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 병신새끼덜도 달 남극에 기지 지을꺼라고 발표는 했지만 행정부가 통째로 셧다운 되는 그지같은 상황이라서 미래는 불투명.

 

https://www.youtube.com/watch?v=iRv4dLBZx6k

 

중국이 달에서 헬륨-3의 대량 취득과 상용화에 성공하면 미중 랭킹은 뒤짚힌다고 보면 된다. 그리고 어쩌면 헬조센의 흉기차 주도의 수소 경제도 헬륨-3에 대해서 시너지를 내게 된다. 헬조센은 어차피 미국과는 결별할 운명인 것이다. 미국 병신새끼덜이 달 개척에 총력전을 기울이지 않는 이상 그렇게 된다.

 

일단은 미국의 토호출신 대통령 트럼프 버러지새끼는 달에는 조또 관심없어 보이지만. 그럼 트럼프 임기 끝나는 2028년까지는 되는 것은 없다는 것이다. 트럼프 병신새끼라서 안 됨. MAGA는 조까는 개소리고. 트럼프는 3선을 준비한다는데 그 사이에 중공은 달에 기지 만들고, 헬륨-3를 지구에 운반하고 있을 것이다.

미국은 딸라 개구라가 끝나면 그지가 되어 있을 것이다. 뉴욕이 방콕을 능가하는 글로벌 빡촌 도시가 될 것이다. 아님 핵 쳐 맞고 뒈지던가. 기실 뉴욕은 빡촌 도시로도 살아남지 못한다. 너무 거리가 멀기 때문이다. 남미보다 미국이 가난해져서 남미 푼터들이 좃물을 쏴주지 않는 이상 불가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미보다 가난해지면 남미 버러지들이 뉴욕 백마 타러 오긴 할테지만. 그건 좀 먼 미래이고. 트럼프의 3선이 끝날 때쯤에는 미국은 2류 국가가 될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29245 헤븐조선의 대학교수가 청년들에게 던지는말... 7 new 헬조선 1453 1 2015.07.16
29244 문재인..간만에...기무사..일침! 1 new 헬조선 1117 0 2015.07.16
29243 헬조선 사위에게 사발면 끓여준 장모 7 new 헬조선 1482 0 2015.07.16
29242 백종원 맘카페 현재상황... 1 new 헬조선 1341 0 2015.07.16
29241 헬조선 청년의 인성수준... 11 new 헬조선 1865 1 2015.07.16
29240 헬조선에서는 이제 흔한 중고나라 이야기... 2 new 헬조선 1294 0 2015.07.16
29239 OECD가 본 헬조선의 미래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365 0 2015.07.17
29238 김치녀들이 기세등등한 이유 1 newfile 공수래공수거 1606 0 2015.07.17
29237 암울한 헬조선 6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50 0 2015.07.17
29236 '경축' 서울이 뉴욕을 제쳤다!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31 0 2015.07.17
29235 헬조선의 선각자 new 회색토끼 1157 0 2015.07.17
29234 '좆은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7 new 악령 1172 1 2015.07.17
29233 ㄹㅇ 헬조센 자살이 답이다. 3 new 좆센징인종청소 2167 0 2015.07.17
29232 헬조센 망할 수 밖에 없는이유 4 new 좆센징인종청소 1387 0 2015.07.17
29231 헬조선에서 노동자는 노예가 맞다.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299 2 2015.07.17
29230 헬조선 자살 클라스 5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50 0 2015.07.17
29229 솔직히 사이트내에 채팅기능 있어야 됨. 7 new 깨우친머가리 1200 0 2015.07.17
29228 총으로 즉사하는법 2 new brst77 1193 0 2015.07.17
29227 채팅 기능 넣으면 사이트 난장판 갈듯 하오 1 new 다이나믹헬조선 1097 1 2015.07.18
29226 명량 연평해전의 진짜 의도는 뭐냐? 2 new 좆센징인종청소 1303 0 2015.07.18
1 - 18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