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도이전은 위헌이라는 사법부 개새끼덜도 개지랄을 했지만 사법부가 정치적 책임을 지는 기관은 아니기 때문에 사법부가 똥 싼 것도 2찍 개새끼덜의 책임이제.

 

그니까 위헌정당으로 찍혀서 사라지라고 이 개새끼덜아. 헬조센이 헬이 된 것이 다 니덜 탓이다. 니들이 조까튼 새끼덜이라서 이렇게 된거야. 그냥 인정하라고 씨발년들아. 세종시로 청와대, 국회의사당과 서부지검, 남부지검, 그리고 법원까지 싹 옮겼으면 그나마 서울 출산율 0.65는 찍었지, 그리고 1호선을 세종시까지 연장해서는 1호선 따라서 인구도 꽤 많이 분산되었을텐데 조까이 쳐 만든거. 

씨발 개새끼덜 자신 있으면 2006년으로 5천만을 다 옮겨내는 타임머신을 쳐 만들던가 아님 그냥 자살해 씨발 새끼덜아. 왜 씨발 정치정당이 책임을 안 진단 말인가? 할복해야제 씨발 년들아. 

 

하긴 뭐 나경원 씹년이 할복하겠냐? 택도 없지 씨발. 볼튼한테 보지대주고 아들 하바드에 넣었지 씨발년 마. 보지를 대주거나 아니면 다른 보지 사먹으라고 돈을 줬거나. 근데 백인 자지에 함 박히고 싶어서 화대 대신에 자기 보지 댔을 수도 있음. 솔직히 그 세대라면 그러고도 남는다.

나경원 편돌이 범털 법관 개자슥이 뭐라고 하겠냐고? 눈치는 깠겠냐? 보나마나 백인 보지에 박힌 에미나이 보지에 그날밤에 자기 자지도 또 넣어서 박았지 씨발. 박았으면 다행이고, 임포 아니면 다행. 

아니면 마눌 보지에서 백인 암내가 나길래 씨발년아 백인한테 씹대줬냐라고 머리 끄댕이를 잡으려는 순간 야 이 씨발놈아 자지도 안 서면서 아가리 닥쳐 이 개새끼야 내 보지는 내가 결정한다 야 씨발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 짜지라고 씨발놈아. 왜 오늘만 개지랄이냐 씨발 병신새끼 오늘도 닥치라고 이 개새끼야 왜 싸우고 싶냐. 라고 응수하자 꼬무룩 해져서는 으허 이게 아닌데 이러고서는 아따 내일 출근해야 된께 잠이나 쳐 자자 이러고서는 쳐 잠.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는 아무 생각 없음. 병신이라서 이미 다 까머금. 아따 오늘따라 뭔가 찌뿌등한데 룸이나 가서는 그 년이나 함 볼까 생각함. 존나 병신 성매매충 편돌이 새끼지 뭐. 는 퐁퐁남. 룸창년 수술슴가에 벗겨놓고 계곡주는 쳐 마셔도 마눌 븅년 똥구녕 트랙에 자지하나 못 문지름. 그리고 월급 다 갖다바침. 솔직히 그쯤되면 헌신적이라고는 할 수는 있다고 인정한다. 씨발.

 

고런 병신새끼덜이 국가지대계인 세종시에나 태클 걸어서는 자빠뜨렸다는 것이다. 일 개조까이 해서는 세종시 계획 원안도 씹창을 내서는 결국 실패하도록 유도한 것이나 다름없게 행동함. 하여간 조까고 2찍 당은 국민을 위해서 사라져야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29261 헤븐조선의 대학교수가 청년들에게 던지는말... 7 new 헬조선 1456 1 2015.07.16
29260 문재인..간만에...기무사..일침! 1 new 헬조선 1124 0 2015.07.16
29259 헬조선 사위에게 사발면 끓여준 장모 7 new 헬조선 1486 0 2015.07.16
29258 백종원 맘카페 현재상황... 1 new 헬조선 1348 0 2015.07.16
29257 헬조선 청년의 인성수준... 11 new 헬조선 1871 1 2015.07.16
29256 헬조선에서는 이제 흔한 중고나라 이야기... 2 new 헬조선 1299 0 2015.07.16
29255 OECD가 본 헬조선의 미래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367 0 2015.07.17
29254 김치녀들이 기세등등한 이유 1 newfile 공수래공수거 1616 0 2015.07.17
29253 암울한 헬조선 6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53 0 2015.07.17
29252 '경축' 서울이 뉴욕을 제쳤다!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35 0 2015.07.17
29251 헬조선의 선각자 new 회색토끼 1161 0 2015.07.17
29250 '좆은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7 new 악령 1178 1 2015.07.17
29249 ㄹㅇ 헬조센 자살이 답이다. 3 new 좆센징인종청소 2174 0 2015.07.17
29248 헬조센 망할 수 밖에 없는이유 4 new 좆센징인종청소 1390 0 2015.07.17
29247 헬조선에서 노동자는 노예가 맞다.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306 2 2015.07.17
29246 헬조선 자살 클라스 5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51 0 2015.07.17
29245 솔직히 사이트내에 채팅기능 있어야 됨. 7 new 깨우친머가리 1207 0 2015.07.17
29244 총으로 즉사하는법 2 new brst77 1197 0 2015.07.17
29243 채팅 기능 넣으면 사이트 난장판 갈듯 하오 1 new 다이나믹헬조선 1100 1 2015.07.18
29242 명량 연평해전의 진짜 의도는 뭐냐? 2 new 좆센징인종청소 1307 0 2015.07.18
1 - 18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