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휴민트랑 시긴트랑 테킨트를 최대한 활용해서 초전에 박살내는 것. 

다만 1회용에 불과한 휴민트랑 시긴트랑 테킨트는 곧 폐기될 것이고, 강력한 저항에 직면하게 된다. 

따라서 초전에 무조건 최대한 박살을 내야 하는 것이다. 미국이 초반공격에서 벌 수 있는 시간은 끽해야 72시간의 유효시간+1주일 정도의 전술적 우위 기간 그 이후에는 지리멸렬이다. 

1주일 내에 최대한 전과확대를 봐야한다. 최소한 중공의 그 모든 조선소를 박살내고, 중공의 건함시스템을 박살내야지 겨우 승산이 있을까말까이다. 해전은 애초에 어프로치만 1주일 넘게 걸리기 때문에 걸지도 못함. 해전은 그냥 조까고 무식한 물량전으로 승부를 봐야됨. 미해군 이지스함 탄 병신새끼덜 죄다 동중국해 상어밥 된다.

초전의 1주일 동안에 중공 조선소를 어지간히 다 박살내도 중공의 방공망이 복구된 순간부터 매우 급속도로 복구되기 시작하고, 중공의 모든 조선소에서 1만톤급 이지스함을 뽑아내게 된다. 중공은 3년동안 8척의 1만톤급 이지스함을 뽑았다고 칸다.

 

3년치 수주 쌓인 삼성중공업, 도크 부족에 중국 '통하청' 맡긴다 [biz-플러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DIBKOIBUD 

 

삼중 개새끼덜 도크가 없어서 중공에게 하청이나 줬다고 칸다. 중공의 모든 도크에서 구축함을 뽑으면 몇 척이 될지는 나도 모름. 하여간 미국은 조살난다에 손목아지 건다.






  • 헬조선 노예
    25.09.17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2 0 2015.09.21
29202 이재명 정청래 갈등 ... 지방세력과 중앙집권세력간의 갈등으로 이어지나 new 킹석열 369 0 2025.11.05
29201 미국의 조선업이 무너진이유 ..그리고 다시 재도약을 원하는가 .. new 킹석열 321 0 2025.11.05
29200 헬조센의 5대 기업 버러지새끼덜은 곧 쳐 망하게 된다. 인구구조의 변화 때문에 그렇게 된다. 2 new John 448 0 2025.11.05
29199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505 0 2025.11.04
29198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83 0 2025.11.04
29197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60 0 2025.11.04
29196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12 0 2025.11.04
29195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410 0 2025.11.04
29194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405 1 2025.11.04
29193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37 0 2025.11.04
29192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53 0 2025.11.04
29191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52 0 2025.11.04
29190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21 0 2025.11.03
29189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52 0 2025.11.03
29188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94 0 2025.11.03
29187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79 1 2025.11.01
29186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503 1 2025.11.01
29185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92 0 2025.11.01
29184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84 0 2025.11.01
29183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91 0 2025.11.01
1 - 21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