를 문명이라고 칸다. 유럽 문명말이다. 으허 지끈거린다 이 미친 개새끼덜아. 짐숭새끼덜이 세운 최악의 디스토피아이다. 조까튼 개새끼덜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3kMstWOHeAI

그렇긴 한데 일본은 고대 야요이 시대부터 애초에 귀신이 세운 나라였다고 칸다. 개만도 못한 미개인들이 그따구 나라를 쳐 세운 것이다. 그리고 일본 짐숭센들은 아직도 자신들의 나라가 망한 줄도 모르고 -특히 보지년들은- 의념(=이라고 적고 귀신)의 존재만이 되어서는 살아간다고 칸다.

 

 

반도 최후의 일본 세력도 이제 존재를 담보잡힘.

https://www.youtube.com/watch?v=utwVxN0KmkQ

 

롯데 병신새끼들도 그냥 와타나베 부인들 돈으로 버틴거지. 껌팔이해서 솔직히 돈 얼마 벌었겠냐? 야구단 꼬라지 보면 솔직히 돈 못 번거 많이 티났지 씨발 새끼들. 그리고 껌은 해태가 더 잘 팔았지. 야구단도 우승 더 많이 시키고. 와타나베부인들이 채권 사준거 돈 받아서 이자수익으로 근근히 운영한거지 이대호 연봉도 이자 받아서 주고 말이다. 그러다가 이제 할망구 몇 마리 뒈지면서 채권 롤오버 안 되니까 다 팔아도 될까말까인데 이스라엘 개새끼들이랑 CIA새끼덜이 롯데 화학은 이란에 팔지 말라고 팔면 회장 병신새끼 총 맞아 뒈진다고 모사드한테 살처분 당하고 잡냐고 하니까 팔지도 못하고 속앓이지 씨발 병신들. 롯데 아직도 1992년 이래로 우승 함 못 함. 에라이. 

 

https://www.youtube.com/watch?v=iU-P_Mx4594

정작 고조선은 아직도 살아있다고 칸다. 이조 병신새끼들도 고조선을 계승햇을 뿐이다. 고조선의 추장자리가 이성계 버러지에게 넘어갔다가 다시 1948년의 제헌 민주정으로 넘어온 엄연한 살아있는 나라가 헬조센인 것이다.

이미 뒈진 나라 일본과 비교되는 살아있는 헬조센인 것이다. 물론 열도에 인간 짐승 암컷은 존재하긴 한다고 칸다. 전세계에 인간 암컷 버러지년 없는 지역은 없지 말이다. 사하라 한복판과 북극 빼고.

 

스크린샷 2025-12-27 062411.png.jpg

일본국이 아니라 그냥 열도라는 지정학의 어느 한 지역에 보지년이 있다 정도로 이해하자. 그리고 30만원을 주면 씹보지를 대준다고 칸다. 일본국의 황통조차도 보지를 마지막으로 끊어질락말락 점멸중. 에라이 개새끼덜아. 핵 박을 가치도 없는 병신들이네. 

스크린샷 2025-12-27 062732.png.jpg

1970년대의 진짜 살아있는 와타나베 부인은 저렇게 생겼다고 칸다. 더욱 위의 현대적인 씹보지 복장을 한 버러지년들은 그냥 더 이상 와타나베 부인이라고 할 수도 없는 그냥 열도의 모더니즘 그지보지일 뿐이다. 그나마 1970년대에 박음직하게 생겼고, 지금은 하나둘씩 저세상으로 떠나가시는 중.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29301 1930년대의 헬조선 김치녀 클라쓰 7 newfile 헬헬코레아 2329 1 2015.07.13
29300 헬조선의 민폐 아줌마들 1 newfile 헬헬코레아 1911 0 2015.07.13
29299 핼조선 탈출 방법 17 new 헬헬코레아 6484 1 2015.07.13
29298 헬조선이 답없는 이유 : 청년백수 문제 4 newfile 헬헬코레아 2128 0 2015.07.13
29297 헬조센 탈출 (기술이민 준비중) 13 new 헬조센 3318 0 2015.07.13
29296 헬조센 사이트가 활발해서 행복하군요^^ 9 new 헬조센 1392 0 2015.07.13
29295 헬조센식 힙합 군대 현황 총정리 3 new 낄낄 3011 1 2015.07.14
29294 헬조센의 약육강식 3 new 낄낄 1456 3 2015.07.14
29293 헬조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10 new 헬조선 1722 2 2015.07.14
29292 BOMBoo Javelot 런칭예정 5 new 헬조선 1268 0 2015.07.14
29291 헬조선의 흔한 논리왕... 2 new 헬조선 1531 0 2015.07.14
29290 헬조선 국방부_ "이탈리아 해킹팀 접촉…우연한 만남"...jpg new 헬조선 1071 0 2015.07.14
29289 헬조선_돼지.. 2 new 헬조선 1268 1 2015.07.14
29288 JTBC 해킹프로그램 시연 장면...충격.jpg 2 new 헬조선 1456 0 2015.07.14
29287 자살한 px병의 병영노트에 담겨있던 지옥… '얼른 자살해라'.army 2 new 헬조선 1352 0 2015.07.14
29286 삼성물산 최악의 시나리오 1 new 헬조선 1421 0 2015.07.15
29285 헬조센에서....간첩...취급받는...클라스...jpg new 헬조선 1338 0 2015.07.15
29284 헬조선 군대리아 업그레이드 2 new 헬조선 1497 0 2015.07.15
29283 헬조선에서 단물 빨린 노예의 최후.. 1 new 헬조선 3562 0 2015.07.15
29282 일베 vs 여시 4 new 헬조선 1536 0 2015.07.15
1 - 16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