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Pc9wbUlc2g4

 

일본은 이미 파산으로 멸망했지만 소프트 디폴트 중이라고 칸다. 일본은 디플레이션의 함정에 빠졌는데 일본이 탈출하는 길은 헬조센에서 큰 전쟁이 터지는 것 정도 밖에 없다고 칸다. 그런데 본좌가 보기에는 헬조센에서 큰 전쟁이 터져도 일본은 못 살아난다. 헬조센에서 농업이 전쟁으로 씹창나면 일본 개새끼덜이 식량은 수출할 수 있다냐? 일본 병신새끼덜도 자급률 40프로도 안 되는 주제에 말이다. 미국농업이 이득을 본다면 몰라도 말이다.

중공의 식량자급률은 86~88프로라고 칸다. 중국은 반사이득 조금은 거둠. 하여간 일본은 뭘 해도 안 된당께. 씨발 새끼들아.  

 

윤석열 개자슥은 헬조센에서 전쟁을 일으키려고 계엄을 기획했고, 그러한 것은 모두 일본을 위한 것이다.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성조기를 흔들고, 이스라엘기를 흔들어도 결국은 일본 개새끼덜을 위해서 전쟁하자는 씨발놈들인 것이다. 갸들이 단기적으로 한국 경제를 걱정한다는 포지셔닝조차도 그냥 조까는 기만적인 것이다. 

그 병신새끼덜에게 속지말자. 북한은 이미 헬조센의 정계 개새끼덜은 너무 기만적이라서 대화를 할 수가 없다고 칸다. 헬조센의 입법부 정당 새끼덜 뿐 아니라 통일부와 외교부의 행정부 새끼덜도 너무 더럽다는 것이다. 트럼프가 대화를 하자고 해도 이제는 신뢰가 완전히 무너진 것이다. 윤석열 개새끼가 한 짓이 그러하다는 것이다.

 

기실은 죄다 친일파 씨발놈들인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Zx57wf84EgA

요따구 조까튼 버르장머리 없는 개새끼가 또 일본앞잡이 짓이나 쳐 하는 것이다. 일본은 한국에서 전쟁이 나기를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는데 그 단순함을 간파 못 하는 기본도 안 되는 개새끼인 것이다. 

씨발 개자슥 새끼 결국에는 외환죄로 총살을 시켜 줘야 한단 말인가. 말로 할 때에 알아 쳐 먹으란 말이다. 씨발놈아. 영포티 개지랄 해봐 씨발 새끼야. 총으로 다 쏴 죽여버릴랑께.

잣도 모르면 알아서 기란 말이다. 좃도 아닌 개새끼가 마.

 

타칭보 씹보지나 박으러 가서는 매독이나 쳐 걸리라고 개새끼가 마.

 

스크린샷 2025-07-18 010725.png.jpg

병신새끼야 짤방 하나 박아줄께 박음직하지? 가서 쳐 박고 매독걸려 이 개새끼야. 똥꾸녕 박음직하네 똥구녕에 박으면 Hiv도 걸림. 가서 걸리라고 씨발 새끼덜아. 문도날드 병신새끼 마.

검머외의 시각은 조까고 있네 병신새끼가 마. 검머외도 검머외 나름이지. 애초에 민주당과 제휴세력이라서 투자하는 애들이 없을 것 같냐? 진짜 국제관계에 대해서 조또 모르는 개새끼네.

참고로 삼전은 친민주당이란다. 삼전 관련 외국인 투자주들도 상당히 그러하다고 할 수 있다.

 

스크린샷 2025-11-03 181414.png.jpg

스크린샷 2025-11-03 181453.png.jpg

스크린샷 2025-11-03 181519.png.jpg

1821년 이후에 부채 비율 130프로를 넘은 국가 52개국 중에 51개국이 파산했는데 파산하지 않은 한 놈이 일본이라고 칸다. 그런데 일본은 기축 통화국이라서 소프트 디폴트라고 칸다. 일본의 소원은 전쟁인데 자신은 친일파가 아니라는 씨발놈 개새끼 말이다.

 

스크린샷 2025-11-03 181917.png.jpg

대놓고 자신은 친일파라는 MZ 병신새끼덜. 외환죄로 기소당해서 사형 쳐 먹으면 개꿀잼. 병신새끼 오줌 쳐 지리면서 판결문 받아서는 서대문형무소로(=서울남부교도소, 서대문교도소는 폐쇄됨. 아님 대전교도소.) 질질질 끌려감. 2030 MZ 2찍 병신새끼덜은 하여간 조심하라는 것이다. 요런 병신새끼 따위는 솔직히 전혀 겁나지 않지만.

요 병신새끼가 존나게 웃긴게 택도 아닌 병신새끼가 한국 탈출 선동함. 응 나가봐 이 병시나 나가서 거지되 보라고.

 

검찰과 법원만 좀 더 장악하면 곧 태극기 버러지새끼덜에 대한 K-21 장갑차 투입과 대량 살처분을 할 수 있을 거라고 보지만. 역적짓을 하면서 자신이 역적인 것도 모르는 것 수준을 지나서 알면서도 그 지랄을 하게 되는 선을 넘는 순간 죄다 살처분이다 이 개자슥들아. 광화문에서 태극기 친일전쟁 매국노들에 대한 대량 살처분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뭐 나면 나는거고 매국노 개새끼덜 마. 금마들 복지비 줄여서 내 복지비 늘리자. 데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81 0 2015.09.21
29202 헐 헬조선 여기 신세계네. 지상 낙원이다. 1 newfile 이진 1290 0 2015.07.20
29201 공무원밖에 답이 없는 나라, 헬조선 7 new 이진 1325 1 2015.07.20
29200 조센이 단일민족인가요? 4 new 히로토 1120 0 2015.07.20
29199 오지랖 쩌는 개한민국 6 new 이진 1519 0 2015.07.20
29198 KIA~ 주모, 여기 국뽕 한 사발 주소! 2 new 이진 1227 0 2015.07.20
29197 이런 사이트가 있다니 감개무량하군요 3 new 미개헬센징 1176 0 2015.07.20
29196 노예의 쇠사슬 자랑 new ` 1134 0 2015.07.20
29195 조선인의 머리속 5 new brst77 1170 0 2015.07.20
29194 지옥불반디언의 마인드 2 newfile 지옥불반도에서승리하기 1139 0 2015.07.20
29193 헬조선의 참된 정치인 마인드 甲 11 new 잇몸일으키기 1555 0 2015.07.21
29192 여긴 진짜 1 new Fukorea 1301 0 2015.07.21
29191 쓰레기나라 핵 전쟁이 필요하다 3 new 쓰레기나라헬조선 1127 0 2015.07.21
29190 “물가 비싸 살기 어렵다” 한국 떠나는 중산층 비한국인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299 0 2015.07.21
29189 탈조센이 불가능하다면 씨를 남겨주지 맙시다. 5 new 탈죠센선봉장 1244 0 2015.07.21
29188 이제 여기도 자정이 좀 필요한 것 같습니다 19 newfile 정신차려 1167 1 2015.07.21
29187 KDI에서 예상하는 추후 헬조센 new 좆센징인종청소 1054 0 2015.07.21
29186 헬조선인 극혐마인드 3 new brst77 1335 0 2015.07.21
29185 헬조센에서 삼성합병이 함의 하는 바 2 new 좆센징인종청소 1161 0 2015.07.21
29184 정모 한번 합시다 ~ 3 new 히로토 1131 0 2015.07.21
29183 까다 new ㄴㄴ 1086 0 2015.07.21
1 - 21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