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lG-zwEzF80w

 

전에도 이미 수차례 본좌는 말했지만 저금리라는 개지랄을 해놓고서 환율이 낮아지기를 바랄 수는 없다. 이창용 개새끼가 그 지랄을 하는 것이다. 이미 문재앙과 김동연 두 개자슥들이 한 짓을 고대로 답습하는 것이다. 금리 낮으면 뭐 성장률이 0.1프로라도 높아지냐? 조까튼 짓이지. 한국의 양당 매국노 개새끼덜은 그냥 다 끌어내서 죽창으로 찔러 죽이던가 돌로 쳐 죽여야 한다.

 

스크린샷 2025-11-16 040335.png.jpg

스크린샷 2025-11-16 040350.png.jpg

스크린샷 2025-11-16 040424.png.jpg

김동연은 이런 개자슥이다.jpg

 

문재앙 때에도 미국보다 1프로가 낮은 기준금리를 유지해서는 환율과 집값을 씹창을 냈던 것이다. 지금은 무려 2프로가 낮은 상황이 41개월이나 이어지고 있다는 거다. 환율이 박살이 안 나는게 이상한 상황이지. 이재명 개새끼가 하는 짓이 그따구라는 것이다.

그나마 문재앙 때에는 2019년 하반기부터는 한국의 금리가 다시 미국보다 높아지긴 했음.

 

저금리로다가 고레버리지의 부채에 빠진 소수의 개새끼들을 보호하겠다는 것이 그 민주당 씨발놈들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0 0 2015.09.21
29242 KDI에서도 경고하는 잃어버린 20년 1 new 좆센징인종청소 1262 0 2015.07.18
29241 대한민국 이대로면 일본처럼 된다! 8 newfile 공수래공수거 1518 0 2015.07.18
29240 헬조선에서 성공하고 싶습니까?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528 0 2015.07.18
29239 헬조선에서는 가족이 행복해지려면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18 1 2015.07.18
29238 헬조선은 망해야 합니다 2 new 살게라스 1078 1 2015.07.18
29237 정말 망하고 다시 나라를 세워야 되지 않을까요? 10 new 히로토 1241 0 2015.07.18
29236 아놔 ㅋㅋ 굽니시스트 만화가 이분 안잡혀 가나요? ㅋㅋㅋ newfile 히로토 1043 0 2015.07.18
29235 지금 공안정국인데 굽니시스트 이분 레알 대단 ~~ 1 newfile 히로토 1192 0 2015.07.18
29234 삼성물산합병이 시사하는 바 new 좆센징인종청소 982 1 2015.07.18
29233 민주주의의 요건 new 좆센징인종청소 1008 0 2015.07.18
29232 형님들..그래도 열심히해서 탈조센해봅시다... 5 new 좆센징인종청소 1151 0 2015.07.18
29231 헬조센 탈출방법은 정말 없는건가 new 좆센징인종청소 1084 0 2015.07.18
29230 헬조센 국정원의 해킹 주작인가? new 좆센징인종청소 1291 0 2015.07.18
29229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디폴트 상태다. 3 new 잇몸일으키기 1179 0 2015.07.19
29228 벌서 이렇게됬나요 2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202 0 2015.07.19
29227 헬 조센은 진심.... 스스로 영화로운적이 없던 나라다 3 new 신발조센 1389 0 2015.07.19
29226 헬조쎈 장애인 주차 클라쓰 1 new 회색토끼 1132 0 2015.07.19
29225 센징녀... 탈조센 실패 1 newfile 블랙맘바 1484 0 2015.07.19
29224 헬센징 김치년들의 심리~ 1 new 히로토 1225 1 2015.07.19
29223 배은망덕의 헬조선 : 만년속국 노예의 역사 3 newfile 헬파이어 1217 1 2015.07.19
1 - 19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