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예시를 가져와 봄. 

https://www.youtube.com/watch?v=srNW19GSBHM

그냥 우연히 발견한 것인데 뭔가 임팩트가 있던 것의 결과물인 것으로 보여지는데 뭔가 번역도 안 되어 있고, 일부러 경원한 듯 하다.

 

스크린샷 2025-10-20 055821.png.jpg

 

이탈리아의 한 여자애가 부른 것으로 보이는데 하여간 주류 개새끼덜이 띄워주지는 않은 듯. 왜 이딴 것을 안 띄웠는지는 의문이지만. 알아서 나가서 돈 벌겠다는데 파키스탄이었으면 되려 띄워줘야 되는거 아니냐고. 이탈리아에서는 왜 그랬는지 하여간 그러니까 이탈리아 븅신새끼덜 쳐 망하는거지. 그럼 베를루스코니의 좃집이 되라는 거냐? 인성 개새끼덜하고는.

이 지랄을 하니까 페미가 반발로다가 발생할 수 밖에. 하여간 원수가 원수를 만드는 병신가튼 판이 원판 자본주의인 것이다. 로마도 그래서 쳐 망했지. 민중파와 영수파라는 것이 수틀리더니 결국 서로 쳐 죽여서 다 쳐 망하고, 카이사르 푼터 꼰대새끼의 조카새끼가 다 잡음. 근데 그 조카집안도 3대를 못 가고 다 말아머금. 개꿀잼.

 

율리아 병신년은 감금당해서는 씹보지로 아기도 못 낳았다고 칸다. 

 

그 꼬라지를 본 네로의 엄마 씹년은 아기는 낳았는데 애새끼가 조까튼 병신이 뽑힘. 물론 후천적 병신이지만. 선천적 병신말고. 근데 엄마가 그렇게 만든 것이지 씨이벌. 네로는 네로 엄마가 조까이 키웠지. 결국 자살함.

그런데 현대 미국식 자본주의라고 캐봤자 2천년에 쳐 망한 그 로마시스템에서 딱히 진보된 것이 없다고도 칸다. 그럼 씨이벌 병신체제 맞잖아. 그 병신체제 인스톨한다고 북한과 전쟁까지 쳐서는 서울의 주인이 수번 바뀌었다냐? 서울 보지 병신년들 공산당 좃물로 임신한거 출산하기도 전에 양키한테 뱃돼지 까여서 유산당한것에 다시 양키 좃물로 재임신한거 짱개한테 다시 유산당함. 

그렇게 탄생한 병신체제를 서울체제라고 칸다.

 

나중에 김영삼이가 조선총독부 좀 뽀샀다고 서울체제의 내부의 적 개새끼덜이 일본, 미국 금융권들과 짜고 imf 쳐 일으킴. 개만도 못한 것들 마. 는 국짐당이 저지른 일들 중 하나라지만.

국짐당의 원죄가 내란죄 뿐이라고? 개같은 씨발 새끼덜아. 그냥 조용히 쳐 망해서 뒤안길로 사라지자 이 개새끼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1 0 2015.09.21
29150 유교는 나쁜게 아니다. 헬조선이 '해악'인거다. 1 newfile 헬파이어 1184 1 2015.07.22
29149 한국과 일본의 화폐 인물만 봐도 왜 양국이 차이 나는지 알수 있음 3 new 탈죠센선봉장 1889 1 2015.07.22
29148 한국 경제가 붕괴될수 밖에 없는 이유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2036 1 2015.07.22
29147 헬조선에 살면서 되씹는 명언 5 newfile 공수래공수거 2382 0 2015.07.22
29146 대단한 애국자와 말싸움 하고 왔다. 14 new 헬파이어 1459 0 2015.07.22
29145 해외 직구 해본사람? 5 new 신발조센 1081 0 2015.07.22
29144 천조국의 법 4 newfile 과연 988 1 2015.07.22
29143 헬조선 게시판에 글 싸면서 느낀 점 4 new 공수래공수거 1070 0 2015.07.22
29142 헬조선의 가장 큰 문제는 2 new 윤상후 1101 0 2015.07.22
29141 일본 까면 안되는 EU 2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034 2 2015.07.22
29140 헬조센에서 이해안되는거 3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091 1 2015.07.22
29139 전병헌, 경찰 ‘착시’ 주장 반박 “자살 국정원 직원 마티즈, ‘번호판·보호가드·안테나’ 다 달라” 1 new 김치근성 1157 0 2015.07.23
29138 군대에서 정신교육 받는중에 나온 이야기 5 new 이거레알 1383 0 2015.07.23
29137 日, 불법체류외국인 증가추세…韓 “1만3634명 1위” 오명 newfile 블랙맘바 1115 0 2015.07.23
29136 한국이 선진국이 될수 없는 이유는 질서 때문임 new 탈죠센선봉장 1027 1 2015.07.23
29135 일뽕글 덧글보니깐 상당히 8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158 0 2015.07.23
29134 일뽕에 관한 내 생각 8 new 공수래공수거 1194 0 2015.07.23
29133 돈많으면 헬조선 살기 좋다는 사람들 16 new 셕싣 1516 2 2015.07.23
29132 헬조선 성폭행범 8 newfile 뭐하냐 1460 2 2015.07.23
29131 헬조선 개독 선동 클라스ㅋㅋ 3 new 헬조선 1235 0 2015.07.24
1 - 2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