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민주당 개새끼덜의 부동산 정책의 핵심은 국민들이 원화가치가 씹창나는 저금리 정책이 온당한 것이라고 믿게 만드는 것이다. 그 것을 통해서 원화가치의 저평가를 초래하고 달러에 대한 원화의 약세를 초래해서는 팍스아메리카에 기여하는 것이다. 궁극적으로는 미국 개새끼덜의 구매력이 높아지도록 제어하기 위한 개수작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5-10-12 185819.png.jpg

스크린샷 2025-10-12 185932.png.jpg

스크린샷 2025-10-12 185525.png.jpg

스크린샷 2025-10-12 185549.png.jpg

스크린샷 2025-10-12 185601.png.jpg

스크린샷 2025-10-12 185703.png.jpg

마지막 장프로라는 놈의 말이 뼈를 때리는 것이다. 한국에 부자는 거의 없고, 죄다 거지뿐이다. 밑에 덧글 단 병신새끼는 그냥 병신가튼 대답만 쳐 한 것이다. 한국의 모든 문제의 본질은 소득과 자산수준이 낮은 거지의 길로 가고 있다는 것이다. 민주당과 국짐당 두 양당체제 개새끼덜이 미국의 하수인 짓을 하면서 그렇게 만드는 것이다.

 

나는 예전부터 부동산 투기 문제의 본질은 금리와 환율 때문이라고 경고했음. 나에게 돌 던지는 개새끼덜은 모조리 지옥에서 천년동안 하늘의 죄를 받을 것이다. 

문재인과 김동연 두 개자슥들이 금리와 환율에 대해서 장난치는 것이라고도 이미 말했음. 

 

이 모든 것이 미국의 더러운 개수작이라면 한국이 취할 수 있는 길은 핵무장 후에 뉴욕 개새끼덜에게 핵폭탄을 박는 것이다. 그 이유는 단순하다. 미국 달러가 패권을 장악하는 방식은 NYSE라고 하는 시장에 그 모든 것을 독점시켜놨기 때문이다. 

스크린샷 2023-08-15 192122.png.jpg

문재인은 이 때부터 매국노가 되기로 한 것이다. 이재명은 아예 취임초기부터 아파트 공급 쳐 늘린다고 개지랄이고 말이다.

 

스크린샷 2024-07-28 190752.png.jpg

윤석열이라는 병신새끼 정부의 그 모든 것을 한 눈에 보여주는 것.

양당이 국민의 편이라는 망상부터 버려야 한다. 태극기 그 쳐 늙은 병신새끼들은 그냥 초졸 모지리일 뿐이다.

스크린샷 2025-07-10 161607.png.jpg

한국 정부가 원화를 병신으로 만들기 위해서 얼마나 노오력하는지를 보여주는 부분.

 

스크린샷 2023-11-20 122729.png.jpg

정작 매국노 건설사 개새끼덜은 절대로 죽지 않는다. 건설사 개새끼들을 죽이려면 국군과 특전사를 투입해야 한다. 자기자본 0프로라도 절대로 죽지는 좀비 씨발놈들인 것이다. 이재면은 그 좀비들에게 사료를 주기로 결정한 것이다.

스크린샷 2025-05-16 153949.png.jpg

스크린샷 2025-05-16 154006.png.jpg

스크린샷 2025-05-16 154017.png.jpg

 

미국에 핵 쏠 자신이 없으면 서울이라도 핵을 놔서 다 쳐 죽여야 한다. 서울의 그 모든 한국의 기업집단 본사 개새끼덜은 본질적으로 매국노 하수인 새끼덜이다. 부동산을 통해서 국민들 거지로 만드는 개새끼덜이기도 한 것이다. 한국 국민의 이익과 서울인구집단의 이익은 이미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전혀 일치하지 않는다.

애초에 서울정치집단 개새끼덜이 한국전쟁을 일으켜서는 국가를 종미화시킨 씨발 놈들임을 기억하자. 서울거주 우익깡패 개새끼덜이 국민들을 폭력으로 굴종시켰던 것이다.

 

스크린샷 2023-09-21 131325.png.jpg

미국 개새기덜은 애초에 한국전쟁에서 국군의 초기 패전을 유도했던 것이다. 결국에는 식민화를 위한 개수작이었던 것이다.

 

스크린샷 2025-05-12 104233.png.jpg

좌파 때문에 나라 안 되다는 개새끼덜과는 다르게 한국사회에서 지적재산권의 다국적 기업들의 도용에 대한 보호는 거의 없는 편이다. 한국에서 고급인재들의 유출이 극심한 것은 전적으로 법원의 문돌이 개새끼덜의 탓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소리하는 씨발 것들이 우파 개새끼덜이다.

