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휴민트랑 시긴트랑 테킨트를 최대한 활용해서 초전에 박살내는 것. 

다만 1회용에 불과한 휴민트랑 시긴트랑 테킨트는 곧 폐기될 것이고, 강력한 저항에 직면하게 된다. 

따라서 초전에 무조건 최대한 박살을 내야 하는 것이다. 미국이 초반공격에서 벌 수 있는 시간은 끽해야 72시간의 유효시간+1주일 정도의 전술적 우위 기간 그 이후에는 지리멸렬이다. 

1주일 내에 최대한 전과확대를 봐야한다. 최소한 중공의 그 모든 조선소를 박살내고, 중공의 건함시스템을 박살내야지 겨우 승산이 있을까말까이다. 해전은 애초에 어프로치만 1주일 넘게 걸리기 때문에 걸지도 못함. 해전은 그냥 조까고 무식한 물량전으로 승부를 봐야됨. 미해군 이지스함 탄 병신새끼덜 죄다 동중국해 상어밥 된다.

초전의 1주일 동안에 중공 조선소를 어지간히 다 박살내도 중공의 방공망이 복구된 순간부터 매우 급속도로 복구되기 시작하고, 중공의 모든 조선소에서 1만톤급 이지스함을 뽑아내게 된다. 중공은 3년동안 8척의 1만톤급 이지스함을 뽑았다고 칸다.

 

3년치 수주 쌓인 삼성중공업, 도크 부족에 중국 '통하청' 맡긴다 [biz-플러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DIBKOIBUD 

 

삼중 개새끼덜 도크가 없어서 중공에게 하청이나 줬다고 칸다. 중공의 모든 도크에서 구축함을 뽑으면 몇 척이 될지는 나도 모름. 하여간 미국은 조살난다에 손목아지 건다.






  • 헬조선 노예
    25.09.17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48 0 2015.09.21
29122 서울 부동산 폭락 작두 장전중. 건드리다가 손목아지 날라간다. 대가리 들이대면 대가리 싹뚝. 2 newfile John 496 1 2025.10.12
29121 민주당 개새끼덜이야 말로 가장 악독한 미국의 하수인 개새끼덜이다. 특히 부동산에서 노골적으로 국민을 착... 2 newfile John 437 1 2025.10.12
29120 한국이 일본과 전쟁하려면 GPS부터 바꿔야 한다. 카카오맵, 네이버맵, 네이버 부동산, 배민, 쿠팡이츠 서비... new John 505 0 2025.10.12
29119 다카이치는 아베라인이라고 칸다. 극우성향 매우 강함. new John 422 0 2025.10.11
29118 [미제스 와이어 9월호] 식민사학과 일본의 우익 1 new 아나코자본주의 447 0 2025.10.11
29117 스웨덴 노인 빈곤 new 노인 412 0 2025.10.11
29116 일본 노인 빈곤 영상 new 노인 392 0 2025.10.11
29115 서구 국가들 사이에서 중산층이 사라진 것에 대한 영상 new 노인 407 0 2025.10.11
29114 장애인을 단시간 저임금 노동으로 부려먹으려는 한국 정책 new 노인 383 0 2025.10.11
29113 한국의 영포티는 new 노인 357 0 2025.10.11
29112 홍민택은 나르시스트? new 노인 382 0 2025.10.11
29111 한국이 일본을 박살내면 팍스 아메리카도 곧 박살난다. newfile John 503 0 2025.10.11
29110 전세계 자동차 공장이 있는 애리조나의 미국 그지 존예년들. LG 병신새끼덜도 애리조나에 공장 쳐 짓는다고 ... newfile John 370 0 2025.10.11
29109 미국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 그지촌으로 떡락. new John 359 0 2025.10.10
29108 신데렐라는 애리조나주 피닉스 로얄인에 있었다고 칸다. newfile John 389 0 2025.10.10
29107 영국 개새끼덜이 거란을 지우면서 발생한 헬조센의 지워진 참역사. newfile John 376 0 2025.10.09
29106 미국은 이미 한국을 말려죽이려 하고 있다. newfile John 360 0 2025.10.09
29105 미국은 베네수엘라와 이란에 발목잡혀서 비트코인 찍어도 안 된다. 1 new John 419 0 2025.10.08
29104 박정호에 의하면 미국은 코인을 막 찍어내서는 빛은 다 깐다고 한다. 특히 스페인 씨발놈들마냥 전쟁을 하게... new John 543 0 2025.10.07
29103 다케이치 씨발년은 한국과 중공과 수틀리기 위해 준비된 씹년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407 0 2025.10.07
1 - 25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