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hH_NtxhCfz8

다만 스페인 제국 개새끼덜처럼 돈으로다가 군대를 강화시켜서는 침략질도 자행할 것이라고. 보나마나 비트코인과 CBDC 질서에 반하는 금경제질서를 추종하는 세력들과 전쟁하게 된다. 는 한중러북 동맹. 

애초에 한국은 비트코인 진영이 될래야 될 수가 없는 나라였다고 그냥 쉽게 생각하길 바란다. 삼성전자가 막대한 산업용 반도체 금 보유고를 상시소유하고 있는 나라이기 때문. 삼성전자 밑에 소부장 하청 새끼덜도 업종에 따라서 금많이 가지고 있음. 본좌의 두번째 직장이 그런 곳이었지.

그 회사 부장 개새끼가 정규 업무 말고도 하는 짓이 금 시세 보고서는 쌀 때에 사서 비쌀 때에 파는 짓거리였음. 씨발새끼 허구헌날 모니터 들여다보고 있음. 그 회사가 페이는 조금 괜찮았는데 금거래를 존나게 하더란 말이지. 실버 페이스트도 팔긴 했음.

 

삼성 개새끼덜도 재고금이 상당하다고 보면 된다. 미국의 개수작은 삼성을 장악해서는 한국을 통해서 산업용 금시장을 제어하자는 것이었을 수도 있다지만 트럼프 버러지 새끼 때문에 수틀린거고. 

 

비트코인 글로벌 무역결제시스템 금본위 글로벌 무역결제시스템의 패러다임이 부딪히게 되면 반도체용 산업용 금재고가 매우 많은 대만과 헬조센은 어차피 금본위 진영이 되면서 경제에 의해서 미국과 수틀리게 되어 있었던 것이다. 

그래서 미국 개새끼덜은 중공의 어그로를 끌어서 중공이 대만을 쳐서는 금본위 진영이 수틀리도록 개수작이나 부렸던 것이다. 덤으로 중공과 헬조센이 싸우면 더욱 금상첨화이고 말이다.

정작 중공과 대만이 수틀리지도 않았고, 헬조센과 중공이 수틀리지도 않았기 때문에 이제 미국은 일본을 이용한 대리전으로 간다는 것이다. 호빠 중독 정신박약아 차기총리 보지년을 내세워서 말이다. 일본쪽에서는 강성이라고 개지랄을 쳐 하는데 강성이 아니라 강한 답정너겠지. 매우 심각한 답정너라서 대화가 안 통함.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CBDC를 통한 무한비트코인 발행으로다가 미국의 재정이 튼튼해지면 미국의 군사력은 헬조센과 중공과 러시아가 있는 동해로 가게 되어 있는 것이다. 어차피 수틀리게 되어 있던 것이다. 한국은 이제부터라도 그냥 이 악물고 전쟁준비나 하면 되는 것이다.

요즘에 돌아가는 꼬라지를 보니까 미국 백인 개새끼덜은 뒤에서 구경이나 하고 대리국을 내세우던데 일본 개새끼덜이 그 역할을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보지만.

1억 4천만 일본 짐숭센 새끼덜을 빡세게 무장시켜서는 무엇보다도 상륙전을 펼쳐야 된다는거. 

미국의 계략은 헬조센을 꼬셔서는 일본군을 북한에 상륙시키고, 미국이 일본을 앞장세워서 대리전을 쳐 하는 짓에 말리게 하자는 개수작이었는데 윤석열과 국짐당 병신새기덜이 정권 말아먹으면서 수틀렸음. 따라서 이제부터는 가덕도나 포항앞바다를 통해서 하드하게 밀어붙여서 올라가야 한다.

