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무역에 대해서 비교우위론적으로 접근해서는 설카포 개새끼덜이 가지는 비교우위 상품 외에는 다 멸망한다는 것. 특히 지방중심의 포디즘 자동차 산업이 씹창난다. 3등급부터는 심각하게 앞으로 존립이 걱정되게 된다. 삼성전자 개새끼덜의 안목으로는 삼성전자 공장이나 쳐 짓는 노가다라도 시켜주면 된다는 입장일테지만 그거로는 지방3등급 미만잡들 애들한테 일자리 절대로 다 못 주지.

 

특히 경상도와 광주의 독립이 시급하다고 보지만. 지방 3등급 애들도 살 수 있는 나라는 이미 터졌고, 경상도만이라도 독립해서는 신신라를 건국해야 한다. 고구려-백제-신라로 다시 돌아가는거다. 고구려=북한, 백제=현 서울체제, 신라는 경상독립국.

 

그리고 경상독립국이 세워지면 뭐 천상 중공과 제휴맺어야제. 러시아하고도 친해지고 말이다. 러시아 씹보지년 데려와서는 마눌로 삼음.

 

친미사대주의나 일삼는 서울병신체제는 그냥 쳐 망하자. 고리원전의 우라늄 농축해서는 서울에 핵 박아주면 끄~읏. 조까튼 개새끼덜 죄다 멸망당함.






  • 세마
    25.09.23

    "당사자운동"차원에서 보면 일리가 있겠지만,

    현실은 경상도에서 중국은 멀고 일본은 가찹다는 것.

    물리적으로도, 정치지형적으로도.

    꿈이야 좋지만, 지정학의 냉엄함을 무시할 수 없지.

    경상도 부족민사회의 부족장 지위에 속한 인물들은, 죄다 척식 경험이 풍부한 일본의 이해에 어떻게든 포섭된 지 오래.

    경상도 독립운동을 섣불리 얘기했다간, 일본 제국주의 부활의 발판만 마련해주는 비참한 형국이 될 수 있단 것이다.


    내가 앞전에도 예언했지만, 서울 볼셰비키 똥돼지 지배계급에게 칼끝을 겨눌 인재는, 결국 개천에서 용난 인천 실력주의자 실로비키로부터 나온다고 했었지. 상트뻬쩨르부르크 슬럼가의 푸틴이 고향 패거리들 이끌고 모스크바를 온통 다 집어처먹은 것처럼.


    무엇보다도 서울놈들 사정은 바로 옆동네인 인천놈들이 훤히 꿰뚫고 있으니까. 게다가 서울에서 밀려난 놈들이 많아 문자그대로 악에 받친 사람들이 많고. 이런 원한들이 지역정치를 움직이기 시작한다면, 서울 중앙권력을 충분히 다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령 인천항을 사보타지 하기만이라도 한다면, 서울에 끼칠 수 있는 경제적 타격은 幾何일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0 0 2015.09.21
29201 미국의 조선업이 무너진이유 ..그리고 다시 재도약을 원하는가 .. new 킹석열 321 0 2025.11.05
29200 헬조센의 5대 기업 버러지새끼덜은 곧 쳐 망하게 된다. 인구구조의 변화 때문에 그렇게 된다. 2 new John 446 0 2025.11.05
29199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501 0 2025.11.04
29198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81 0 2025.11.04
29197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58 0 2025.11.04
29196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12 0 2025.11.04
29195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403 0 2025.11.04
29194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402 1 2025.11.04
29193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34 0 2025.11.04
29192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50 0 2025.11.04
29191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50 0 2025.11.04
29190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15 0 2025.11.03
29189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49 0 2025.11.03
29188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93 0 2025.11.03
29187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75 1 2025.11.01
29186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499 1 2025.11.01
29185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88 0 2025.11.01
29184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79 0 2025.11.01
29183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89 0 2025.11.01
29182 헬조센 매국노 새끼덜의 진짜 역사 왜곡. newfile John 382 0 2025.11.01
1 - 21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