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wewre3/223391325343
본디 강릉에는 몽골 침략집단이 들어오기 전에 고려 의종이라고 하는 왕을 옹립했던 강릉군이라고 하는 이름도 성도 쓰지 않던 강릉계 호족새끼씨족들이 살고 있었다는데 나중에 강릉 호족들은 더 이상 역사에 나오지 않게 되더니 이이집안 개새끼덜의 한 중시조 개씨발새끼가 조선에서 한 자리 해 먹었다는 씨발놈이 나오는 것이다. 아마도 강릉의 본연 호족집단은 몽골 개새끼덜에게 살처분을 당하고 이이집안 개새끼덜이 강릉을 후렸다는 것이다. 그러한 이이의 동생새끼의 자손이라는 씨발놈 개새끼가 이창용이라는 개새끼인 것이다.
애초에 강릉에 근거했던 몽골인 다루가치 집안의 후손 개새끼인 이이집안 씨발놈인 비한국인 지배집단 출신인 씨발놈 개새끼가 명백한 반한국적 정책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 이덕일의 말이 전적으로 옳은 것이다. 애초에 경화사족이니 영남사족이니 하는 씨발놈들 자체가 여진족 이성계와 마찬가지로 비한국인이던 오랑캐 지배집단이었던 놈들인 것이다.
그러한 씨발놈들이 미국에게는 이용가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지금 한국의 지배집단이랍시고 미국의 하수인 노릇을 하는 매국노 양당체제의 근간을 이루는 프로파일로 행사하는 씨발놈들인 것이다.
이 모든 것을 갈아엎으려면 헬조센에서는 혁명밖에 없으며 서인계 가문집단과 영남남인 개새끼덜의 후예라는 씨발놈들까지 싸그리 중공식 문화혁명으로 다 쳐 죽여야 한다. 더러운 오랑캐 자손 개새끼덜이 한국인 코스프레를 하면서 학연, 지연, 혈연을 통해서 국가를 장악한 체제 그 자체를 진정한 투쟁적 민족주의를 통해서 박살내야 한다는 것이다.
윤석열이라는 씨발 개새끼도 탕평파에 들어가던 기호사족 몽골 다루가치 집안이었다고 칸다. 이러한 더러운 개새끼덜이 한국 민주주의를 장악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한국인들에 대한 오랑캐 지배집단의 개새끼덜의 경제적 사보타쥬 공격행위가 현 시창의 환율 문제인 것이다.
참고로 본좌의 집안은 정작 한 때에는 영남남인 다루가치 집안 포섭대상이었는데 기실은 알고보니까 이인좌의 난 때부터 인서울 서인 개새끼덜과는 철천지 원수 집안이라는 것은 뽀록나서는 그들의 더러운 반열에 들지 못했다고 칸다. 특히 똥푸산 동래 정씨 씨발놈들이 정희량의 무리라고 해서는 애초에 수틀렸다고 칸다. 명륜동의 향교가 내버려진 것이 다 그렇고 그러한 것이라고 칸다.
본인의 할마시가 동래정씨였음. 지금 와서 보면 알게 모르게 다 조살났음. 참으로 개만도 못한 더러운 구체제 국가가 민주주의 코스프레를 쳐 하는 거짓부렁으로 점철된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의 나라인 것이다.
한 때에 동래 정씨의 세가 쎄어서는 하마정에서 반드시 말에서 내리게 했다라는 카더라류는 그냥 서인 개새끼덜이 원수들이 방심하라고 베푼 더러운 거짓부렁인 것이다. 그러한 것이나 믿는 병신새끼덜이니 곧 쳐 망한 것이다. 하마정 조까튼 개소리는 언제적 씨발 개소리를 쳐 하냐는 것이다.
선조 시절에 송강 정철 금마 야그냐 씨발. 그러니까 나중에 동래 정씨 병신새끼덜이 해운대를 다 털렸지. 에라이 병신새끼덜아. 헬조센의 카더라와 공교육을 믿으면 그렇게 된다. 해운대가 지금껏 동래 정씨 땅이면 금마들이 저따구로 살긋나 씨발. 본좌가 지금쯤 해운대 호텔의 호텔매니저 호텔리어 하고 있겠지 개 씨발 병신새끼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