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10.04
조회 수 562
추천 수 0
댓글 0








유럽 버러지새끼들 이제 에너지 잔고 거의 바닥남. 올겨울에 난방서비스 안 되면 개조살난다. 민란+국가전복 쌉가능. 독일이 가장 위험함. 튀르키예는 러시아 에너지 그냥 수입한다고 칸다. 중국이 난방용 에너지를 러시아로부터 수입하기 시작하면 러시아 경제 좋아짐. 지금 러시아 갱제 안 좋다는 개새끼덜은 최후의 구라를 치고 있는 것이다. 겨울이 오니까 그 지랄을 하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Va5KMN_gmJA

박정호 요 개새끼 영혼 팔았네. 씨발 새끼마. 그나마 돈이라도 많이 후렸길 바라지만 얼마 안 되는 푼돈에 넘어갔을테지만. 그리고 나중에는 그 푼돈에 살처분 당함. 개만도 못한.

본좌는 100억 현찰 아니면 입도 뻥긋 안 할 거라고 선언했지만. 100억 현찰 플러스 비밀유지는 조까고 나중에 털어도 되기, 그리고 뒤끝없기 요정도는 되어야제. 그럼 씨발 태국 가서 한 3년 놀다가 온다는 조건이면 3년간은 조용해줄 수는 있다지만.

물론 3년 계약기한 지나면 싸그리 다 텀. 100억 꼽힌 야그부터 다 텀. 

 

김건희 씨발년은 돈 얼마 쳐 받았노. 씨발년아 자서전 쓰고 사식비 벌어야제. 여자교도소에서는 보지를 못 판다 아이가. 그럼 책써서 다 까발리고 치킨값이라도 벌어야제. 아니 화장품이랑 샴푸값이라도 벌어야제. 응 그니까 털라고 이 씹년아. 물론 자살당할 수는 있겠지만 너만 털고 뒈지면 모두가 행복해진다 씨발년아.

 

다시 박정호로 돌아가서 명지대 씨발 재단 파산했다며, 교수 월급은 나오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조금 걱정된다. 월급 안 나오면 기초생활수급자 되는거냐. 에라이 개만도 못한.

 

하여간 프랑스와 영국 파산하면서 씹창나면 끝나는거. 프랑스 씨발년들은 결국 중공에 몸 팔게 되어 있다. 프랑스 후커 씨발년들 보지가 돈에 달아서 말이다. 프랑스 지방에 중공 봉제공장 생기면 프랑스 그지년들 죄다 몰림. 중공 관리자 개새끼가 게중에 씹 잘 대게 생긴 슴가 큰 씨발년을 골라다가 자지를 세운뒤에 좃물을 박아준다. 그럼 씨발년이 어차피 좃물 수정된거 그냥 쳐 낳아버림. 프랑스는 곧 중공과 혼종국가가 될 것이다. 아니면 이슬람에 먹히던가. 프랑스 최고 모델 개년들 죄다 중공의 좃집이 되어서는 중공 혼종 아기 쳐 낳고 보도관제로다가 자신은 중공좃집 이나라고 숨기고 댕김. 그러다가 어느날부터 중공 2세 새끼덜이 샹젤리에 거리에서 판을 치고 댕기게 되면 일반인 병신새끼덜은 그제서야 나라가 중공에 넘어갔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1 0 2015.09.21
29102 중국 찍고 제 3국 이민 준비! 1 new 전생에지은죄 1135 0 2015.07.25
29101 어느나라로 가시든 이것 하나만 알아두시길! 5 new 전생에지은죄 1123 2 2015.07.26
29100 ㅎㅎㅎ 그저 웃지요 3 newfile 전생에지은죄 1204 0 2015.07.26
29099 사스가 헬조센 선진국가 3 newfile hellchosun 1392 3 2015.07.26
29098 지금 탈조선의 기틀을 잡았습니다. 4 new 뭐하냐 1071 0 2015.07.26
29097 여시 사이트 인간 하나가 흘러들어온거 같습니다. 12 new 뭐하냐 1190 0 2015.07.26
29096 헬조선 5대 짬뽕집의 비밀 3 new 뭐하냐 1642 2 2015.07.24
29095 헬조선의 사고예방 4 newfile 판옵티콘 1171 2 2015.07.26
29094 헬조선의 훌륭한 노비근성 5 newfile 판옵티콘 1814 2 2015.07.26
29093 갓한민국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직업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2068 3 2015.07.24
29092 헬조선을 만만하게 보지 마세요.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33 4 2015.07.25
29091 헬조선의 세월호 때문에 생기는 피해자 3 newfile 뭐하냐 1262 2 2015.07.24
29090 내가 4년전에 디씨에 글을 썼는데. 4 newfile roadkill 1432 2 2015.07.26
29089 일뽕 아님. 하지만 일본 학자금 대출은 부러움. 2 new 전생에지은죄 1103 1 2015.07.26
29088 진짜 남녀차별 운운하면서 권리만 가져가려고 하고 의무는 안 하려는 보지들 극혐 4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140 0 2015.07.26
29087 헬조선은 땅도 존만한데 주변에 강대국들도 좆나 많음 1 new 이진 1095 1 2015.07.26
29086 성매매를 불법화 하는 이유 5 new 개밥그릇 1817 2 2015.07.26
29085 OECD가 인정한 헬조센 3 newfile hellchosun 1728 2 2015.07.26
29084 헬조선이 살기 힘든 이유를 그냥 내 나름대로 생각해 봤다. 8 new 헬조선노답 2562 3 2015.07.26
29083 한국 문제의 해결 = 중국 조선성이 되는 것 4 new c팔육세대 1131 0 2015.07.26
1 - 2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