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도이전은 위헌이라는 사법부 개새끼덜도 개지랄을 했지만 사법부가 정치적 책임을 지는 기관은 아니기 때문에 사법부가 똥 싼 것도 2찍 개새끼덜의 책임이제.

 

그니까 위헌정당으로 찍혀서 사라지라고 이 개새끼덜아. 헬조센이 헬이 된 것이 다 니덜 탓이다. 니들이 조까튼 새끼덜이라서 이렇게 된거야. 그냥 인정하라고 씨발년들아. 세종시로 청와대, 국회의사당과 서부지검, 남부지검, 그리고 법원까지 싹 옮겼으면 그나마 서울 출산율 0.65는 찍었지, 그리고 1호선을 세종시까지 연장해서는 1호선 따라서 인구도 꽤 많이 분산되었을텐데 조까이 쳐 만든거. 

씨발 개새끼덜 자신 있으면 2006년으로 5천만을 다 옮겨내는 타임머신을 쳐 만들던가 아님 그냥 자살해 씨발 새끼덜아. 왜 씨발 정치정당이 책임을 안 진단 말인가? 할복해야제 씨발 년들아. 

 

하긴 뭐 나경원 씹년이 할복하겠냐? 택도 없지 씨발. 볼튼한테 보지대주고 아들 하바드에 넣었지 씨발년 마. 보지를 대주거나 아니면 다른 보지 사먹으라고 돈을 줬거나. 근데 백인 자지에 함 박히고 싶어서 화대 대신에 자기 보지 댔을 수도 있음. 솔직히 그 세대라면 그러고도 남는다.

나경원 편돌이 범털 법관 개자슥이 뭐라고 하겠냐고? 눈치는 깠겠냐? 보나마나 백인 보지에 박힌 에미나이 보지에 그날밤에 자기 자지도 또 넣어서 박았지 씨발. 박았으면 다행이고, 임포 아니면 다행. 

아니면 마눌 보지에서 백인 암내가 나길래 씨발년아 백인한테 씹대줬냐라고 머리 끄댕이를 잡으려는 순간 야 이 씨발놈아 자지도 안 서면서 아가리 닥쳐 이 개새끼야 내 보지는 내가 결정한다 야 씨발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 짜지라고 씨발놈아. 왜 오늘만 개지랄이냐 씨발 병신새끼 오늘도 닥치라고 이 개새끼야 왜 싸우고 싶냐. 라고 응수하자 꼬무룩 해져서는 으허 이게 아닌데 이러고서는 아따 내일 출근해야 된께 잠이나 쳐 자자 이러고서는 쳐 잠.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는 아무 생각 없음. 병신이라서 이미 다 까머금. 아따 오늘따라 뭔가 찌뿌등한데 룸이나 가서는 그 년이나 함 볼까 생각함. 존나 병신 성매매충 편돌이 새끼지 뭐. 는 퐁퐁남. 룸창년 수술슴가에 벗겨놓고 계곡주는 쳐 마셔도 마눌 븅년 똥구녕 트랙에 자지하나 못 문지름. 그리고 월급 다 갖다바침. 솔직히 그쯤되면 헌신적이라고는 할 수는 있다고 인정한다. 씨발.

 

고런 병신새끼덜이 국가지대계인 세종시에나 태클 걸어서는 자빠뜨렸다는 것이다. 일 개조까이 해서는 세종시 계획 원안도 씹창을 내서는 결국 실패하도록 유도한 것이나 다름없게 행동함. 하여간 조까고 2찍 당은 국민을 위해서 사라져야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29185 헐 헬조선 여기 신세계네. 지상 낙원이다. 1 newfile 이진 1281 0 2015.07.20
29184 공무원밖에 답이 없는 나라, 헬조선 7 new 이진 1320 1 2015.07.20
29183 조센이 단일민족인가요? 4 new 히로토 1115 0 2015.07.20
29182 오지랖 쩌는 개한민국 6 new 이진 1511 0 2015.07.20
29181 KIA~ 주모, 여기 국뽕 한 사발 주소! 2 new 이진 1220 0 2015.07.20
29180 이런 사이트가 있다니 감개무량하군요 3 new 미개헬센징 1171 0 2015.07.20
29179 노예의 쇠사슬 자랑 new ` 1130 0 2015.07.20
29178 조선인의 머리속 5 new brst77 1167 0 2015.07.20
29177 지옥불반디언의 마인드 2 newfile 지옥불반도에서승리하기 1130 0 2015.07.20
29176 헬조선의 참된 정치인 마인드 甲 11 new 잇몸일으키기 1549 0 2015.07.21
29175 여긴 진짜 1 new Fukorea 1291 0 2015.07.21
29174 쓰레기나라 핵 전쟁이 필요하다 3 new 쓰레기나라헬조선 1125 0 2015.07.21
29173 “물가 비싸 살기 어렵다” 한국 떠나는 중산층 비한국인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292 0 2015.07.21
29172 탈조센이 불가능하다면 씨를 남겨주지 맙시다. 5 new 탈죠센선봉장 1240 0 2015.07.21
29171 이제 여기도 자정이 좀 필요한 것 같습니다 19 newfile 정신차려 1164 1 2015.07.21
29170 KDI에서 예상하는 추후 헬조센 new 좆센징인종청소 1053 0 2015.07.21
29169 헬조선인 극혐마인드 3 new brst77 1330 0 2015.07.21
29168 헬조센에서 삼성합병이 함의 하는 바 2 new 좆센징인종청소 1161 0 2015.07.21
29167 정모 한번 합시다 ~ 3 new 히로토 1123 0 2015.07.21
29166 까다 new ㄴㄴ 1083 0 2015.07.21
1 - 2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