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센 자본시장 개방시켜서는 삼성전자 55프로 꺼~억하고 말이다. 헬조센 남괴군이 70만인데 꼴랑 2만마리 주둔시키는 것 가지고서는 이권 쥑이지 씨발 놈들 마. 윤전기로 쳐 찍은 딸라로다가 그냥 꽁으로 산거. 미국 개새끼덜이 삼성전자 주식을 살 때에는 윤전기 쳐 돌려서 사고, 헬조센새끼덜이 순이익을 배당으로 뱉어날 때에는 조빠지게 일해서 번 돈으로 갚는다. 이게 핵심이지.
 

그러한 권리를 꼴랑 군사 2만명 주둔시키고 얻어냄. 씨발 새끼덜 마. 나도 군대는 갔다왔다 이 개새끼덜아. 나도 삼전주식 좀 줄랑께 이 개새끼덜아.

북한의 위협은 태극기 틀딱 개새끼덜이 고의로 과장시키는 것인거 모르는 병신새끼 있냐? 심지어 태극기 개새끼덜도 미국 CIA 씨발놈들이 후원해서 키운 거라고 보지만. 씨발 매국노 개새끼덜 조까튼 씨발놈들이지.

 

그리고 말이 나와서인데 솔직히 그럼 북한이 전쟁 야욕 안 가지게 하려면 그럼 핑핑이랑 더 친해져야 되는거 아닌가? 미국은 북한이 패면 같이 패줄 수 있지만 중국은 패는 것 자체를 막아줄 수 있는데 말이다.

아따 핑핑이 성님 북한 좀 막아달랑께. 핑핑이 왈: 마 내가 전화 한 통으로 막아줄께. 대신 느그는 이제 친중하는기다 알간?

아이고 마 알았씹니더예. 

핑핑이가 북한에 전화를 건다: 마 정은아 군사 빼라 임마. 

정은이: 조까 이 병시나.

핑핑이: 씨이벌 78집단군, 79집단군, 80집단군 남하한다 이 개자슥아. 도합 17만. 주한미군 10배다 이 븅시나. 10만 대군 막아볼텨? 이 씨발 새꺄.

정은이: 아따 씨이벌. 그래 안 내려가면 되는거 아녀 에라이 조졌네 마.

 

하여간 핑핑이가 북한을 세울 능력은 충분하다고 보지만. 애초에 헬조센의 안보 라인 개자슥들의 존재자체가 조까튼 모순인 것이다. 게다가 애초에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전쟁에서 국군의 패배를 기획했다고 칸다.

스크린샷 2023-08-17 034041.png.jpg

미국 개새끼덜은 한국에 알박기 하는데 정작 국민연금 버러지들은 한국돈을 빼서는 해외에 박는다. 참으로 그냥 나라 망하라는 짓인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선진국 호구들을 터는 법.

 

게다가 미국 개새끼덜이 박을 때에는 여읔시나 윤전기돈이고, 한국이 해외투자하는 돈을 쌩으로 번 돈이다. 개판이지 씨발 것.

 

스크린샷 2023-09-21 131325.png.jpg

한국전쟁은 애초에 셋업이었다. 남침론, 북침론은 그냥 셋업임을 물타기하기 위한 개수작에 불과한 것이다. 땅크 200대만 있으면 다 막을 것을 그 지랄을 했다고 칸다. 게다가 대구비행장의 일제 전투기들도 어떤 개새끼가 명령해서는 다 파쇄시킴. 행여나 변수가 되어서는 대공무기가 부실한 북한군의 진격을 가로막을까봐 말이다. 

조까튼 매국노 개새끼덜의 셋업 범죄가 한국전쟁이었던 것이다. 그 지랄을 해놓고서는 미국이 혈맹이라고 끝까지 세뇌 파시스트 교육으로 거짓부렁으로 일관하는 씨발 놈들이 헬조센 정부 개새끼덜인 것이다. 하다못해 국회차원에서 한국전쟁은 미국의 셋업 범죄전쟁이었다는 성명문하나 내지 않는 더러운 기회주의자 씨발 놈들이 양당 개새끼덜인 것이다. 재명아 일 좀 하자 이 개자슥아. 니가 진보냐? 진보면 진보답게 굴어 이 조까튼 새끼야. 정청래 당대표 너도 일 해야제 새꺄.

