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BosulArch
25.11.14
조회 수 1171
추천 수 0
댓글 1








돈 더 버는 사람이 데이트 비용 더 내야한다는 말엔

 

'맞아맞아"

 

돈 덜 버는 사람이 집안일 더 해야된다는 말엔

 

"엥? 사랑을 계산하듯이 비율 나누는 거 보니까 너 모쏠아다지?"

 

데이트비용은 본인들이 일반적으로 남자보다 돈 적게 버니깐 합리적인 계산이란 명목으로 돈 적게 내는 것에 근거를 대고

 

집안일 비율은 본인들이 일반적으로 남자보다 돈 적게 버니까


이에 합리적인 계산을 바라는 남자를 찐따를 만듦

 

남자들아 신기하지 않냐?

 

"나 남잔데 돈 더 버는 사람이 더 내는 게 맞지 않나. 오히려 내가 여친한테 더 많이 사주고 싶던데"

 

라는 댓글은 엄청 많아도

 

"나 여잔데 돈 덜버는 사람이 집안일 더 하는게 맞지 않나. 고생하는 남편보면 내가 더 챙겨주고 싶던데"

 

라는 댓글 단 한 개라도 본 적 있음? ㅋㅋ

 


이런식으로 가스라이팅 하는 한국여자들






  • 헬조선 노예
    25.11.14
    BosulArch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29228 KDI에서도 경고하는 잃어버린 20년 1 new 좆센징인종청소 1257 0 2015.07.18
29227 대한민국 이대로면 일본처럼 된다! 8 newfile 공수래공수거 1515 0 2015.07.18
29226 헬조선에서 성공하고 싶습니까?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521 0 2015.07.18
29225 헬조선에서는 가족이 행복해지려면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13 1 2015.07.18
29224 헬조선은 망해야 합니다 2 new 살게라스 1068 1 2015.07.18
29223 정말 망하고 다시 나라를 세워야 되지 않을까요? 10 new 히로토 1240 0 2015.07.18
29222 아놔 ㅋㅋ 굽니시스트 만화가 이분 안잡혀 가나요? ㅋㅋㅋ newfile 히로토 1037 0 2015.07.18
29221 지금 공안정국인데 굽니시스트 이분 레알 대단 ~~ 1 newfile 히로토 1185 0 2015.07.18
29220 삼성물산합병이 시사하는 바 new 좆센징인종청소 978 1 2015.07.18
29219 민주주의의 요건 new 좆센징인종청소 1003 0 2015.07.18
29218 형님들..그래도 열심히해서 탈조센해봅시다... 5 new 좆센징인종청소 1145 0 2015.07.18
29217 헬조센 탈출방법은 정말 없는건가 new 좆센징인종청소 1080 0 2015.07.18
29216 헬조센 국정원의 해킹 주작인가? new 좆센징인종청소 1286 0 2015.07.18
29215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디폴트 상태다. 3 new 잇몸일으키기 1174 0 2015.07.19
29214 벌서 이렇게됬나요 2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198 0 2015.07.19
29213 헬 조센은 진심.... 스스로 영화로운적이 없던 나라다 3 new 신발조센 1387 0 2015.07.19
29212 헬조쎈 장애인 주차 클라쓰 1 new 회색토끼 1127 0 2015.07.19
29211 센징녀... 탈조센 실패 1 newfile 블랙맘바 1476 0 2015.07.19
29210 헬센징 김치년들의 심리~ 1 new 히로토 1219 1 2015.07.19
29209 배은망덕의 헬조선 : 만년속국 노예의 역사 3 newfile 헬파이어 1216 1 2015.07.19
1 - 1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