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09.18
조회 수 1220
추천 수 0
댓글 2








남미가 미국의 노오예로 남느냐 독립하냐의 수순이 될 듯. 베네수엘라에서도 죽 쑤면 미국 패권 접어야제. 미국 개새끼덜은 베네수엘라 자빠뜨리는 김에 룰라정권도 무너뜨리고 보우소나르라는 매국노 개새끼를 세우려고 개수작을 부리는 중.

 

보우소나르 씨발 새끼는 앞으로 500년간 브라질 최악의 매국노로 기억될 것이다.






  • 헬조선 노예
    25.09.18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세마
    25.09.19
    내가 브라질에 대해서 꾼 꿈이 있다. - 결론부터 말하자면, 꽤 괜찮은 나라로 발전한다는 것이지만. 브라질어를 배우는 것도 괜찮은 투자일 듯.


    1. 상파울루에 이민해서, 상빠 시내에서 젊은 한국인 여자 관광객들을 길 안내하면서 이런 말을 건넸다. -  「여기 상파울루는 치안이 꽤 많이 안정됐는데, 리우는 가지마. 아직도 총이 돌아. 위험해.」


    2. 브라질 어느 도시에서 관광 기차를 탔다. 그러면서 누구에겐가 소식을 접했는데, 「브라질 내전은 2022년에 시작돼서, 2028년에 끝났어요」


    브라질은 특히 아마존 일대 불법 광물채굴업자들과의 전쟁으로 몸살을 앓는 중. 특히 이들은 대개 백인들로서, 원주민 학살 및 노예노동력 동원으로 민폐가 많다고 한다. 룰라 2기정권 들어, 실제 군대를 동원해서 아마존 광물마피아 세력들을 대대적으로 소탕하고 있다고 한다.


    리우와 상빠 도심에선 화벨라의 CV, PCC와의 전쟁, 아마존에선 불법광산 마피야들과 저강도 내전이 진행중인 나라.


    아마 베네수엘라 전쟁이 실제 벌어진다면, 베네수엘라에 원군을 파병하기 위해, 분명 뻔하게 화벨라의 갱단 단원들을 징집하게 될 듯. 꿈 내용대로라면 파벨라가 많은 상빠의 치안이 평정된다니까, 아마 베네수엘라 전쟁에서 이기고 돌아오는 쪽이 아닐까? 생각된다. 원래 패잔병이 고향에 돌아오면 작폐가 작난 아니잖아. 반대급부로 미국은 패권을 잃고 자중지란에 빠지는 국가막장테크트리 수순이 되겠지.


    https://youtu.be/UDe5PphtSB8?si=-b5KZmUxBnRDP9nM


    1980년에 폐국(閉局)된 Têve Tupi. 룰라를 인터뷰한 적들이 있었다.


    https://youtu.be/IH-nwxdmRnE?si=mmdzGjQIJM6pmV8_


    여담으로 브라질의 정치 지형을 보면, 한국과 정말 놀라우리만큼이나 흡사. 역사적 배경, 인종분포, 자원분포, 지정학적 입지 등등 모든 환경여건이 완전히 다른데도! 2017년인가? 트위터에서 한번 충돌한 적이 있는데, 브라질 트위터에는 한국에서 보던것과 똑 닮은 빨갱이무새들이 왜 그리도 많았는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89 0 2015.09.21
29122 중국 찍고 제 3국 이민 준비! 1 new 전생에지은죄 1138 0 2015.07.25
29121 어느나라로 가시든 이것 하나만 알아두시길! 5 new 전생에지은죄 1127 2 2015.07.26
29120 ㅎㅎㅎ 그저 웃지요 3 newfile 전생에지은죄 1212 0 2015.07.26
29119 사스가 헬조센 선진국가 3 newfile hellchosun 1395 3 2015.07.26
29118 지금 탈조선의 기틀을 잡았습니다. 4 new 뭐하냐 1077 0 2015.07.26
29117 여시 사이트 인간 하나가 흘러들어온거 같습니다. 12 new 뭐하냐 1198 0 2015.07.26
29116 헬조선 5대 짬뽕집의 비밀 3 new 뭐하냐 1647 2 2015.07.24
29115 헬조선의 사고예방 4 newfile 판옵티콘 1173 2 2015.07.26
29114 헬조선의 훌륭한 노비근성 5 newfile 판옵티콘 1818 2 2015.07.26
29113 갓한민국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직업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2071 3 2015.07.24
29112 헬조선을 만만하게 보지 마세요.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36 4 2015.07.25
29111 헬조선의 세월호 때문에 생기는 피해자 3 newfile 뭐하냐 1270 2 2015.07.24
29110 내가 4년전에 디씨에 글을 썼는데. 4 newfile roadkill 1437 2 2015.07.26
29109 일뽕 아님. 하지만 일본 학자금 대출은 부러움. 2 new 전생에지은죄 1109 1 2015.07.26
29108 진짜 남녀차별 운운하면서 권리만 가져가려고 하고 의무는 안 하려는 보지들 극혐 4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142 0 2015.07.26
29107 헬조선은 땅도 존만한데 주변에 강대국들도 좆나 많음 1 new 이진 1097 1 2015.07.26
29106 성매매를 불법화 하는 이유 5 new 개밥그릇 1823 2 2015.07.26
29105 OECD가 인정한 헬조센 3 newfile hellchosun 1733 2 2015.07.26
29104 헬조선이 살기 힘든 이유를 그냥 내 나름대로 생각해 봤다. 8 new 헬조선노답 2566 3 2015.07.26
29103 한국 문제의 해결 = 중국 조선성이 되는 것 4 new c팔육세대 1137 0 2015.07.26
1 - 25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