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 야 씨발 노무현 이 개자슥아. 야 이 세계에는 보이지 않는 룰이 있단다. 그 것은 닥치고 딸라만이 king왕짱이어야 한다는 거란다. 너희 원화가 헬조센이 미국보다 신용등급도 높은데 채권금리까지 더 얹어서 주면 씨이벌 딸라채권은 뭐가 되긋냐 이 개자슥아.

노무현: 본좌는 단지 헬조센의 집값과 물가를 잡으려 했을 뿌~운. (미국 신용등급 씹창난게 내 탓이다냐 씨이벌.)

미국: 아 이 개새끼 말귀 못 쳐 알아듣네. 집값이고 물가고 나발이고 잡지마 이 개자슥아. 까라면 까 씨발년아.

노무현: (전혀 납득 못한 눈치)

미국: (씨발 새끼 납득을 하지 않는 군. 조센진 개새끼들은 이게 문제라니까.) 

 

그리고 얼마뒤 노무현은 자살당해서 뒈지게 된다.

 

그 뒤에 헬조센의 물가와 집값과 환율은 십년 넘게 씹창이 난 것은 당연한 것이다. 문재앙과 이재명도 못 잡음. 아니 안 잡는다고 해야될테지만. 기실 노무현은 열우당이었고, 문재앙과 이자이밍은 민주당으로 그들은 당노선조차도 다른 별개의 정당조직 출신일 뿐이라고도 칸다.

문재앙과 이자이밍이 노무현의 정치적 자산을 승계한 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조중동 개새끼덜의 보수, 진보 편가르기 진영논리 때문인 것이다. 기실은 그냥 아무 상관없는 애들. 노무현이 한 때에 민주당이긴 했음. 김대중 시절 새천년민주당.

정작 열우당과 새천년민주당이 갈라질 때에 노무현의 탈당을 반대했던 대표적인 인물이 하필이면 문재앙 정권에서 법무부 장관을 지냈던 추미애일 정도로 추미애 씹년도 노무현 반대파였던 것이다. 더욱이 새천년민주당 새끼덜이 노무현을 탄핵한다는 수를 썼지만 결과적으로 김대중 전대통령이 열우당을 지지한다는 메시지를 내면서 완전히 박살났던 씹새끼덜이 민주당인 것이다.
 

환율이 올라야 대기업들이 수출을 잘하게 된다는 것은 그냥 조까는 헬조센 갱제관료 거짓부렁 치는 마귀 개새끼덜의 똥가오 개구라일 뿐이고. 어차피 그 대기업이라는 것들도 50프로가 넘는 지분이 미국과 일본 개새끼덜의 것인 회사일 뿐이지만.

 

스크린샷 2025-11-01 212013.png.jpg

여태까지 한국의 집권 세력 중에서 그나마 열우당만이 한국의 경제 주권을 제대로 행사한 처음이자 마지막 정당이었을 뿐이다. 국짐당과 민주당은 모조리 딸랑이 개새끼덜인 것이다. 불알이 2개이듯이 미국 딸랑이 하수인 세력들도 2개일 뿐인 것이다. 

그리고 이부영, 김근태, 신기남 등도 노무현 자살 이후에 죄다 한국 정계에서 제거당하게 된다. 더불어민주당에 가입한 정동영과 천정배는 살아남음.

 

 






  • 세마
    25.11.04
    그런데 고무통 이새끼도, 미래의 집값 상승기조에 크게 일조한 매국노 그 이상의 악인임.


    특히 "호주제"를 폐지해서 가족 해체에 일조한 것.


    가족이 해체되니까, 가족단위로 주거수요가 있던걸, 자본이 개인단위로의 주거수요로 잘게 쪼개버릴 수 있게 됨. 출산률 없는 집값상승이 가능한 쿠소게임같은 마법을 현실에서 구현할 수 있게 만들어버림. 당시 호주제 수호단체와도 인연이 있던 본인으로선, "노시개"란 욕조차 가히 아까울 지경.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4 0 2015.09.21
29262 헤븐조선의 대학교수가 청년들에게 던지는말... 7 new 헬조선 1459 1 2015.07.16
29261 문재인..간만에...기무사..일침! 1 new 헬조선 1126 0 2015.07.16
29260 헬조선 사위에게 사발면 끓여준 장모 7 new 헬조선 1486 0 2015.07.16
29259 백종원 맘카페 현재상황... 1 new 헬조선 1348 0 2015.07.16
29258 헬조선 청년의 인성수준... 11 new 헬조선 1871 1 2015.07.16
29257 헬조선에서는 이제 흔한 중고나라 이야기... 2 new 헬조선 1299 0 2015.07.16
29256 OECD가 본 헬조선의 미래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368 0 2015.07.17
29255 김치녀들이 기세등등한 이유 1 newfile 공수래공수거 1618 0 2015.07.17
29254 암울한 헬조선 6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53 0 2015.07.17
29253 '경축' 서울이 뉴욕을 제쳤다!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35 0 2015.07.17
29252 헬조선의 선각자 new 회색토끼 1161 0 2015.07.17
29251 '좆은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7 new 악령 1179 1 2015.07.17
29250 ㄹㅇ 헬조센 자살이 답이다. 3 new 좆센징인종청소 2174 0 2015.07.17
29249 헬조센 망할 수 밖에 없는이유 4 new 좆센징인종청소 1390 0 2015.07.17
29248 헬조선에서 노동자는 노예가 맞다.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309 2 2015.07.17
29247 헬조선 자살 클라스 5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52 0 2015.07.17
29246 솔직히 사이트내에 채팅기능 있어야 됨. 7 new 깨우친머가리 1208 0 2015.07.17
29245 총으로 즉사하는법 2 new brst77 1198 0 2015.07.17
29244 채팅 기능 넣으면 사이트 난장판 갈듯 하오 1 new 다이나믹헬조선 1102 1 2015.07.18
29243 명량 연평해전의 진짜 의도는 뭐냐? 2 new 좆센징인종청소 1307 0 2015.07.18
1 - 18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