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본좌는 중공과 헬조센인들이 기실은 근본이 같다는 하이동서설을 함 팔아서 팔자의 전환을 꾀해볼테지만.

운 좋으면 중공의 지급시급 도시의 지방대 대학교수 자리 하나 정도는 나올지도. 그리고 중공 슬럼에서는 중년도 맘대로 욕정을 풀 수 있다니까 교수 월급 받으면 중공 슬럼 보지새끼 씹구녕에 노콘으로다가 다 풀어서 박을 것이다. 아기는 낳으면 낳고 아님 말고. 근데 창녀새끼가 개념이 있어서 '니 아기 내가 베었음 책임지삼' 요러는 보지가 과연 있을까? 나는 없을 것이라고 보지만.

국평오 창녀는 그래서 국평오 창녀로 펴엉생 살다가 팔자 다 조살나는 것이다.

 

와꾸랑 슴가 개 지리면 청혼해줌. 그리고 중공의 언론의 주목을 받아서는 100억을 벌어서는 아기 5마리 보지가 낳는다면 수정시켜주고, 이 세계에서 본좌의 자손들을 남겨서 나의 씨가 도태되지 않게 할 것이다. 물론 헬조센의 개독마귀 새끼들의 거짓부렁을 규탄하고서 중공인들의 포퓰리즘을 자극해서 돈을 번다는 당연한 것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2 0 2015.09.21
29242 KDI에서도 경고하는 잃어버린 20년 1 new 좆센징인종청소 1262 0 2015.07.18
29241 대한민국 이대로면 일본처럼 된다! 8 newfile 공수래공수거 1518 0 2015.07.18
29240 헬조선에서 성공하고 싶습니까?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528 0 2015.07.18
29239 헬조선에서는 가족이 행복해지려면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18 1 2015.07.18
29238 헬조선은 망해야 합니다 2 new 살게라스 1076 1 2015.07.18
29237 정말 망하고 다시 나라를 세워야 되지 않을까요? 10 new 히로토 1241 0 2015.07.18
29236 아놔 ㅋㅋ 굽니시스트 만화가 이분 안잡혀 가나요? ㅋㅋㅋ newfile 히로토 1043 0 2015.07.18
29235 지금 공안정국인데 굽니시스트 이분 레알 대단 ~~ 1 newfile 히로토 1191 0 2015.07.18
29234 삼성물산합병이 시사하는 바 new 좆센징인종청소 981 1 2015.07.18
29233 민주주의의 요건 new 좆센징인종청소 1007 0 2015.07.18
29232 형님들..그래도 열심히해서 탈조센해봅시다... 5 new 좆센징인종청소 1151 0 2015.07.18
29231 헬조센 탈출방법은 정말 없는건가 new 좆센징인종청소 1084 0 2015.07.18
29230 헬조센 국정원의 해킹 주작인가? new 좆센징인종청소 1291 0 2015.07.18
29229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디폴트 상태다. 3 new 잇몸일으키기 1179 0 2015.07.19
29228 벌서 이렇게됬나요 2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202 0 2015.07.19
29227 헬 조센은 진심.... 스스로 영화로운적이 없던 나라다 3 new 신발조센 1389 0 2015.07.19
29226 헬조쎈 장애인 주차 클라쓰 1 new 회색토끼 1132 0 2015.07.19
29225 센징녀... 탈조센 실패 1 newfile 블랙맘바 1484 0 2015.07.19
29224 헬센징 김치년들의 심리~ 1 new 히로토 1224 1 2015.07.19
29223 배은망덕의 헬조선 : 만년속국 노예의 역사 3 newfile 헬파이어 1217 1 2015.07.19
1 - 19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