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 병사 100만명이 무급 근무 중이라고 칸다. 그 와중에 1만 5천명으로다가 베네수엘라를 침공하겠다고 개지랄하는 중. 육군 1만, 해병대 5천으로다가 베네수엘라 정복 가능하다고 칸다. 아따 씨이벌 매복 함 걸려서 대대단위로 갈려나가면요? 응 병시나 이긴다고 새꺄. 

1만 5천명에게는 유급 나오겠죠? 씨이벌 나오겠지 뭐. 설마 안 나오겠냐? 

 

하여간 그러하다고 칸다. 

 

연방정부 셧다운 시켜놓고서 트럼프 버러지새끼는 핼로윈 만찬회를 열었다고 칸다.

스크린샷 2025-11-03 184236.png.jpg

요지랄이라고 칸다. 정부 셧다운으로 저소득층에 대한 푸드 스탬프랑 난방보조비가 중단되었다고 칸다.

 

본인이 보기에는 곧 헬조센에 미국인 창녀 새끼덜 막 넘어오게 생겼는데 이 와중에 미국가면 된다는 또라이 버러지새끼덜이 우익유투버 버러지들이다. 지금도 해운대에 원나잇충들 존나게 많음. 술 좀 얻어먹고 몇백달러 구걸하려는 미국창녀애들. 곧 그냥 돈에 씹대는 애들로 전락한다고 보지만.

아직은 대놓고 창녀짓은 아니고 함께 술 마시고 합법적으로 슈가 대디 좀 만드는 수준이라고 카지만 말이다. 똥푸산 갱제가 괜찮으면 좀 더 흥했을텐데 똥푸산 갱제도 씹창이라서 별로 활성화되지는 않음. 그래도 관광객 많이 오는 시즌엔 돈 좀 번다고 칸다. 서울 푼터 새끼덜 내려오는 시즌에 말이다.

부산역 러시아애들 나와바리는 남겨놓자 이 창년들아.

 

https://www.youtube.com/watch?v=ZRyN4-DHTj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6 0 2015.09.21
29203 헐 헬조선 여기 신세계네. 지상 낙원이다. 1 newfile 이진 1294 0 2015.07.20
29202 공무원밖에 답이 없는 나라, 헬조선 7 new 이진 1333 1 2015.07.20
29201 조센이 단일민족인가요? 4 new 히로토 1126 0 2015.07.20
29200 오지랖 쩌는 개한민국 6 new 이진 1521 0 2015.07.20
29199 KIA~ 주모, 여기 국뽕 한 사발 주소! 2 new 이진 1237 0 2015.07.20
29198 이런 사이트가 있다니 감개무량하군요 3 new 미개헬센징 1180 0 2015.07.20
29197 노예의 쇠사슬 자랑 new ` 1135 0 2015.07.20
29196 조선인의 머리속 5 new brst77 1172 0 2015.07.20
29195 지옥불반디언의 마인드 2 newfile 지옥불반도에서승리하기 1145 0 2015.07.20
29194 헬조선의 참된 정치인 마인드 甲 11 new 잇몸일으키기 1557 0 2015.07.21
29193 여긴 진짜 1 new Fukorea 1310 0 2015.07.21
29192 쓰레기나라 핵 전쟁이 필요하다 3 new 쓰레기나라헬조선 1130 0 2015.07.21
29191 “물가 비싸 살기 어렵다” 한국 떠나는 중산층 비한국인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310 0 2015.07.21
29190 탈조센이 불가능하다면 씨를 남겨주지 맙시다. 5 new 탈죠센선봉장 1245 0 2015.07.21
29189 이제 여기도 자정이 좀 필요한 것 같습니다 19 newfile 정신차려 1170 1 2015.07.21
29188 KDI에서 예상하는 추후 헬조센 new 좆센징인종청소 1056 0 2015.07.21
29187 헬조선인 극혐마인드 3 new brst77 1338 0 2015.07.21
29186 헬조센에서 삼성합병이 함의 하는 바 2 new 좆센징인종청소 1166 0 2015.07.21
29185 정모 한번 합시다 ~ 3 new 히로토 1141 0 2015.07.21
29184 까다 new ㄴㄴ 1088 0 2015.07.21
1 - 21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