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라이벌 개새끼 회사 박살나면 내 회사 더 커지는거지 뭐 씨발 개새끼덜이 뭐 되는 줄 암. 사장이 뭐 벼슬이가 씨발놈들. 이조시대 벼슬이냐고. 조까튼 개새끼덜 마. 

대기업 하청일수록 라이벌간 경쟁 심하다. 라이벌 하청 개새끼가 박살나면 본사 물량 바로 나한테 떨어지지. 매출 떡상. 룸살롱 창녀하나 내연녀 하나 더 만듬. 씹구녕에다가 푸슉푸슉. 노조 탄압하다가 골로 간 개새끼 감사다 씨발.

물론 그래봤자 씹구녕에 더 많이 쳐 박는다고 아기는 안 태어남. 그건 국룰이고. 솔직히 아기는 노동계급 일부일처제 집단 버러지들이 낳는거고. 룸창년 씨발년한테 용돈 준다고 아기 낳냐고? 주택지하에다가 출산 감금실을 쳐 맹글어다가 강간해서 좃물 수정시켜서 쇠사슬 목줄 채워서 9개월 감금하면 낳아지긴 함. 물론 그럴 의리는 없다지만. 룸창년 개년 보지로부터 난 자슥새끼는 이나라에 필요없지 씨발. 능지가 후달려서 자살할 8등급 병신새끼 낳아서 뭐하냐고. 유전은 예수도 못 피한다.

https://www.youtube.com/A4u3wznrC84

인성도 유전이라고 칸다. 룸창년치고 거짓말장이 인성 안 가진 개새끼가 어딧냐? 조까튼 개새끼덜이지. 룸창년 퇴물되면 보통은 사기꾼이 된다고 칸다. 똥푸산 신세계 백화점 VVIP 개년들 중에서 꽤 있다고 칸다. 히틀러였으면 전직 룸창년 개년덜 가스실에 쳐 모아서 살처분했을테지만.

거짓말장이 마귀 유전자 가진 개년들 솎아내기 위해서 말이다.

 

솔직히 출산을 위한 자원의 분배라면 사장 개새끼들 돈 많이 벌어봤자 소용없음. 본좌의 친구 중에서 사장 마눌년도 있는데 남편돌이 개새끼 더 돈 잘번다고 내 자식들 잘 크는 건 조또 아니라고 함. 박아주지는 않으면서 호빠가라고 돈은 잘 줄지 모르지만.

오빠는 베트남 황제 관광 댕겨올께 니는 억울하면 호빠가라고 300 던져줌. 개굴욕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존감 낮은 사장 마눌 븅년들 국평오새끼덜은 호빠 양아새끼 자지에 씹대줌. 조까튼 개새끼 니 자지는 다 내꺼다라고 끝까지 싸우면 이혼당함. 

 

사장 개자슥들 돈 쳐 벌어봤자 베트남 황제 관광이나 쳐 가지 씨발 것들 마. 차라리 그냥 노동자에게 주면 그래서 아새끼 낳아서 쳐 키울 것들은 키운다지만. 그걸 가지고 한국 망한다는 우파 유투버 버러지새끼덜 개자슥들은 그냥 조선시대였으면 이어도 암초바위로 귀양을 보냈어야 한다.

파도치면 다 익사해서 쳐 뒈지도록 말이다. 유재일이 개새끼도 그 지랄. 솔직히 유재일 따위가 나는 이나라의 민좃의 성님이라고 인정해줄 수는 없지 씨발. 그냥 조까튼 개새끼지 마. 대호햄, 정훈햄은 있어도 유재일햄이라고? 이 쳐죽일 개새끼가? 쳐 맞아 뒈질라꼬 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87 0 2015.09.21
29176 헐 헬조선 여기 신세계네. 지상 낙원이다. 1 newfile 이진 1280 0 2015.07.20
29175 공무원밖에 답이 없는 나라, 헬조선 7 new 이진 1320 1 2015.07.20
29174 조센이 단일민족인가요? 4 new 히로토 1115 0 2015.07.20
29173 오지랖 쩌는 개한민국 6 new 이진 1509 0 2015.07.20
29172 KIA~ 주모, 여기 국뽕 한 사발 주소! 2 new 이진 1217 0 2015.07.20
29171 이런 사이트가 있다니 감개무량하군요 3 new 미개헬센징 1169 0 2015.07.20
29170 노예의 쇠사슬 자랑 new ` 1128 0 2015.07.20
29169 조선인의 머리속 5 new brst77 1164 0 2015.07.20
29168 지옥불반디언의 마인드 2 newfile 지옥불반도에서승리하기 1128 0 2015.07.20
29167 헬조선의 참된 정치인 마인드 甲 11 new 잇몸일으키기 1547 0 2015.07.21
29166 여긴 진짜 1 new Fukorea 1288 0 2015.07.21
29165 쓰레기나라 핵 전쟁이 필요하다 3 new 쓰레기나라헬조선 1122 0 2015.07.21
29164 “물가 비싸 살기 어렵다” 한국 떠나는 중산층 비한국인 2 newfile 공수래공수거 1290 0 2015.07.21
29163 탈조센이 불가능하다면 씨를 남겨주지 맙시다. 5 new 탈죠센선봉장 1237 0 2015.07.21
29162 이제 여기도 자정이 좀 필요한 것 같습니다 19 newfile 정신차려 1158 1 2015.07.21
29161 KDI에서 예상하는 추후 헬조센 new 좆센징인종청소 1053 0 2015.07.21
29160 헬조선인 극혐마인드 3 new brst77 1326 0 2015.07.21
29159 헬조센에서 삼성합병이 함의 하는 바 2 new 좆센징인종청소 1159 0 2015.07.21
29158 정모 한번 합시다 ~ 3 new 히로토 1116 0 2015.07.21
29157 까다 new ㄴㄴ 1083 0 2015.07.21
1 - 21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