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사기질 1단계)

일단 비트코인이라는 병신새끼를 출시함.

전세계 환시장도 아니고 비트코인 전용 시장이라고 카는 택도 아닌 환장외시장도 안 되는 비공식시장에서 비트코인을 자전매매하면서 비트코인이 원화대비 100배 쳐 올랐다. 혹은 만배 쳐 올랐다. 개지랄을 쳐 해놓음. 그에 따르면 역으로 생각하면 원화는 비트코인에 대해서 1/10000로 절하된 셈이 된다. 이 지점을 잘 기억하자.

일단 여기까지 사기질 단계에서는 전세계의 모든 화폐를 상대로 사기를 침. 딸러 포함.

 

 사기질 2단계)

 

어느순간부터 비트코인 인덱스 요지랄을 하면서 그리고 비트코인을 다시 되빌려주는 개지랄을 함. 인덱스는 그냥 조까는 짓이고, 그 모든 비트코인이 단일 시세에 묶여있다는 인상을 주게 됨. 물론 조까튼 개구라지만. 그리고 스텔라, 이더리움 등등 여러 소재 올려서는 기만질 개수작. 카지노로 치면 블랙잭의 카드벌수를 늘린 격이지만 정작 본질과는 상관없다. 어차피 카운팅을 할 가치도 없는 사기질이기 때문이다.

 

사기질 3단계)

 

스테이블코인이라는 버러지를 쳐 만들어서는 딸라와 비트코인이 묶였다라는 이미지 메이킹을 쳐 함. 자 여기서 사기질 1단계의 개수작과 결부시킨다. 비트코인은 원화에 대해서 10000배 떡상하였고, 원화는 비트코인에 대해서 1/10000로 절하된 모멘텀은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원화는 딸라에 대해서 1/10000 절하된 것이다 혹은 적어도 그러한 모멘텀 자체는 있긴 하다 데헷.

는 당연히 조까튼 사기질.

 

사기질 4단계)

원화는 딸라에 대해서 절하되어야 한다. 비트코인 시세를 봤을 때에 당연한 것이다. 원화 디포지트 기반의 스테이블 코인은 없기 때문이다. 덤으로 한국인 비트코인 업자 권XX도 쳐 잡아넣음. 뭐 사법에 대해서 알랑가 모르겠는데 기소라는 것은 진짜 죄가 없어도 일단 쳐 잡아넣을 수 있다. 유무죄는 판결로 법원이 판결하긴 한다. 그러나 그 이전에는 그냥 조까튼 공소만으로도 쳐 잡혀야 한다. 물론 권도형의 죄의 유무는 실정법상의 죄를 뜻하는 것이고, 불가의 8계나 도덕률은 아닌 것이다.

권도형 관련 재판은 정작 확정된 것은 1도 없다고 칸다. 이제부터는 미국 행정부와 사법체계 개새끼들도 애초에 공범임을 자인하는 것이다.

 

 

하여간 결론은 원화는 딸라에 대해서 떨어져야만 한다. 물론 시장원리는 조까고 말이다. 여기서 조금만 이치를 잘 생각해보면 애초에 원화가 씹창나니까 미국장에 들어가야 된다는 개소리 치는 씹 것들도 모조리 간접적 사기질 동조자임을 알 수 있음. 되려 역으로 생각해야제. 씨이벌 딸라가 곧 병신되겠구나. 라고 말이다. 만배로다가 뻥튀기했는데 1400원 언저리면 만배 거품 빠지면 우찌된다냐? 라고 말이다.

애초에 원화가 씹창날 모멘텀이라는 개지랄자체부터가 스테이블 코인가지고 개지랄을 하는 것임을 알 수 있는데 말이다. 이미 일부 유투버 능지 후달리는 병신새끼들은 스테이블 코인 대비 원화가치는 1500원이다 개소리를 쳐 하고 있음. 8등급 병신새끼덜의 능지로는 곧 그러하다.

그냥 어이가 없어서 할 말이 없는 븅신들이라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