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이 던지는 금을 싸그리 사서는 상하이 거래소에서 아비트리지로 던지면 앉은 자리에서 이문이 상당하고 칸다. 한국은 국운을 걸고 금에 올인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현한국은행장 병신새국이 던지는 금을 싸그리 사서는 상하이 거래소에서 아비트리지로 던지면 앉은 자리에서 이문이 상당하고 칸다.

한국은 국운을 걸고 금에 올인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현한국은행장 이창용 병신새끼가 그렇게 할 수 있을지는 의문. 되려 한국금을 영원히 미국에 묻어둔다는 개같은 결정이나 내리는 친미 매국노 개새끼라서 말이다.

이재명 병신새끼도 한국금이나 안 찾아오는 병신에 불과하고 말이다. 이재명 그 병신이 뭘 알겠노? 그 세대 병신새끼덜은 다 뻔하지 씨발.

 

그리고 미국이 금을 던지고 비트코인과 CBDC로 갈아타는 것은 희대의 시장 역행적인 거래가 될 것이다. 그로 인해서 미국의 멸망까지도 가능하다. 왜냐면 시장은 금을 택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 시장에 반대되는 극단적일 올인을 하는 것이 되는 것이다. 그 누구도 시장을 거스를 수는 없다. 중공은 금을 택하고, 미국은 스테이블 코인을 택한다. 그런데 금이 이김. 그럼 미국은 망해야제. 비트코인 병신충들은 싸그리 자살예약한 것이다. 마포대교랑 한강대교 다이브 쳐야제.

미국은 그 모든 부채를 스테이블 코인에 물타기해서는 CBDC로다가 헬조센을 포함한 서방세계 각국에 던진다는 계획일테지만 정작 금이 대세가 되면 그 모든 무역거래용 정금을 되사야하고, 정작 그 과정에서 없앤 부채보다 더 많은 돈을 찍어서 다시 되사야 한다. 그렇게 되면 그냥 짐바브웨 꼬라지난다고 보면 된다.

10만 달러권 진짜로 발행해야 됨. 10만 딸러권을 발행해서 팔아먹은 금을 되사야하기 때문이다.

트럼프는 희대의 병신새끼로 미국 청사에 길이길이 기억될 것이다.

 

기실 무역거래용 정금을 되살 수 없으면 그냥 수입을 못하게 되는 것이다. 미국의 수출과 수입 밸런스가 강제되는 순간 미국의 소비시장체제는 씹창나고 미국만 독박쓰게 된다.

그렇게 되면 미국회사 개새끼덜이 전세계에 수입 오다를 쳐 넣으면 보증용 금이 있냐는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그리고 돈이 없으면 오다 넣어도 수출 안 해주는 것이다. 씨이벌 억울하면 미국 국내에서 생산하시던가. 게다가 중공과 수틀려서는 미국산 농산품도 중공이 안 사줌. 미국의 식량비교우위가 곧 안보삽질로 인해서 더 이상 씨알이 먹히지 않게 된다.

하여간 트럼프 병신이 패신이 들려서 망하는 꼬라지를 보면서 딸잡을 치면서 감상해주는 것이 관건. 하여간 불구경과 자살구경과 전쟁구경과 멸망구경이 이 세계에서 가장 재미지다고 칸다. 미국 씹버러지년들 나라 쳐 망하면 전세계의 글로벌 스트릿 후커로다가 전세계로 흩어짐. 

똥푸산에도 미국 루저 후커들 해운대에 많고, 서면에도 많다. 조까튼 년들 홀복 수준으로 쳐 벗고서는 헬조센 자지새끼 한놈만 걸려라고 댕긴다고 칸다. 아 근데 슴가랑 궁뎅이는 크기는 크더라. 그지라서 문제지만.






  • 법정화폐 무너지면 금하고 비트코인하고 서로 경쟁하게 될텐데 어떤 화폐가 이길꺼라고 생각하시나요.

  • John
    25.10.07
    시장이 선택하게 될텐데, 그 시장은 결국 국가의 나와바리임. 미국의 뜻과는 다르게 중국, 러시아, 인도, 브라질까지 싸그리 비트코인 던지고 금으로 가면 미국도 별 수 없음. 그냥 미국만 병신됨. 영국이 금시장을 장악하고 있었으면 상관없는데 영국은 이미 몰락함. 그래서 노답임. 두바이 시장에서도 결국 금을 택하기 때문에 미국 반대 진영에서는 옵션이 많음. 미국은 CBDC 협박 말고는 답없음. 그러다가 브라질에서 군대 말아먹기라도 하면 아무도 말 안 듣게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06 0 2015.09.21
29227 한국여자들 논리중에 웃긴점 1 new BosulArch 1171 0 2025.11.14
29226 나거한 한국 남성인권이 세계 최악인 10가지 이유 new BosulArch 1278 0 2025.11.12
29225 사실 <남녀 갈등>이 아니라 <한녀 부패>가 맞는 말 아니냐? new BosulArch 1259 0 2025.11.12
29224 이미 사실상 한녀 독재 국가 아니냐? new BosulArch 1217 0 2025.11.12
29223 애초에 이 모든 파행으로 헬조센을 오게 만든 원흉인 imf를 일으킨 국제체제의 한축이자 imf의 원흉인 일본... new John 352 1 2025.11.12
29222 일본은 이제 역사의 뒤안길로 아예 사라질 때가 되었다. new John 520 0 2025.11.11
29221 다카이치 대만 전쟁에 개입 선언. 한국과 일본도 곧 수틀린다. newfile John 397 1 2025.11.11
29220 나거한이 맞음 나라 자체가 거대한 남성차별 국가임 new BosulArch 1300 1 2025.11.10
29219 한녀가 악마인 이유 1 new BosulArch 1098 1 2025.11.10
29218 한녀 특징 목록 new BosulArch 1277 1 2025.11.10
29217 미국 딸라는 기축통화라고 하기도 힘든 것. newfile John 365 0 2025.11.10
29216 대장동 항소 포기. 윤어게인 병신새끼덜 닭 쫓던개 지붕쳐다 보게 되었네. 하이고 배야. new John 327 0 2025.11.10
29215 너희들의 적은 채권계급이다. 그 것은 국가에게 빚을 내주는 그 모든 더러운 양아치들이다. 국민연금과 은행... newfile John 357 1 2025.11.09
29214 신라는 가짜다. 일본 병신새끼덜의 귀족주의와 열등감에서 나온 산물들. newfile John 440 0 2025.11.09
29213 정작 한일전쟁이 일어나도 미국의 마가진영은 개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541 0 2025.11.09
29212 오늘도 태국 창녀 짤방. 근데 태국은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관광지 메리트가 사라지고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354 0 2025.11.09
29211 전세계의 동서분리는 이제 확정적이고, 일본은 어차피 망할거 한국을 공격하게 된다. newfile John 333 0 2025.11.09
29210 폴권에 의하면 올해 월드시리즈는 일본 새끼덜의 싸움이었다고 칸다. 일본국가부도 이제 한고비만 넘으면 된다. new John 351 0 2025.11.08
29209 미국과 동맹 유지하면 언젠가는 프랑스 꼬라지 난다. new John 368 0 2025.11.08
29208 카지노에서 돈 못 버는 이유=주식 시장에서 돈 못 버는 이유. new John 362 0 2025.11.08
1 - 1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