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5.08.22
조회 수 635
추천 수 0
댓글 0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같은 나라와 비슷하다.

그래서 한국의 경제 규모를 봤을 때 저소득 국가 처럼 살 수 없다

그러나 한국 같은 경우 소득에 비해 노동환경 수준은 제3세계 수준과 비슷하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월 200만원은 평균이라고 좋아해라는 멍청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

왜냐하면 한국에서 월 200만원으로는 1인이 살기 힘들기 때문(아무리 적게 나가도 월 100만원 이상 나간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1 0 2015.09.21
29025 수달 워터파크 ㅋㅋ new 헬조선 1034 0 2015.07.28
29024 헬조선식 여름휴가 부여 ㅋㅋ 4 new 헬조선 1490 0 2015.07.28
29023 공격이 최선의 방어다. 1 new 공수래공수거 1163 0 2015.07.28
29022 슬픈 제목학원 1 new 공수래공수거 1153 0 2015.07.28
29021 노예들에게 일침 new 공수래공수거 1183 0 2015.07.28
29020 탈조선한 김치남의 비애 12 new 공수래공수거 7909 3 2015.07.28
29019 기성세대한테 죽창찔리기 싫으면 읽어라 3 new ㄴㄴ 1263 1 2015.07.28
29018 으아 퇴근한다!!! new 잭잭 951 0 2015.07.28
29017 왜 헬조선인가요??? new 김치충 1150 0 2015.07.28
29016 중3 탈조센 실패.. new 블랙맘바 1102 1 2015.07.28
29015 명불허전 지옥 불반도 1 new 다이나믹헬조선 1209 0 2015.07.28
29014 ㅎㅎㅎ 그저 웃지요. new 전생에지은죄 1023 0 2015.07.28
29013 학교 수련회를 중지시킨 학생 3 new 펭귄의평영 1557 3 2015.07.28
29012 담배값으론 부족하고 술은 히든카드고 그러면... 5 new 뭐하냐 1127 2 2015.07.28
29011 다음에 연예인이 결혼했다는 뉴스뜨면 2 new 헬송합니다 1091 0 2015.07.28
29010 영자님 두가지 제안이 있어요. 2 new 전생에지은죄 1118 0 2015.07.28
29009 헬조선 노예들이 일본갈때 선택하지 말았으면 하는 일자리. 4 new 전생에지은죄 1292 0 2015.07.29
29008 이승만이가 머리는 엄청썻다.. - 일본편 6 new 헬조선반도 1106 4 2015.07.29
29007 (단독) 불지옥반도에선 노예가 집 사려면 한푼도 안쓰고 7년 넘게 모아야.. 2 new 다이나믹헬조선 1350 1 2015.07.29
29006 남자 인생은 얼굴이 99%지 7 new 잭구 1721 1 2015.07.29
1 - 2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