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8시간 전
조회 수 13
추천 수 0
댓글 0








스크린샷 2025-08-30 081413.png.jpg

노랑봉투법의 실체는 배고픈건 참아도 배아픈건 못 참는 국민들의 선택이 아니라 배아파서 뒈지는 유재일의 인성문제인 것이다. 불과 얼마전에 이재명이가 5급 공개경쟁채용시험에서 합격한 신규 5급 사무관들 앞에서 연설을 했다는데 유재일이 병신새끼는 그 축에 들지도 못한 것이다. 이제 나이 50대 쳐 먹고 아직도 개소리를 쳐 시전하고 자빠졌음. 

 

10년 전 李에 현안 질문한 고등학생…5급 공무원 돼 李 만났다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51396

10년 전에 이재명에게 현안 질문한 고등학생 새끼가 5급 공무원이 되는 동안 니는 뭐했노 이 개자슥아. 너는 왜 성장을 못했냐고 씨발새끼야. 니 엄마만 속터지겠네 이 새꺄. 에라이 씨발.

 

유재일이 병신새끼가 30대에 그 축에 들어갔다면 좋았을테지만 병신새끼 뭐했노 씨발. 유재일 엄마도 좋아했겠지만. 하여간 그래서 철학은 너 자신을 알라인 것이다. 유재일 그 병신은 자기 자신을 뒤돌아보는 짓은 영원히 하지 않을테지만. 그래서 본좌가 덧글을 달아준 것이다. 

유재일 병신새끼가 '그럼 너는?' 이라고 말할까봐 나는 나에 대해서 조금 밝혀두지만 본좌는 약간의 장애가 있지만 정작 경증장애인6급은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서 뭐 그냥 요따구로 살고 있다. 본인에게는 어차피 뇌신경의 한계가 있어서 그냥 이러고 사는 것이다. 

멀쩡한 병신새끼인 유재일이 보다는 차라리 조금의 장애가 있는 본좌에게는 핑계라도 있다는 거다. 경증장애인으로 인정을 받았다면 장애인 TO로다가 한국은행에 들어가려고 했다지만 장애인이 안 나와서 포기. 

 

하여간 이 세계에는 대가리 멀쩡한 장애인이 존나게 많다는 것이다. 유재일 병신새끼도 그 지랄인 것이다. 병신이 아닌데 이미 병신인.

 

어차피 헬조센 재벌 개새끼덜은 미국에 일자리 다 뽀려놨는데 개소리를 쳐 하냐고. 정신머리가 있는 개새끼라면 그따구 개소리를 쳐 하지 않을테지만. 인성이 쓰레기니까 그 지랄 거짓부렁이나 치는 것이다. 

오지랖을 부려도 진정성은 있어야 될꺼 아니가. 에라이 개같은 씨발 새끼야. 너만 자살하면 이나라 조용해진다. 제발 유재일은 자살을 택하자. 씨발 자살하면 니 엄마한테 부조금 100만원 줄께 이 개새끼야. 노랑봉투법으로 운지하는 꼬락서니 하고서는. 나이 똥구녕으로 쳐 먹으면 저지랄이 된다. 

 

서우파 개새끼도 나중에 낫살 쳐 먹고 저 꼬라지가 될 것을 보니까 심히 마음이 안 좋도다. 하늘이시여 저 병신새끼들을 제발 거두어 가주소서. 아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