정청래가 한국 전쟁은 미국의 셋업 범죄전쟁이었음을 인정하는 성명문을 내어서는 8.15담화를 발표한다면 나는 다음 선거는 민주당 찍어준다. 이제 발뺌 못하지 씨발 것들 마.

 

안보 문제 가지고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 여태 개구라 오래 우려먹었잖어. 이제 빼박이다 씨발 새끼덜아.

스크린샷 2024-12-30 122113.png.jpg

예속체제는 무슨 그냥 노오예 종속이지 씨발 것들 마. 개만도 못한 병신개새끼덜 매국노 씨발 것들아.

스크린샷 2024-06-26 232949.png.jpg

가장 핵심은 전쟁나면 미국은 참전하지 않는다. 만약에 주한미국 가족 버러지새끼덜이 어느날 단체로 짐을 싸기 시작하면 그 다음날이 북한이 한국을 공격하는 날이 될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은 아니라고 아니라고 발뺌을 하겠지만 이미 미국은 그지가 되어서 전쟁 칠 돈이 없다고 칸다.

결국 결정적인 순간인 moment of truth가 오면 헬조센 정부는 핑핑이한테 북한 좀 말려달라고 구걸을 하게 될 것이다. 곧 그러하다는 것이다.

지금은 그래도 40만 마리 정도는 태어난 애들이 버티니까 아직은 그럭저럭 버틴다지만 말이다. 20만 마리밖에 안 태어난 새끼덜이 20대가 되는 얼마 안 가면 곧 그리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89 0 2015.09.21
29162 유교는 나쁜게 아니다. 헬조선이 '해악'인거다. 1 newfile 헬파이어 1187 1 2015.07.22
29161 한국과 일본의 화폐 인물만 봐도 왜 양국이 차이 나는지 알수 있음 3 new 탈죠센선봉장 1894 1 2015.07.22
29160 한국 경제가 붕괴될수 밖에 없는 이유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2047 1 2015.07.22
29159 헬조선에 살면서 되씹는 명언 5 newfile 공수래공수거 2388 0 2015.07.22
29158 대단한 애국자와 말싸움 하고 왔다. 14 new 헬파이어 1463 0 2015.07.22
29157 해외 직구 해본사람? 5 new 신발조센 1083 0 2015.07.22
29156 천조국의 법 4 newfile 과연 994 1 2015.07.22
29155 헬조선 게시판에 글 싸면서 느낀 점 4 new 공수래공수거 1071 0 2015.07.22
29154 헬조선의 가장 큰 문제는 2 new 윤상후 1109 0 2015.07.22
29153 일본 까면 안되는 EU 2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036 2 2015.07.22
29152 헬조센에서 이해안되는거 3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098 1 2015.07.22
29151 전병헌, 경찰 ‘착시’ 주장 반박 “자살 국정원 직원 마티즈, ‘번호판·보호가드·안테나’ 다 달라” 1 new 김치근성 1163 0 2015.07.23
29150 군대에서 정신교육 받는중에 나온 이야기 5 new 이거레알 1386 0 2015.07.23
29149 日, 불법체류외국인 증가추세…韓 “1만3634명 1위” 오명 newfile 블랙맘바 1118 0 2015.07.23
29148 한국이 선진국이 될수 없는 이유는 질서 때문임 new 탈죠센선봉장 1033 1 2015.07.23
29147 일뽕글 덧글보니깐 상당히 8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160 0 2015.07.23
29146 일뽕에 관한 내 생각 8 new 공수래공수거 1194 0 2015.07.23
29145 돈많으면 헬조선 살기 좋다는 사람들 16 new 셕싣 1518 2 2015.07.23
29144 헬조선 성폭행범 8 newfile 뭐하냐 1461 2 2015.07.23
29143 헬조선 개독 선동 클라스ㅋㅋ 3 new 헬조선 1239 0 2015.07.24
1 - 23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