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11.01
조회 수 382
추천 수 0
댓글 0








본디는 조선과 중국이 혈맹이었음. 이걸 미국으로 쳐 바꾼 것. 

 

조선과 중국이 혈맹이었기 때문에 임진왜란과 청일전쟁과 결정적으로 한국 전쟁에서 도와준 거다. 다만 헬조센은 한국 전쟁에서 미국에게 종미국가가 되었기 때문에 정작 혈맹이던 중공과 수틀린 것이다. 

꼴랑 이걸 곡해하려고 한 것이다.

 

특히 임진왜란에서 명나라가 조선을 도와준 것이 혈맹이라서가 아니라 상국으로써 제국주의 때문에 도와준 것이라는 것이다. 쪽바리 개새끼덜이 특히 그 지랄을 해 놓은 것이다.

정작 한국전쟁에서 미국이 한국을 도와준 것이야 말로 혈맹이라서가 아니라 글로벌 상국으로써 제국주의 때문에 도와준 것이다가 팩트. 

 

그러므로 명나라와 미국의 자리가 스위칭 된 것이다.

 

명나라는 임진왜란에서 혈맹인 가튼 민좃이기 때문에 조선을 도운 것이다. 하이동서설에 의하면 하나라 때까지는 중공과 헬조센은 같은 민족이었다고 칸다.

미국이야 말로 피 한 방울도 안 섞인 천상 남인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냥 조까튼 미 제국주의를 위해서 북한을 조진 것이다. 그런데 지금의 국정원과 프로파간다 마스터 개새끼덜과 조중동은 거꾸로 쳐 말하는 것이다. 

 

단군도 거짓이라고 본다. 왜냐면 한국과 중국은 본디 근본 신앙이 겹치기 때문이다. 그거야 말로 본디는 같은 민족이었다는 증거이기 때문이다. 신농, 복희, 여와, 우사, 운사, 풍백, 뇌공 요런 신들이 같다는 것이다. 그리고 하이 분리 이후의 대척점에 서 있긴 하지만 헌원과 치우까지는 두 세계 모두에게서 존재하는 신인 것이다.

그런데 정작 뜬금없이 중공 쪽에서는 존재하지도 않는 단군이라는 개뼉다구를 일제시대에 원불교 개새끼덜이 근거도 없이 내세우더니 지금은 개천절 그 지랄을 하면서 그 모든 한국인들의 조상신이다 그 지랄을 해놨다는 것이다.

 

이덕일 개씨발새끼는 단군을 지우는 것이 모략이다 이 지랄이지만 솔직히 단군은 가짜가 맞다. 단군이 진짜이려면 중공쪽에서도 단군이 있어야 하는데 그러한 것이 없기 때문에 20세기 개뼉다구라는 것이다. 신농은 특히 선농단에서 제사지내던 조선왕조에서는 본디는 격이 꽤 있던 신인데 개독 개새끼덜에 의해서는 이단으로 규정되겠지만 말이다. 설렁탕이 선농단에서 신농에게 제사지내고 끓이던 탕이라는거 모르는 병신도 있냐는 말이다. 문제는 거기에다가 아주 교묘하게 단군을 외삽시켜놨다는 것이다. 

중국과 한국을 단군을 외삽시켜서 고대사를 분리시키려고 한 것이다. 

 

이러한 진짜 왜곡을 다루지 않는 것이 이덕일류의 수준인 것이다. 나는 그는 여전히 기성세대이고 아직 지대로 분기된 사고 특이점을 가지지는 않았다고 보지만.

 

쪽바리 개새끼덜이 곡해할만한 궁극적인 것이 뭐겠냐고 생각을 해야제 말이다. 지덜이 한국을 접수했으니까 짱개는 꺼져라 그 지랄 아니겄냐고 씨발 것들 말이다. 그래서 나는 착짱중짱 개지랄 하는 씨발 것들을 역사 교육도 못 받는 쪽바리 2중대 병신새끼덜이라는 것이다.

 

file_20150811104723_cali_20150801.jpg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지. 근데 그 역사가 뭔지 뜻은 알고 있냐고? 세뇌당한 니덜이 믿는 그거말고 이 병시나. 대가리가 나쁘면 성조기와 일장기나 쳐 흔들게 되어 있다. 이스라엘기 흔드는 미친 년들도 있음. 그럼 이스라엘로 이민 가지던가 조까튼 개새끼덜 마. 이스라엘 군대로 자원하면 영주권 나온단다. 그리고 보지년이랑 복무할 수 있고, 어쩌면 한국놈이 이스라엘 군에 자원했다고 모델 시민이 되어서는 씹보지년 하나 정도는 내어줄지도. 그 것도 장인 개새끼가 그지는 아닌 집안의 양갓집의 보지 내어줌. 보지에 박아서 아기 가져서는 혼혈종 이너써클 되라고 말이다.

그 아기 포함 3대까지는 한국에서 스스로 귀화한 병신새끼덜이라고 띄워줄지도. 이스라엘 군바리로 군공까지 조금 세우면 더욱 떡상이고. 아님 무슬림 형제단 총 맞고 뒈지시던가.

 

이스라엘 좃다는 개병신새끼들은 이스라엘로 꺼지라고 이 개새끼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5 0 2015.09.21
29262 헤븐조선의 대학교수가 청년들에게 던지는말... 7 new 헬조선 1458 1 2015.07.16
29261 문재인..간만에...기무사..일침! 1 new 헬조선 1126 0 2015.07.16
29260 헬조선 사위에게 사발면 끓여준 장모 7 new 헬조선 1486 0 2015.07.16
29259 백종원 맘카페 현재상황... 1 new 헬조선 1348 0 2015.07.16
29258 헬조선 청년의 인성수준... 11 new 헬조선 1871 1 2015.07.16
29257 헬조선에서는 이제 흔한 중고나라 이야기... 2 new 헬조선 1299 0 2015.07.16
29256 OECD가 본 헬조선의 미래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368 0 2015.07.17
29255 김치녀들이 기세등등한 이유 1 newfile 공수래공수거 1616 0 2015.07.17
29254 암울한 헬조선 6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53 0 2015.07.17
29253 '경축' 서울이 뉴욕을 제쳤다!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35 0 2015.07.17
29252 헬조선의 선각자 new 회색토끼 1161 0 2015.07.17
29251 '좆은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7 new 악령 1179 1 2015.07.17
29250 ㄹㅇ 헬조센 자살이 답이다. 3 new 좆센징인종청소 2174 0 2015.07.17
29249 헬조센 망할 수 밖에 없는이유 4 new 좆센징인종청소 1390 0 2015.07.17
29248 헬조선에서 노동자는 노예가 맞다.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309 2 2015.07.17
29247 헬조선 자살 클라스 5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52 0 2015.07.17
29246 솔직히 사이트내에 채팅기능 있어야 됨. 7 new 깨우친머가리 1207 0 2015.07.17
29245 총으로 즉사하는법 2 new brst77 1197 0 2015.07.17
29244 채팅 기능 넣으면 사이트 난장판 갈듯 하오 1 new 다이나믹헬조선 1102 1 2015.07.18
29243 명량 연평해전의 진짜 의도는 뭐냐? 2 new 좆센징인종청소 1307 0 2015.07.18
1 - 18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