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로비에스피에르는 법관 출신으로 법을 아주 잘 지키는 종자였다고 칸다. 후진국적인 무법자 짓이나 자행하는 태극기 보수새끼덜에게는 민도란 없으니 말이다. 개새끼덜 지들이 시위한 자리 치우지도 않음. 그냥 막대한 후진국형 암세포 개새끼덜인 것이다.

 

2찍 탈출은 지능순이지. 존나게 무식한 후진국 마인드 가진 병신새끼덜을 내가 추종하는 격이 된다는 현실을 자각할 줄 모르는 병신새끼덜만 그들을 따른다. 20대 병신새끼덜 자아가 형성되지 않은 바보새끼덜은 잣도 모르면서 지덜보다 대가리가 더 큰 4050을 욕하려고 듬. 4050이 국민연금 제일 많이 내는 세대라는 것은 알고 있나 이 병신새끼덜아. 

그냥 어이가 없다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1 0 2015.09.21
29358 Z세대 병신새끼들은 자신들이 뭘 원하는지도 모른다. 14 newfile John 756 2 2026.01.30
29357 MZ븅신새끼들은 4050탓만 하지 말고 선택이나 똑바로 해야제. 5 newfile John 742 1 2026.01.26
29356 나거한이 확실히 망하는 이유 new BosulArch 1415 0 2026.01.24
29355 이제 한녀들이 낙태하고 애 죽이는 것에 분노도 안 느껴진다. new BosulArch 1332 0 2026.01.24
29354 높은 문화의 힘을 지닌 일본이 부럽다. new BosulArch 1264 0 2026.01.24
29353 이창용이 원화를 씹창낸 이유는 친일파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글. 김건희도 친일파. 2 newfile John 780 1 2026.01.24
29352 이창용이 원화를 씹창낸 이유는 애초에 매국노 친일파 개새끼들이기 때문이다. 현대가가 나라 팔아먹었네. 3 newfile John 729 2 2026.01.22
29351 한국의 주적은 일본이 아닐지 몰라도 일본의 주적은 한국이다. 5 new John 732 2 2026.01.22
29350 나거한과 한녀의 공통점을 정리한 짤 기억나는 사람? newfile BosulArch 1401 0 2026.01.22
29349 한녀(기혼녀 포함) 들이 국결 욕하는 이유 1 new BosulArch 1247 0 2026.01.22
29348 한녀들이 가장 두려워하는건 바로 '이것'임 new BosulArch 1369 0 2026.01.22
29347 트럼프의 관세정책은 new 노인 660 0 2026.01.21
29346 트럼프의 우유 정책에 대해 new 노인 621 0 2026.01.21
29345 미국 인셀 문제를 다룬 기사 new 노인 571 0 2026.01.21
29344 알고보면 인구 감소도 꽤 장점 많은데 무시하네 1 new 노인 597 0 2026.01.21
29343 역시 내 예상대로 미국에서 불체자 단속하겠다며 엉뚱하게 자국민을 단속하는 일이 생겼다 new 노인 655 0 2026.01.21
29342 이창용은 고의로 말아먹는거다. 강남 씹년들은 모조리 창녀가 될 것이다. 2 new John 458 0 2026.01.21
29341 페미보다는 한녀 자체가 문제인 걸로 다시 생각해봐라 new BosulArch 1220 0 2026.01.20
29340 객관적으로 한남 한녀 이미지가 어떤지 알아? new BosulArch 1212 0 2026.01.20
29339 성무고 해마다 1만5천여건... 나라가 나거한인 이유와 법조계의 여성정치화. new BosulArch 1129 1 2026.01.20
1 - 1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