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BosulArch
25.11.18
조회 수 1179
추천 수 0
댓글 0








보통 여성그룹에는 남팬이
남성그룹에는 여팬이라는 인식이었는데

 

아이돌문화는 이제 한녀들 전용문화가 된지 오래임

 

남성그룹 쫒아다니면서 비활동기에
여성그룹 주로 같은회사 쫒아다니면서

 

시애미짓을 오지게함
댓글에 여자들이 덕질에 많이쓴다?

 

이거 개소리임 남성 그룹에 몇백씩 쓰는건 많아도

 

​주로 한남아빠 등골뽑아서 사거나
남편 지갑에서 유부녀나 상폐녀들 월급부어서 삼

여성그룹에 그렇게 쓰는 사람드물고
그렇게 쓰는년들보면 사생짓해서 사진팔이하고 그러는 애들이 대부분 돈안되는 그룹은 손도 안댐
물소 남자들이 돈오지게썻는데 돌아오는건 페미팔이라
많이 사라짐

 

그러다보니 점점 남성취향과 멀어지게 되고
걸그룹은 팬보다 대중에 초점에 맞추게됨
심지어는 페미성향을 드러내는 아이돌도 생기고 노출도는 줄어들고 청순컨셉은 사라지고 표독스러운 표정지으면서 걸크러쉬이니 빻크러쉬니하니

 

남자들은 아이돌 아니라도 게임이나 스포츠로
빠져도 아쉬울게 없고 남은건 도태한녀들과 육수뿐인데

 

그 육수들도 한녀들이 뒤에서 몰카찍고
조리돌림하는데 대가리깨진 육수들도 돈을 쓰고 싶겠음?
2d 이세카이가는거지..

 

한녀들이 누구나 되고 싶어하는 워너비 아이돌을
한녀 스스로 죽이고 있음

 

국내 아무도 모르지만 유명해서 유명도르
누가 샀는지 모르지만 앨범 몇십만장 ㅋㅋㅋ
만드는 그룹보다 망하는 그룹이 더많은게 요즘 아이돌상황이라 생각함

 

남자들이 바라는 아이돌이란 이제 없음

 


​세줄요약 : 한녀가 여자아이돌 자체를 조졌다
한남을 위한 아이돌은 없다
하던대로 관심없이 살면 된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89 0 2015.09.21
29362 나거한은 외국에게 후일 인류사 연구에 중요한 사료가 될듯 new BosulArch 1257 1 2026.02.01
29361 이 한녀파시즘 국가에서는 개인이 한녀를 안사도 new BosulArch 1233 1 2026.02.01
29360 나거한은 일종의 '한녀파시즘' 체제임 new BosulArch 1254 1 2026.02.01
29359 미국 카지노에 돈 박으면서 미국이 멸망하기를 바라는 병신 호구 새끼들. 8 newfile John 744 3 2026.02.01
29358 Z세대 병신새끼들은 자신들이 뭘 원하는지도 모른다. 14 newfile John 734 2 2026.01.30
29357 MZ븅신새끼들은 4050탓만 하지 말고 선택이나 똑바로 해야제. 5 newfile John 712 1 2026.01.26
29356 나거한이 확실히 망하는 이유 new BosulArch 1390 0 2026.01.24
29355 이제 한녀들이 낙태하고 애 죽이는 것에 분노도 안 느껴진다. new BosulArch 1286 0 2026.01.24
29354 높은 문화의 힘을 지닌 일본이 부럽다. new BosulArch 1231 0 2026.01.24
29353 이창용이 원화를 씹창낸 이유는 친일파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글. 김건희도 친일파. 2 newfile John 756 1 2026.01.24
29352 이창용이 원화를 씹창낸 이유는 애초에 매국노 친일파 개새끼들이기 때문이다. 현대가가 나라 팔아먹었네. 3 newfile John 689 2 2026.01.22
29351 한국의 주적은 일본이 아닐지 몰라도 일본의 주적은 한국이다. 5 new John 684 2 2026.01.22
29350 나거한과 한녀의 공통점을 정리한 짤 기억나는 사람? newfile BosulArch 1349 0 2026.01.22
29349 한녀(기혼녀 포함) 들이 국결 욕하는 이유 1 new BosulArch 1222 0 2026.01.22
29348 한녀들이 가장 두려워하는건 바로 '이것'임 new BosulArch 1315 0 2026.01.22
29347 트럼프의 관세정책은 new 노인 635 0 2026.01.21
29346 트럼프의 우유 정책에 대해 new 노인 590 0 2026.01.21
29345 미국 인셀 문제를 다룬 기사 new 노인 544 0 2026.01.21
29344 알고보면 인구 감소도 꽤 장점 많은데 무시하네 1 new 노인 559 0 2026.01.21
29343 역시 내 예상대로 미국에서 불체자 단속하겠다며 엉뚱하게 자국민을 단속하는 일이 생겼다 new 노인 624 0 2026.01.21
1 - 12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