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페인 병신새끼덜은 그래서 레판토에서 오스만 해군 조살내고, 나폴리 공국 꿀꺽하고, 외교적으로다가 오스트리아랑 신성로마제국을 꺼~억하기라도 했지만 미국은 이미 이란과 베네수엘라에 발목 지뢰 밟고 시작함. 

히틀러 병신새끼가 그리스에 발목잡혀서 독소전 개전이 늦어졌듯이 말이다. 독소전 개전 1개월만 빨랐으면 모스크바 쳐 먹고 소련 씹창내는건데 1개월 차이로 어떻게 되었더라?

이란과 베네수엘라에 발목잡히고, 러우전도 패하고 그 모든 것이 간발의 차로 싸그리 어긋난다. 가장 조까튼 것은 이스라엘에 핵 박히면 그냥 조까고 무조건 판정패임. 그 모든 전황을 다 이겨놔도 이스라엘에 핵 박히면 무조건 패배판정이라고. 그 모든 전황에서는 쿠릴열도와 헬조센반도까지 포함이다. 동중국해 해전을 이겨도 이스라엘에 핵 박히면 그냥 멸망임. 그리고 핵폭탄은 파키스탄과 북한에 있음. 이란이 핵개발 못해도 파키가 아따 열발만 빌려가랑께 요러면 끄~읏임.

 

어차피 헬조센은 미국과 수틀렸고 미국을 통해서 돈 벌 수 있던 시대도 끝났다는 것이다. 그나마 중공 동앗줄이랑 북극항로 동앗줄 남음 이게 팩트지.






  • 헬조선 노예
    25.10.08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82 0 2015.09.21
29216 KDI에서도 경고하는 잃어버린 20년 1 new 좆센징인종청소 1255 0 2015.07.18
29215 대한민국 이대로면 일본처럼 된다! 8 newfile 공수래공수거 1515 0 2015.07.18
29214 헬조선에서 성공하고 싶습니까?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517 0 2015.07.18
29213 헬조선에서는 가족이 행복해지려면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12 1 2015.07.18
29212 헬조선은 망해야 합니다 2 new 살게라스 1065 1 2015.07.18
29211 정말 망하고 다시 나라를 세워야 되지 않을까요? 10 new 히로토 1238 0 2015.07.18
29210 아놔 ㅋㅋ 굽니시스트 만화가 이분 안잡혀 가나요? ㅋㅋㅋ newfile 히로토 1036 0 2015.07.18
29209 지금 공안정국인데 굽니시스트 이분 레알 대단 ~~ 1 newfile 히로토 1182 0 2015.07.18
29208 삼성물산합병이 시사하는 바 new 좆센징인종청소 978 1 2015.07.18
29207 민주주의의 요건 new 좆센징인종청소 1003 0 2015.07.18
29206 형님들..그래도 열심히해서 탈조센해봅시다... 5 new 좆센징인종청소 1144 0 2015.07.18
29205 헬조센 탈출방법은 정말 없는건가 new 좆센징인종청소 1080 0 2015.07.18
29204 헬조센 국정원의 해킹 주작인가? new 좆센징인종청소 1286 0 2015.07.18
29203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디폴트 상태다. 3 new 잇몸일으키기 1173 0 2015.07.19
29202 벌서 이렇게됬나요 2 new 헬조선반도에오신것을환영하오 1197 0 2015.07.19
29201 헬 조센은 진심.... 스스로 영화로운적이 없던 나라다 3 new 신발조센 1386 0 2015.07.19
29200 헬조쎈 장애인 주차 클라쓰 1 new 회색토끼 1126 0 2015.07.19
29199 센징녀... 탈조센 실패 1 newfile 블랙맘바 1474 0 2015.07.19
29198 헬센징 김치년들의 심리~ 1 new 히로토 1216 1 2015.07.19
29197 배은망덕의 헬조선 : 만년속국 노예의 역사 3 newfile 헬파이어 1215 1 2015.07.19
1 - 19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