 

노르망디 상륙작전에서 미국 개새끼덜은 500만을 동원했지만 비트코인 발권력으로다가 일본군을 앞으로 급속도로 군사화시키면 천만도 뽑을 수 있음. 특히 일본루저보지년들을 군바리로 만드는 것이 관건. 솔직히 요즘에 개머리판 소형버전의 소총이면 일본왜놈보지년도 총은 쏠 수 있다더만. 아프리카 개새끼덜은 12살짜리도 소총 쏘는데 말이다.

국군이 개발한 신형 유선형 탄환으로다가 방탄복 쳐 두른 일본보지년 씨발년들 관통시켜서는 슴가 뽕도 관통시키고 보지년 심장에 총알을 박는게 관건.

 

미국해군이 중공해군과 전면전을 벌여서는 승산이 없기 때문에 미국의 입장에서는 일본을 대리전으로 움직여서는 한국해군을 괴멸시키고, 대륙상륙의 교두보로 삼는 작전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어차피 그러므로 어차피 한국과 미국, 일본은 수틀린다는 것이다.

어차피 가쓰라-태프트 조약 때부터 헬조센을 교두보로 삼는 전략은 갸들의 패시브였기도 하고 말이다. 코인으로다가 미국정부의 막대한 부채만 털어내면 한국에 군사력 올인은 아시아 정복의 정석과도 같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본을 이용해서 독도를 통해서 국지전을 걸어야 한다는 것이다. 중공과 러시아가 전면전 징후를 눈치채기 전에 말이다. 단도리를 치기 위해서 쿠릴열도에서 전쟁을 걸어서는 러시아 해군이라도 각개격파로 괴멸시키는 수도 가능하다고 보지만.

이미 그 수를 노리고 러우전을 걸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러하기 때문에 북한이 동해에 구축함 한 척이라도 더 띄워놓으려다가 좌초해서 병신이 된 것이다. 동해에 전운이 이미 감돌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해운대 앞바다와 부산의 해수욕장에 고리원전과 연결된 인입선을 매설해놔야 함. 일본해병 병신새끼덜이 들어오면 고압전류를 인가해서는 싸그리 통구이로 만들도록 말이다.

지금 꼬라지로 봐서는 대구비행장을 일본전투기들이 무력화시킨 뒤에 포항이나 경주쪽으로 올 가능성도 있어보이지만. 한국을 까고, 북한 까고, 천만 일본군을 상륙시켜서 중공과 러시아를 깐다는 것이겠지 씨발놈들 마. 그 뒤로는 비트코인 머니를 이용한 대리전으로 중국의 힘을 뺀다는 병신가튼 계책.

아따 근디 좃반도에 상륙했다가 중공해군에 물자를 끊기면요? 다 뒈지는거 아님? 응 뒈져도 쪽바리잖냐. 이이제이지 씨이벌.

그래서 쿠릴열도부터 건드려서는 러시아쪽을 손봐야제. 

 

미국 개새끼덜의 음흉한 계략이 다 뽀록난 순간 헬조센과 미국은 수틀린 것이다. 애초에 헬조센과 천상조국은 천국과 지옥으로 상성이 맞지 않기 때문에라도 수틀릴 수 밖에 없다. 기축화폐 믿고 노동을 빡세게 하지 않아도 밥은 쳐 먹을 수 있는 거짓 천조국 천상계 국가 미국과 조빠지게 일하지 않으면 자살이 코앞이 되는 헬조센은 말이다. 정신상태부터 이미 상이해서 수틀려야 됨. 

정조대왕함이 열대만 더 있으면 바다에서 해볼만한데 타이밍이 거시기해졌고, 이제와서는 지대함 미사일부터 배치해야제. KF-21의 미티어 미사일로다가 접근거부 전략 취하면서 일본의 공격 징후를 잘 차단하는 것이 관건.

 

한가지는 쪽발 버러지새끼덜은 러시아 핵폭격기 사정거리 안에 있으면서 깝친다는거. 푸틴이 분노하면 도쿄에 핵 박힌다는거. 다만 젤렌스키 병신새끼가 양면전선을 유지할지도 관건이지만 곧 병신된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