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특히 한국, 일본, 미국 요 세마리는 무조건 망한다. 다만 한국이 먼저 망하면 헬조센 씹보지들은 일본과 미국놈들의 좃집이 되는거고, 나머지도 이하동문이다. 

 

본좌가 미국과 수틀려야 한다고 하는 것은 별 것이 아니다. 미국 먼저 골로 가게 등떠밀어서 절벽으로 떨궈야 한다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도 지덜 안 되니까 한국, 일본 등 떠미는 꼬라지 함 보소. 미국 먼저 쳐 망하면 미국 씹보지년들 쳐 망해서는 게중에 한글 1타강사쯤 되면 영등포 사창가나 강남 룸살롱에 바로다가 들어가는 년들부터 해서는 해운대나 대천해수욕장 앞에서 그냥 서서 보지파는 년들부터 해서는 온갖 씹보지랑 조까튼 것들이 오게 된다. 그리고 당연한 것이지만 조까튼 수컷 병신새끼덜은 와봤자 사고 치는 순간에 그냥 조까고 추방 아니면 영주권이나 따고서는(=딸때까지 노오예짓 존나게 해야 됨.) 사고치면 청주교도소, 대전교도소, 부산교도소 등등 학교에 보내준다.

 

남자새끼는 학교에 보내고 보지새끼는 헬조센의 좃집이 된다. 그럼 헬조센의 지옥온도도 조금은 낮아질지도. 다만 대전제는 헬미국이 헬조센보다 먼저 쳐 망해야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8 0 2015.09.21
29027 수달 워터파크 ㅋㅋ new 헬조선 1035 0 2015.07.28
29026 헬조선식 여름휴가 부여 ㅋㅋ 4 new 헬조선 1490 0 2015.07.28
29025 공격이 최선의 방어다. 1 new 공수래공수거 1164 0 2015.07.28
29024 슬픈 제목학원 1 new 공수래공수거 1155 0 2015.07.28
29023 노예들에게 일침 new 공수래공수거 1183 0 2015.07.28
29022 탈조선한 김치남의 비애 12 new 공수래공수거 7909 3 2015.07.28
29021 기성세대한테 죽창찔리기 싫으면 읽어라 3 new ㄴㄴ 1263 1 2015.07.28
29020 으아 퇴근한다!!! new 잭잭 953 0 2015.07.28
29019 왜 헬조선인가요??? new 김치충 1150 0 2015.07.28
29018 중3 탈조센 실패.. new 블랙맘바 1102 1 2015.07.28
29017 명불허전 지옥 불반도 1 new 다이나믹헬조선 1209 0 2015.07.28
29016 ㅎㅎㅎ 그저 웃지요. new 전생에지은죄 1023 0 2015.07.28
29015 학교 수련회를 중지시킨 학생 3 new 펭귄의평영 1557 3 2015.07.28
29014 담배값으론 부족하고 술은 히든카드고 그러면... 5 new 뭐하냐 1127 2 2015.07.28
29013 다음에 연예인이 결혼했다는 뉴스뜨면 2 new 헬송합니다 1091 0 2015.07.28
29012 영자님 두가지 제안이 있어요. 2 new 전생에지은죄 1118 0 2015.07.28
29011 헬조선 노예들이 일본갈때 선택하지 말았으면 하는 일자리. 4 new 전생에지은죄 1294 0 2015.07.29
29010 이승만이가 머리는 엄청썻다.. - 일본편 6 new 헬조선반도 1106 4 2015.07.29
29009 (단독) 불지옥반도에선 노예가 집 사려면 한푼도 안쓰고 7년 넘게 모아야.. 2 new 다이나믹헬조선 1350 1 2015.07.29
29008 남자 인생은 얼굴이 99%지 7 new 잭구 1722 1 2015.07.29
1 - 2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