스크린샷 2023-12-08 122049.png.jpg

더러운 지재권 약탈자들과 IPO사기꾼 새끼덜. 

스크린샷 2023-11-28 132518.png.jpg

뉴욕에 핵을 쳐 박아야 하는 이유. 미국 개새끼덜의 지배의 수단이 기업이기 때문이다. 삼성전자조차도 기실은 미국놈들의 것이다. 전세계의 자원을 미국시장에 링크시켜놓고는 쳐 팔아먹는 짓거리도 뉴욕에서 자행되는 짓거리이다. 사우디 아람코 하나 빼고 다 미국 개새끼덜의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빈민 개새끼덜의 빈곤팔이를 하면서 나머지 38개의 기업에게 관세를 쳐 물리고 미국으로 쳐 옮기라는 개새끼들이 미국 개새끼덜인 것이다.

일단 당면하게는 그 62개 회사의 주식이 거래되는 약탈지분이 거래되는 도적놈 개새끼덜의 소굴이 뉴욕이라는 더러운 창녀새끼덜의 도시인 것이다.

뉴욕에 핵미사일을 쳐 박아서 위의 장안 꼬라지로 만들어서는 영원히 재기불능으로 만들면 그 모든 것이 나아질 것이다.






  • 세마
    25.10.13
    공화당, 국힘 : 산업자본주의 세력

    데모크라틱, 민주당 : 금융자본주의 세력, 더 악질임.


    그러이까 엎어치나 메치나 도낑가이낑.

    https://youtu.be/dyCVeAbMZVE?si=heMNDT2SDloRgNI-


    공산당 역시 물질문명을 숭배하는, 고로 본질적으로는 자본주의의 아류일 뿐. 역사를 보면, 왜 가장 순수한 공산주의가 결과적으로 가장 극단적인 반동의 비극으로 치닫고 말았는가? 애시당초 "진보"라는건 허구일 뿐이기 때문.


    그래서 나는 정신문명에 대한 철저한 숙의가 바탕이 된, 진정한 "보수혁명"만이, 이 혼란에 대한 해독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고있음.

  • 헬조선 노예
    25.10.13
    세마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1 0 2015.09.21
29122 중국 찍고 제 3국 이민 준비! 1 new 전생에지은죄 1138 0 2015.07.25
29121 어느나라로 가시든 이것 하나만 알아두시길! 5 new 전생에지은죄 1125 2 2015.07.26
29120 ㅎㅎㅎ 그저 웃지요 3 newfile 전생에지은죄 1210 0 2015.07.26
29119 사스가 헬조센 선진국가 3 newfile hellchosun 1395 3 2015.07.26
29118 지금 탈조선의 기틀을 잡았습니다. 4 new 뭐하냐 1075 0 2015.07.26
29117 여시 사이트 인간 하나가 흘러들어온거 같습니다. 12 new 뭐하냐 1197 0 2015.07.26
29116 헬조선 5대 짬뽕집의 비밀 3 new 뭐하냐 1644 2 2015.07.24
29115 헬조선의 사고예방 4 newfile 판옵티콘 1173 2 2015.07.26
29114 헬조선의 훌륭한 노비근성 5 newfile 판옵티콘 1817 2 2015.07.26
29113 갓한민국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직업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2071 3 2015.07.24
29112 헬조선을 만만하게 보지 마세요.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34 4 2015.07.25
29111 헬조선의 세월호 때문에 생기는 피해자 3 newfile 뭐하냐 1266 2 2015.07.24
29110 내가 4년전에 디씨에 글을 썼는데. 4 newfile roadkill 1436 2 2015.07.26
29109 일뽕 아님. 하지만 일본 학자금 대출은 부러움. 2 new 전생에지은죄 1105 1 2015.07.26
29108 진짜 남녀차별 운운하면서 권리만 가져가려고 하고 의무는 안 하려는 보지들 극혐 4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141 0 2015.07.26
29107 헬조선은 땅도 존만한데 주변에 강대국들도 좆나 많음 1 new 이진 1096 1 2015.07.26
29106 성매매를 불법화 하는 이유 5 new 개밥그릇 1821 2 2015.07.26
29105 OECD가 인정한 헬조센 3 newfile hellchosun 1731 2 2015.07.26
29104 헬조선이 살기 힘든 이유를 그냥 내 나름대로 생각해 봤다. 8 new 헬조선노답 2566 3 2015.07.26
29103 한국 문제의 해결 = 중국 조선성이 되는 것 4 new c팔육세대 1135 0 2015.07.26
1 - 25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