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10.10
조회 수 359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q8joI-9W4eY

약쟁이와 홈리스가 판을 친다고 칸다. 그리고 그 동네에는 옷 입고 가면 옷까지 털림. 빨가벗은 약쟁이 그지새끼덜이 옷까지 털어감. 개만도 못한 미국 씹그지개새끼덜 말이다.

 

이 모양 이 지경인데도 공산주의 나쁘다고 개소리를 쳐 하는 태극기와 2찍 병신들은 자살하자. 자본주의고 공산주의고 그냥 조까튼 개만도 못한 정권은 전복되어야 한다. 캘리포니아 병신새끼덜이 망한 것은 미국의 무능한 상류층 지배집단 때문인 것이다. 

소련은 70대 지도자 개새끼덜이 말아먹었다지만 미국은 신자유주의 쳐 배운 병신새끼덜이 말아먹은 것이다. 미국과 소련의 공통점은 바이든과 안드로포프같은 뒈지기 전의 할바시 개새끼덜이 말아먹었다는 것이다. 안드로포프 할배 개새끼는 1982년에 서기장 되더니 84년에 뒈짐. 바이든 씨발 개새끼도 말년에 치매와서는 손목아지 덜덜 떰.

트럼프 병신새끼도 그 지랄 안 되면 다행이지 씨발 개새끼 마.

 

할배 개새끼덜이 지랄을 하면 나라가 쳐 망한다는 것이 참교훈인 것이다. 이재명은 70대 되기 전에 집권했으니 다행이고.

할바시들이 똥 싸는데 정작 생존위기는 약자인 20대가 겪음. 보지새끼덜 20대년들 씹보지 팔게 됨. 조까튼 것들 마.

헬조센이 베네수엘라 꼬라지 난다는 70대 치매노인 버러지새끼덜이야 말로 Human failure 위험요소들. 유권자를 죄다 AI로 대체할 수가 없으니 조까튼 할바시가 투표하게 된다. 쳐 늙으면 그렇게 된다.

현재의 집단서방 1세계 병신새끼덜은 화폐 남발로 쳐 망하고 있는 것은 맞다지만. 그럼 금을 사서 쟁여놓으면 된다는데 이창용이 개자슥새끼가 또한 휴먼 페일러인 늙은 개새끼가 금을 사지 않는 것이다. 100대 건설사 회장 개새끼덜은 그 와중에 왕노릇이나 쳐 해대고 말이다.

그러한 더러운 개새끼덜을 처단하는 것이 관건이지만 태극기 개새끼덜이 설쳐서 죽도 밥도 안 되는 것이다. 나라나 분열시키는 매국노 개자슥들인 것이다.

 

미국이 한국의 금을 훔치는 것은 괜찮다면서 관세로다가 경상손실을 가하는 것도 된다는 개새끼덜이 정작 한국에 경상손실을 가하지 않은 북한을 욕하는 것은 무슨 정신병이냐? 그래서 미친 놈들이 많다는 것이다.

누가 보면 트럼프 할바시 개새끼가 한국의 70대 버러지새끼덜한테 해운대 조선비치 호텔 부페라도 쏜 줄 알겠다. 솔직히 밥이라도 얻어먹고 밥값하자는 것이라면 이해는 하지만 그 것도 아닌게 미친 놈들이지.

부페식 먹여주고, 나가는 길에 탑골 할마시들 씹보지에 쳐 박으라고 서울시 지역화폐라도 5만원치 쥐어 주더냐? 미친 개새끼덜.

 

미국은 이미 그지가 되었고, 그래서 돈이 조금이라도 있는 개새끼덜을 강탈할 노숙자 마인드가 된지 오래인 것이다. 그래서 트럼프 개새끼를 미국 시민 그지새끼덜이 당선시킨 것이다. 조까튼 그지들과 어차피 수틀릴테니까 조까튼 개새끼덜과는 국교고 나발이고 다 끊어야 한다는 것이다.

미군 군대의 군바리 개새끼덜도 전쟁 안 치면 바로 노숙자되는 저지능 무스킬 버러지새끼덜이고. 미군 개새끼덜 군대 아니면 생존스킬 뭐가 있음? 헬조센 조선소에서 베트남 새끼덜마냥 용접할 수 있냐? 택도 없지 씨발. 전역하면 자살밖에 없지 씨발. 쓰레기통 뒤져서 쳐 먹고 뒈지지는 않고 말이다.

미군 그지새끼덜이 조까튼 짓이나 벌이고 댕기는 그지새끼덜인 것이다. 그러한 그지들이 평택에 3만마리가 있다고 칸다. 방위비 분담금으로 헬조센 국민들이 낸 돈으로 조또 그지들이 쳐 먹고 산다고 칸다. 그리고 본토에 죄다 후커 와이프 트로피 마눌 씹보지년들 한마리씩 키우고 댕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0 0 2015.09.21
29122 중국 찍고 제 3국 이민 준비! 1 new 전생에지은죄 1138 0 2015.07.25
29121 어느나라로 가시든 이것 하나만 알아두시길! 5 new 전생에지은죄 1126 2 2015.07.26
29120 ㅎㅎㅎ 그저 웃지요 3 newfile 전생에지은죄 1210 0 2015.07.26
29119 사스가 헬조센 선진국가 3 newfile hellchosun 1395 3 2015.07.26
29118 지금 탈조선의 기틀을 잡았습니다. 4 new 뭐하냐 1075 0 2015.07.26
29117 여시 사이트 인간 하나가 흘러들어온거 같습니다. 12 new 뭐하냐 1197 0 2015.07.26
29116 헬조선 5대 짬뽕집의 비밀 3 new 뭐하냐 1645 2 2015.07.24
29115 헬조선의 사고예방 4 newfile 판옵티콘 1173 2 2015.07.26
29114 헬조선의 훌륭한 노비근성 5 newfile 판옵티콘 1818 2 2015.07.26
29113 갓한민국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직업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2071 3 2015.07.24
29112 헬조선을 만만하게 보지 마세요.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34 4 2015.07.25
29111 헬조선의 세월호 때문에 생기는 피해자 3 newfile 뭐하냐 1267 2 2015.07.24
29110 내가 4년전에 디씨에 글을 썼는데. 4 newfile roadkill 1437 2 2015.07.26
29109 일뽕 아님. 하지만 일본 학자금 대출은 부러움. 2 new 전생에지은죄 1106 1 2015.07.26
29108 진짜 남녀차별 운운하면서 권리만 가져가려고 하고 의무는 안 하려는 보지들 극혐 4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142 0 2015.07.26
29107 헬조선은 땅도 존만한데 주변에 강대국들도 좆나 많음 1 new 이진 1096 1 2015.07.26
29106 성매매를 불법화 하는 이유 5 new 개밥그릇 1822 2 2015.07.26
29105 OECD가 인정한 헬조센 3 newfile hellchosun 1733 2 2015.07.26
29104 헬조선이 살기 힘든 이유를 그냥 내 나름대로 생각해 봤다. 8 new 헬조선노답 2566 3 2015.07.26
29103 한국 문제의 해결 = 중국 조선성이 되는 것 4 new c팔육세대 1136 0 2015.07.26
1 - 25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