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좌파인 본좌식의 대약진 운동을 받아들이냐가 관건.
솔직히 말하면 헬조센 국가사회주의 체제에서 닥치고 2055년에 중공과 개전 및 북진 통일한다라고 맘 먹고 앞으로 그 모든 돈을 분배정책 및 하전사 출산정책에 다 돌린다고 맘 먹으면 솔직히 인구 1억도 가능하다. 인구 1억 찍고, 1인당 GDP 2만딸라로 낮추면 되지 뭐.
아기 쳐 낳으면 닥치고 1억 줌. 대신에 이 아기는 2055년에 현역 및 예비군으로 끌려갑니다. 라고 하면 되지 씨발. 1억 주면 임신할 보지년들 널리고 널렸다. 불륜을 해서라도 유부남 좃물로라도 임신할 년은 한다에 손목아지 건다. 문제는 그러한 대약진을 국정과제에 관철을 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게 되려면 2찍 개새끼덜은 그냥 싸그리 다 살처분 되어야 한다. 헬조센이 인구 1억 국가가 되면 헬재팬이 위협받기 때문에 2찍 매국노 개새끼덜을 닥치고 반대할 것이다. 그래서 개새끼덜은 다 쳐 죽어야 한다는 것이다.
꼴랑 증권가 찌라시 개새끼덜이 화폐가지고 개소리를 쳐 하는데 솔직히 헬조센의 어닝은 매우 견고하기 때문에 그딴 걱정 안 해도 된다. MZ 병신새끼덜은 방산분야에 취업시키면 되지만 솔직히 말해서 헬조센의 무능하고 관성적인 행정부 개새끼덜이 안 박아주는 것이다.

헬조센의 방위산업 인력이 꼴랑 33,000명인 것이 미친 것이지. 지금도 꼴랑 10만도 안 됨. 이거 씨발 50만명으로 늘리면 MZ병신새끼들은 다 취업해서는 보지에 박아서 아기 쳐 낳고 살게 할 수 있다. 헬조센의 방위산업은 지금도 일본과 미국에 의해서 견제받고 있다는게 진실이지.

전세계의 진짜 돈과 물류는 위의 라인을 통해서 움직인다. 그럼 유럽이 쳐 망하면 똥푸산은 뜨게 되어 있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체감이 개조까틀까? 일본과 미국이 존나게 견제를 하기 때문이다. 헬조센의 대약진 말이다.
트럼프 씨발놈은 유럽에서는 앞으로 발을 빼고, 아시아로 미국의 지배역량을 집중한다고 칸다. 결국 아시아에 빼먹을게 많다는 것이다. 그러하기 때문에 헬조센은 미국과 수틀려야 한다는 것이다.
왜냐면 1억을 먹여살릴 식량을 미국 개새끼덜이 인가하지 않기 때문이다.

헬조센의 농업이 안 되게 하는 것도 미국개새끼덜과 일본의 개수작이라고 보지만.
헬조센이 식량을 가져올 나라는 러시아 정도 밖에 없다는거.

자립적 군수공업을 포기했으니까 고용이 5만명도 안 될 수 밖에. 그러한 조까튼 개새끼덜과는 그냥 거두절미하고 수틀려야 한다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