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10.20
조회 수 449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g-enews.com/article/Global-Biz/2025/07/202507010730059657fbbec65dfb_1

[초점]KF-21 보라매 가격 두 배 가까이 뛰어 1억1000만 달러..."그래도 F-35 절반"

 

그래도 F-35의 절반이라고는 하지만 F-35가 얼마나 병신이지를 보여줄 뿌~운. 7000만불로 조달가능할 때에는 가격경쟁력이 있었는데 자원의존을 미국에만 의존하는 병신친미국가라서 미국의 인플레이션을 받아서 가격이 씹창났다는 것이다.

반면에 J-10 병신새끼는 6~8천만불이면 산다고 칸다.

핵심은 KF-21은 애초에 가격으로도 J-10과 비벼볼만 했지만 미국주도의 씹창난 세계시장질서 때문에 단가가 올라갔다는 것이다. 그리고 인도네시아가 J-10으로 갈아탄다고 칸다.

 

KF-21이 경쟁력에서 후달리지 않으려면 본좌가 말했듯이 당장에 PL-15 미사일이라도 라이센스를 해서 인티그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야 병용운용 가능에다가 이런저런 조건으로해서 경쟁력을 유지한다는 것이다. 심지어는 안되면 PL-15 국산카피버전이라도 맹글어야 한다는 것이다.

미국 유학파 출신 육방부 버러지들은 학을 떼겠지만 그게 현실이다.

중공제 무기랑 상호호환되는 틈새시장을 맹글어야제 자리지키고 살아남는다. 중국 병신새끼덜에게는 헬조센이 중공 편 드는 척 하면 기술은 내 줄 것이라고 보지만. 국군이 유사시에 중공군과 협업을 할 수 있다는데 거부할리가 없지.

물론 궁극적인 전략은 서울거래소에서 전세계(라고 적고 동북아)의 자원거래시장만큼은 어느정도는 장악해서는 중공새끼덜도 을로 맹근다라는 계획하에서일테지만. 다만 이미 전세계의 거래소를 과점하고 있는 미국과는 어차피 수틀리는거고.

 

당장에 인도네시아 공군이 PL-15 미사일을 운용하게 될텐데 KF-21은 병신이라서 달고 나가질 못함. 이게 거진 보지 앞에서 좃 안 서는 거랑 똑같은거다. 하여간 개쪽을 당할 수는 없지 씨이벌. 

인도네시아 욕이나 하는 병신새끼덜은 영원히 방구석에서 그렇게 살면 될테지만 시장에서 살아남는다는게 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이고.

아니면 뭔 인도네시아를 끼고 우회로다가 중공제 미시일을 운용하는 플랫폼을 만드는 법도 있긴 한데 솔직히 그렇게 미국을 겁낼 이유는 없다고 보지만. 인도네시아한테 기술 다 털릴 일 있다냐? 케빈 김이 꼬지르면 쫄아야 되냐 씨이벌.

 

https://www.youtube.com/watch?v=TksitDdr43M

참고동영상.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29145 유교는 나쁜게 아니다. 헬조선이 '해악'인거다. 1 newfile 헬파이어 1184 1 2015.07.22
29144 한국과 일본의 화폐 인물만 봐도 왜 양국이 차이 나는지 알수 있음 3 new 탈죠센선봉장 1888 1 2015.07.22
29143 한국 경제가 붕괴될수 밖에 없는 이유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2035 1 2015.07.22
29142 헬조선에 살면서 되씹는 명언 5 newfile 공수래공수거 2381 0 2015.07.22
29141 대단한 애국자와 말싸움 하고 왔다. 14 new 헬파이어 1457 0 2015.07.22
29140 해외 직구 해본사람? 5 new 신발조센 1080 0 2015.07.22
29139 천조국의 법 4 newfile 과연 987 1 2015.07.22
29138 헬조선 게시판에 글 싸면서 느낀 점 4 new 공수래공수거 1070 0 2015.07.22
29137 헬조선의 가장 큰 문제는 2 new 윤상후 1101 0 2015.07.22
29136 일본 까면 안되는 EU 2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034 2 2015.07.22
29135 헬조센에서 이해안되는거 3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091 1 2015.07.22
29134 전병헌, 경찰 ‘착시’ 주장 반박 “자살 국정원 직원 마티즈, ‘번호판·보호가드·안테나’ 다 달라” 1 new 김치근성 1157 0 2015.07.23
29133 군대에서 정신교육 받는중에 나온 이야기 5 new 이거레알 1383 0 2015.07.23
29132 日, 불법체류외국인 증가추세…韓 “1만3634명 1위” 오명 newfile 블랙맘바 1115 0 2015.07.23
29131 한국이 선진국이 될수 없는 이유는 질서 때문임 new 탈죠센선봉장 1027 1 2015.07.23
29130 일뽕글 덧글보니깐 상당히 8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158 0 2015.07.23
29129 일뽕에 관한 내 생각 8 new 공수래공수거 1194 0 2015.07.23
29128 돈많으면 헬조선 살기 좋다는 사람들 16 new 셕싣 1516 2 2015.07.23
29127 헬조선 성폭행범 8 newfile 뭐하냐 1459 2 2015.07.23
29126 헬조선 개독 선동 클라스ㅋㅋ 3 new 헬조선 1234 0 2015.07.24
1 - 2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