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싯적에 동인도회사 병신새끼덜이 인도인으로 된 군대를 이끌고 아프가니스탄을 쳐 먹고, 산만디에서 내려가면 카자흐스탄과 중공의 일리지구가 나오면 그냥 조까고 인도 군대를 이용해서 다 쳐 먹으면 희대의 정복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했다고 칸다. 궁극의 세계일통을 위한 러시아와 중국의 정복이 그 것.
그런데 세포이의 난이 터지고 동인도 회사는 관리상의 책임이 있다고캐서는 결국 회사가 해체됨. 동인도 회사 시절에는 아프가니스탄도 넘보고 캤다는데 여왕이 통치권을 넘겨받고나서는 그 지랄이 안 되게 됨. 아서 웰즐리가 몇 개 토호들을 더 병합하는 선에 끝나게 되었다고 칸다.
1874년에 동인도 회사 해체.
그로부터 130년 조금 넘은 이후. 어떤 미국 병신새끼가 아프가니스탄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이름은 조르쥬 부쉬. 아니 게오르그 부쉬라고 해야 되나. 영국 왕 개새끼덜이 하노버 왕조임을 고려하면 게오르그가 더 맞는 듯. 하여간 부쉬 개자슥이 결국 다 꼴아박고 2008년의 금융위기 이후에 전세계의 환율이 씹창나게 딸러를 마구 찍어서는 씹창을 내고서는 트럼프 병신새끼가 부쉬가 싼 똥을 치우고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겠다고 칸다고 칸다. 근데 잘 될지는 모름.
폴권에 의하면 이재명은 트럼프는 중간선거에서 미끄러진다에 이미 배팅을 했다고 칸다.
https://www.youtube.com/watch?v=vML2gwRQcls
그런데 정작 아프가니스탄을 지나도 파미르 고원을 지나야 짱개국과 불곰국에 도달할 수 있다고 칸다. 유라시아 대륙에서 가장 가난하고 척박한 곳이라고 카는데 어찌해서 돌파한다는지는 나도 잘 모름. 트럼프가 아프가니스탄에 함 더 박는다는데 이기고 나면 파미르로 진격할지도 아님 말고 씨발.
파미르를 돌파하면 중국의 하얀 연약한 뱃돼지가 보이긴 할지도. 타클라마칸 사막만 돌파하면 되긴 됨.
그나마 유라시아 보지년들 중에서 가장 착하다는 보지들이 살고 있는 동네라고 칸다.
https://www.youtube.com/cp4jxhg31po
생활력 쥑이게 좋고, 돈 안 든다고 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