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명박 버러지새끼의 대에 imf는 과소비 때문이었다면서 엄한 개소리를 쳐 시전하더니 수출대기업을 위해서 환율을 올려야 된다면서 금리를 씹창냄. 그 결과 노무현대의 환율 900원대에서 1489원까지 씹창남. 이명박 그 매국노 씨발 새끼는 환율을 박살내면 헬조센 국민들의 국민소득이 박살난다는 것은 익히 알고도 남을 버러지새끼였음.

그러나 그가 생각하기에 4대강 사업 및 송도와 영종도 개발사업을 벌여서 빡세게 GDP 부양사업을 벌이면 하나 빼고 하나 주기가 될 것이라는 미친 개새끼가 이명박이었던 것이다.

 

그런데 여기서 신자유주의 노선이 들어가긴 했는데 애초에 영국 또한 imf로 간 적이 있었던 것이다. 그러자 대처 정부라는 개자슥들이 이 모든 것은 영국인들이 허리띠를 조이지 않아서라면서 과소비 때문에 헬조센이 imf갔다는 것과 기실 동일맥락 개소리를 시전해서는 정권 캐스팅 보드를 잡았던 것이다.

그런데 한국에서 김대중과 노무현이 집권하는 동안에 과소비 때문에 헬조센이 imf 갔다는 인지는 거의 퍼지지 않았고, 되려 김우중 씨발 새끼의 100조대에 달하는 분식회계 사건 따위만 존재했음. 그러므로 애초에 기만질이 잘 먹히지 않았던 것이다. 결국 이명박 개자슥이 턴키 방식으로다가 서울시의 아파트를 존나게 발주해서는 서울 새끼덜에게 아가리에 돈 얼마 털어넣어주는 것과 다름 없는 방법으로 집권하게 된다.

 

궁극적으로 해외 세력이 뒤늦은 imf 위기론으로 헬조센을 자빠뜨리려고 했지만 촛불 운동 등으로 인해서 저지된 것이다. 그리고 헬조센에서 신자유주의가 실패했던 것이다. 명박이 이후에는 근혜가 집권했지만 핑핑이의 전승전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세월호 가라앉히고 말도 안 되는 억까로 탄핵시킴. 

이후에 문재앙 버러지새끼는 제로 금리와 환율 씹창이라는 갱제 정책을 김동연이 개자슥새끼와 함께 최이노믹스의 데자뷰 짓이나 쳐 하게 된다.

 

왜냐면 환율 1400원대에서 헬조센의 5대 대기업의 매출이 가장 근대화된다는 분석이 있기 때문이다. 5대 대기업 주식을 보유한 외국 대주주 개새끼덜의 이권을 최대한 보장하는 환율 정책을 기실은 펴고 있는 것이다.

윤석열과 이재명 또한 그러하다. 그러한 개씨발 새끼덜이 양당 매국노 씨발놈들인 것이다. 정작 국민은 환율이 낮으면 낮을 수록 좋지만 조까라 마이신인 개새끼덜이 헬조센 행정부의 경제관료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냥 다 줄세워놓고 총살시켜야 되는 씨발 자슥들인 것이다.

 

하여간 이명박 때에 한국에 거짓말 신자유주의를 퍼뜨려서는 헬조센의 국유자산들을 싸그리 헐값으로 꺼~억하려다가 실패했고, 금리를 씹창내고 환율을 쳐 올리는 수준에서 적당히 타협됨. 기실은 지금이라도 금리를 조금만 올리면 환율은 착해지고, 집값도 조금은 안정되지만 이미 빚쟁이 이상경 차관같은 씨발 새끼덜이 금리 인상에는 대놓고 반대함. 정작 갭투자 방지한다는 명목으로 서울의 전세공급만 박살내는 쪽으로 가고 있음. 개만도 못한 씨발 놈들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1 0 2015.09.21
29164 조선시대의 미화는 언제부터 시작 되었는가... 4 newfile 난지도 1859 0 2015.07.21
29163 갓본갓본 좀 하지 맙시다 13 newfile 정신차려 1959 0 2015.07.21
29162 헬조선 노예만족력 3 new brst77 1196 0 2015.07.21
29161 갓본은 갓본이다. 헬센징들 똑바로 들어라!!! 6 new 신발조센 1289 1 2015.07.21
29160 여긴 한국어아는 일본인밖에없나요? 18 new 한마디만하고갑니다 1172 0 2015.07.21
29159 조센진 새끼들의 역사 3 new 투만 1188 0 2015.07.21
29158 홈페이지 운영자에게 고함 3 new 다이나믹헬조선 1133 0 2015.07.21
29157 중국빠는 새끼들은 뭐냐 6 newfile 난지도 1244 0 2015.07.21
29156 우리의 형제나라 터키 2 newfile 난지도 1368 0 2015.07.21
29155 내가 제일 존경하는 사람들 2 newfile 존슨 1260 0 2015.07.21
29154 헬조선 노답 3병신 2 newfile ㅇㅇ 1592 0 2015.07.22
29153 헬조선 사회지도층의 말씀 1 newfile 공수래공수거 1223 0 2015.07.22
29152 애국심이란 9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58 0 2015.07.22
29151 헬조선에서는 지킬수 없는 금지어 1 newfile 공수래공수거 1274 0 2015.07.22
29150 카페 처럼 엄격한 가입심사제도 거쳐야.. new 히로토 989 0 2015.07.22
29149 싱가포르는 헬조선 완성형국가지. 6 newfile 공수래공수거 1979 0 2015.07.22
29148 독재가 나쁜 이유 4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318 4 2015.07.22
29147 헬조센의 원흉 중 하나 - 꼰대 3 new 히로토 1693 0 2015.07.22
29146 유교가없었다면 2 new 코리아 1215 0 2015.07.22
29145 일본이 위대한 이유 15 new 헬파이어 1474 0 2015.07.22
1 - 22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