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같은 나라와 비슷하다.
그래서 한국의 경제 규모를 봤을 때 저소득 국가 처럼 살 수 없다
그러나 한국 같은 경우 소득에 비해 노동환경 수준은 제3세계 수준과 비슷하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월 200만원은 평균이라고 좋아해라는 멍청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
왜냐하면 한국에서 월 200만원으로는 1인이 살기 힘들기 때문(아무리 적게 나가도 월 100만원 이상 나간다.)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같은 나라와 비슷하다.
그래서 한국의 경제 규모를 봤을 때 저소득 국가 처럼 살 수 없다
그러나 한국 같은 경우 소득에 비해 노동환경 수준은 제3세계 수준과 비슷하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월 200만원은 평균이라고 좋아해라는 멍청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
왜냐하면 한국에서 월 200만원으로는 1인이 살기 힘들기 때문(아무리 적게 나가도 월 100만원 이상 나간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21 | 0 | 2015.09.21 |
| 29025 |
수달 워터파크 ㅋㅋ
|
헬조선 | 1034 | 0 | 2015.07.28 |
| 29024 |
헬조선식 여름휴가 부여 ㅋㅋ
4 |
헬조선 | 1490 | 0 | 2015.07.28 |
| 29023 |
공격이 최선의 방어다.
1 |
공수래공수거 | 1163 | 0 | 2015.07.28 |
| 29022 |
슬픈 제목학원
1 |
공수래공수거 | 1153 | 0 | 2015.07.28 |
| 29021 |
노예들에게 일침
|
공수래공수거 | 1183 | 0 | 2015.07.28 |
| 29020 |
탈조선한 김치남의 비애
12 |
공수래공수거 | 7909 | 3 | 2015.07.28 |
| 29019 |
기성세대한테 죽창찔리기 싫으면 읽어라
3 |
ㄴㄴ | 1263 | 1 | 2015.07.28 |
| 29018 |
으아 퇴근한다!!!
|
잭잭 | 951 | 0 | 2015.07.28 |
| 29017 |
왜 헬조선인가요???
|
김치충 | 1150 | 0 | 2015.07.28 |
| 29016 |
중3 탈조센 실패..
|
블랙맘바 | 1102 | 1 | 2015.07.28 |
| 29015 |
명불허전 지옥 불반도
1 |
다이나믹헬조선 | 1209 | 0 | 2015.07.28 |
| 29014 |
ㅎㅎㅎ 그저 웃지요.
|
전생에지은죄 | 1023 | 0 | 2015.07.28 |
| 29013 |
학교 수련회를 중지시킨 학생
3 |
펭귄의평영 | 1557 | 3 | 2015.07.28 |
| 29012 |
담배값으론 부족하고 술은 히든카드고 그러면...
5 |
뭐하냐 | 1127 | 2 | 2015.07.28 |
| 29011 |
다음에 연예인이 결혼했다는 뉴스뜨면
2 |
헬송합니다 | 1091 | 0 | 2015.07.28 |
| 29010 |
영자님 두가지 제안이 있어요.
2 |
전생에지은죄 | 1118 | 0 | 2015.07.28 |
| 29009 |
헬조선 노예들이 일본갈때 선택하지 말았으면 하는 일자리.
4 |
전생에지은죄 | 1292 | 0 | 2015.07.29 |
| 29008 |
이승만이가 머리는 엄청썻다.. - 일본편
6 |
헬조선반도 | 1106 | 4 | 2015.07.29 |
| 29007 |
(단독) 불지옥반도에선 노예가 집 사려면 한푼도 안쓰고 7년 넘게 모아야..
2 |
다이나믹헬조선 | 1350 | 1 | 2015.07.29 |
| 29006 |
남자 인생은 얼굴이 99%지
7 |
잭구 | 1721 | 1 | 2015.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