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BosulArch
25.11.14
조회 수 1182
추천 수 0
댓글 1








돈 더 버는 사람이 데이트 비용 더 내야한다는 말엔

 

'맞아맞아"

 

돈 덜 버는 사람이 집안일 더 해야된다는 말엔

 

"엥? 사랑을 계산하듯이 비율 나누는 거 보니까 너 모쏠아다지?"

 

데이트비용은 본인들이 일반적으로 남자보다 돈 적게 버니깐 합리적인 계산이란 명목으로 돈 적게 내는 것에 근거를 대고

 

집안일 비율은 본인들이 일반적으로 남자보다 돈 적게 버니까


이에 합리적인 계산을 바라는 남자를 찐따를 만듦

 

남자들아 신기하지 않냐?

 

"나 남잔데 돈 더 버는 사람이 더 내는 게 맞지 않나. 오히려 내가 여친한테 더 많이 사주고 싶던데"

 

라는 댓글은 엄청 많아도

 

"나 여잔데 돈 덜버는 사람이 집안일 더 하는게 맞지 않나. 고생하는 남편보면 내가 더 챙겨주고 싶던데"

 

라는 댓글 단 한 개라도 본 적 있음? ㅋㅋ

 


이런식으로 가스라이팅 하는 한국여자들






  • 헬조선 노예
    25.11.14
    BosulArch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2 0 2015.09.21
29362 나거한은 외국에게 후일 인류사 연구에 중요한 사료가 될듯 new BosulArch 1305 1 2026.02.01
29361 이 한녀파시즘 국가에서는 개인이 한녀를 안사도 new BosulArch 1298 1 2026.02.01
29360 나거한은 일종의 '한녀파시즘' 체제임 new BosulArch 1311 1 2026.02.01
29359 미국 카지노에 돈 박으면서 미국이 멸망하기를 바라는 병신 호구 새끼들. 8 newfile John 794 3 2026.02.01
29358 Z세대 병신새끼들은 자신들이 뭘 원하는지도 모른다. 14 newfile John 775 2 2026.01.30
29357 MZ븅신새끼들은 4050탓만 하지 말고 선택이나 똑바로 해야제. 5 newfile John 758 1 2026.01.26
29356 나거한이 확실히 망하는 이유 new BosulArch 1424 0 2026.01.24
29355 이제 한녀들이 낙태하고 애 죽이는 것에 분노도 안 느껴진다. new BosulArch 1353 0 2026.01.24
29354 높은 문화의 힘을 지닌 일본이 부럽다. new BosulArch 1278 0 2026.01.24
29353 이창용이 원화를 씹창낸 이유는 친일파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글. 김건희도 친일파. 2 newfile John 792 1 2026.01.24
29352 이창용이 원화를 씹창낸 이유는 애초에 매국노 친일파 개새끼들이기 때문이다. 현대가가 나라 팔아먹었네. 3 newfile John 741 2 2026.01.22
29351 한국의 주적은 일본이 아닐지 몰라도 일본의 주적은 한국이다. 5 new John 756 2 2026.01.22
29350 나거한과 한녀의 공통점을 정리한 짤 기억나는 사람? newfile BosulArch 1416 0 2026.01.22
29349 한녀(기혼녀 포함) 들이 국결 욕하는 이유 1 new BosulArch 1257 0 2026.01.22
29348 한녀들이 가장 두려워하는건 바로 '이것'임 new BosulArch 1383 0 2026.01.22
29347 트럼프의 관세정책은 new 노인 669 0 2026.01.21
29346 트럼프의 우유 정책에 대해 new 노인 636 0 2026.01.21
29345 미국 인셀 문제를 다룬 기사 new 노인 587 0 2026.01.21
29344 알고보면 인구 감소도 꽤 장점 많은데 무시하네 1 new 노인 607 0 2026.01.21
29343 역시 내 예상대로 미국에서 불체자 단속하겠다며 엉뚱하게 자국민을 단속하는 일이 생겼다 new 노인 668 0 2026.01.21
1 - 13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