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이 던지는 금을 싸그리 사서는 상하이 거래소에서 아비트리지로 던지면 앉은 자리에서 이문이 상당하고 칸다. 한국은 국운을 걸고 금에 올인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현한국은행장 병신새국이 던지는 금을 싸그리 사서는 상하이 거래소에서 아비트리지로 던지면 앉은 자리에서 이문이 상당하고 칸다.

한국은 국운을 걸고 금에 올인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현한국은행장 이창용 병신새끼가 그렇게 할 수 있을지는 의문. 되려 한국금을 영원히 미국에 묻어둔다는 개같은 결정이나 내리는 친미 매국노 개새끼라서 말이다.

이재명 병신새끼도 한국금이나 안 찾아오는 병신에 불과하고 말이다. 이재명 그 병신이 뭘 알겠노? 그 세대 병신새끼덜은 다 뻔하지 씨발.

 

그리고 미국이 금을 던지고 비트코인과 CBDC로 갈아타는 것은 희대의 시장 역행적인 거래가 될 것이다. 그로 인해서 미국의 멸망까지도 가능하다. 왜냐면 시장은 금을 택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 시장에 반대되는 극단적일 올인을 하는 것이 되는 것이다. 그 누구도 시장을 거스를 수는 없다. 중공은 금을 택하고, 미국은 스테이블 코인을 택한다. 그런데 금이 이김. 그럼 미국은 망해야제. 비트코인 병신충들은 싸그리 자살예약한 것이다. 마포대교랑 한강대교 다이브 쳐야제.

미국은 그 모든 부채를 스테이블 코인에 물타기해서는 CBDC로다가 헬조센을 포함한 서방세계 각국에 던진다는 계획일테지만 정작 금이 대세가 되면 그 모든 무역거래용 정금을 되사야하고, 정작 그 과정에서 없앤 부채보다 더 많은 돈을 찍어서 다시 되사야 한다. 그렇게 되면 그냥 짐바브웨 꼬라지난다고 보면 된다.

10만 달러권 진짜로 발행해야 됨. 10만 딸러권을 발행해서 팔아먹은 금을 되사야하기 때문이다.

트럼프는 희대의 병신새끼로 미국 청사에 길이길이 기억될 것이다.

 

기실 무역거래용 정금을 되살 수 없으면 그냥 수입을 못하게 되는 것이다. 미국의 수출과 수입 밸런스가 강제되는 순간 미국의 소비시장체제는 씹창나고 미국만 독박쓰게 된다.

그렇게 되면 미국회사 개새끼덜이 전세계에 수입 오다를 쳐 넣으면 보증용 금이 있냐는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그리고 돈이 없으면 오다 넣어도 수출 안 해주는 것이다. 씨이벌 억울하면 미국 국내에서 생산하시던가. 게다가 중공과 수틀려서는 미국산 농산품도 중공이 안 사줌. 미국의 식량비교우위가 곧 안보삽질로 인해서 더 이상 씨알이 먹히지 않게 된다.

하여간 트럼프 병신이 패신이 들려서 망하는 꼬라지를 보면서 딸잡을 치면서 감상해주는 것이 관건. 하여간 불구경과 자살구경과 전쟁구경과 멸망구경이 이 세계에서 가장 재미지다고 칸다. 미국 씹버러지년들 나라 쳐 망하면 전세계의 글로벌 스트릿 후커로다가 전세계로 흩어짐. 

똥푸산에도 미국 루저 후커들 해운대에 많고, 서면에도 많다. 조까튼 년들 홀복 수준으로 쳐 벗고서는 헬조센 자지새끼 한놈만 걸려라고 댕긴다고 칸다. 아 근데 슴가랑 궁뎅이는 크기는 크더라. 그지라서 문제지만.






  • 법정화폐 무너지면 금하고 비트코인하고 서로 경쟁하게 될텐데 어떤 화폐가 이길꺼라고 생각하시나요.

  • John
    25.10.07
    시장이 선택하게 될텐데, 그 시장은 결국 국가의 나와바리임. 미국의 뜻과는 다르게 중국, 러시아, 인도, 브라질까지 싸그리 비트코인 던지고 금으로 가면 미국도 별 수 없음. 그냥 미국만 병신됨. 영국이 금시장을 장악하고 있었으면 상관없는데 영국은 이미 몰락함. 그래서 노답임. 두바이 시장에서도 결국 금을 택하기 때문에 미국 반대 진영에서는 옵션이 많음. 미국은 CBDC 협박 말고는 답없음. 그러다가 브라질에서 군대 말아먹기라도 하면 아무도 말 안 듣게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0 0 2015.09.21
29102 중국 찍고 제 3국 이민 준비! 1 new 전생에지은죄 1135 0 2015.07.25
29101 어느나라로 가시든 이것 하나만 알아두시길! 5 new 전생에지은죄 1123 2 2015.07.26
29100 ㅎㅎㅎ 그저 웃지요 3 newfile 전생에지은죄 1204 0 2015.07.26
29099 사스가 헬조센 선진국가 3 newfile hellchosun 1392 3 2015.07.26
29098 지금 탈조선의 기틀을 잡았습니다. 4 new 뭐하냐 1071 0 2015.07.26
29097 여시 사이트 인간 하나가 흘러들어온거 같습니다. 12 new 뭐하냐 1190 0 2015.07.26
29096 헬조선 5대 짬뽕집의 비밀 3 new 뭐하냐 1642 2 2015.07.24
29095 헬조선의 사고예방 4 newfile 판옵티콘 1171 2 2015.07.26
29094 헬조선의 훌륭한 노비근성 5 newfile 판옵티콘 1814 2 2015.07.26
29093 갓한민국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직업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2068 3 2015.07.24
29092 헬조선을 만만하게 보지 마세요.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33 4 2015.07.25
29091 헬조선의 세월호 때문에 생기는 피해자 3 newfile 뭐하냐 1262 2 2015.07.24
29090 내가 4년전에 디씨에 글을 썼는데. 4 newfile roadkill 1432 2 2015.07.26
29089 일뽕 아님. 하지만 일본 학자금 대출은 부러움. 2 new 전생에지은죄 1103 1 2015.07.26
29088 진짜 남녀차별 운운하면서 권리만 가져가려고 하고 의무는 안 하려는 보지들 극혐 4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140 0 2015.07.26
29087 헬조선은 땅도 존만한데 주변에 강대국들도 좆나 많음 1 new 이진 1095 1 2015.07.26
29086 성매매를 불법화 하는 이유 5 new 개밥그릇 1817 2 2015.07.26
29085 OECD가 인정한 헬조센 3 newfile hellchosun 1728 2 2015.07.26
29084 헬조선이 살기 힘든 이유를 그냥 내 나름대로 생각해 봤다. 8 new 헬조선노답 2562 3 2015.07.26
29083 한국 문제의 해결 = 중국 조선성이 되는 것 4 new c팔육세대 1131 0 2015.07.26
1 - 2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