퉁구스 미개인 버러지 추장 개새끼인 이성계라는 씨발놈 개새끼가 남부 한반도 좃병신새끼들을 병합하고 세운 조선이라는 조까튼 추장국가가 헬조센의 참역사인 것이다. 헬조센은 그 이전에는 몽골 밑에서 잠시 정복되었다고 카고, 그 이전의 역사는 죄다 개구라로 간주된다.
굳이 따지면 고려인들이 헬조센 남부 반도새끼덜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는 있지만 정작 대륙고구려와 거란과 단절되면서 역사도 상실한 미개 병신들이기 때문. 그 뒤로 500년 동안 퉁구스 미개인 이씨 가문 밑에서 쌀이나 상납하는 병신새끼덜로 500년을 존버했다고 칸다.
퉁구스 병신새끼덜이 몽골과 튀르키예와 구분되는 지점은 이슬람으로 개종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대신에 20세기에 개독으로 개종했던 것이다.
그런데 폴권에 의하면 원나라와 고려가 싸그리 이슬람으로 개종할 뻔 했다고도 칸다.
https://serafin3.blog.fc2.com/blog-entry-773.html
물론 조선왕조의 쇄국주의 미개인들은 그러한 지점도 살피지 못할 정도로 병신인 개새끼덜이 문돌이랍시고 개소리나 존나게 역사에다가 찌끄려 놨음. 헬조센 문돌이라는 병신새끼덜이 쓴 것들의 기록들은 대부분은 에세이 수준도 안 되고 카더라를 그냥 어디서 쳐 듣고 찌끄린 오늘날의 70대 병신새끼가 유투버한다고 개지랄하는 수준이라고 칸다.
현대에는 정작 헬조센 병신 민족의 나와바리는 정작 가튼 헬조센 병신새끼덜인 이병도, 신석호 따위에 의해서 축소되어서는 거란 역사는 몽골계로 분류된다고 칸다. 거란이 본디 몽골계가 아니라 몽골이 거란을 정복한 것이지만 그리고 가튼 시다무렌강일대에 고조선 대부터 존재한 거란은 헬조센 역사가 아니라는 조까튼 개짓이나 짱개들에게 당하고도 찍소리 못하는 병신새끼덜이 헬조센 븅신새끼덜인 것이다.
이성계는 굳이 따지자면 튀르키예 새끼덜이 세운 발해라는 나라에서 토음으로 추장 지위를 관직으로 받았던 개새끼로 보여지는데 물론 그 개새끼가 전주 이씨라는 것은 모두 싸그리 개구라이다. 역사에 찌끄린 꼬락서니를 봐서는 이성계는 옥저=오로치 계열의 퉁구스 버러지새끼였던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동예와 옥저를 고대사에 쳐 박은 것이다. 헬조센 서울대 쳐 나왔다는 꼰대 개새끼덜의 수준이 그따구인 것이다. 이성계 엄마는 동예(=둥루젠)이고, 아빠는 오로치(=옥저)다라는 것을 민좃사 차원으로 곡해하는 개쓰레기 새끼덜이 서울대 사학과 병신새끼덜인 것이다.
삼국사기에서 동예, 옥저 개지랄을 한 것도 그냥 이성계 집안 역사를 찌끄린 것이다. 21세기 현대에는 함경도 개새끼덜 강냉이 쳐 먹다가 목아지에 걸려서 뒈지건 말건 알바노지 이 병신새끼들아. 알바노를 할까봐서 국사과를 쳐 만들어서는 조까고 세뇌를 하는 것이다. 솔직히 경상도나 전라도인으로써 함경도 개새끼가 뒈지건말건 타지역 짱개가 죽는 것이나 그게 그거인데 말이다.
통일이라는 개지랄도 기실은 이성계의 집안 나와바리를 복구하자는 개수작에 불과하지 말이다. 기실 이성계 나와바리는 북한이었다고는 칸다.
아직 헬조센 역사라는 것이 왕정 시절의 이념하나를 못 벗어난 것이다. 그러한 주제에 국사과로 교과서 세뇌질로는 닥치고 인정받으려는 개쓰레기 씨발놈들이 국사과 전공하는 개독교사 개병신새끼덜인 것이다.
게다가 주세는 목적세라서 교육부 개새끼덜이 태반을 가져가는데 전북 고창군 농가새끼덜이나 경북 영천군 병신새끼덜이 복분자주랑 와인 존나게 쳐 맹글면 인서울 교육부 개새끼덜이 주세 쳐 매겨서는 다 후려감. 정작 고창군이나 영천군에 내려가는 교육비는 1도 없음. 그 지역 초딩학교 소멸중임. 영천지역 초등학생이 3,000명이 안 된다고 칸다. 영천지역에서 교육세를 목적세로 후리는 것 자체가 말도 안 되는 개지랄인 것이다. 수익자 부담 원칙 따위는 개새끼한테 던져준 그냥 조까튼 짓이지.
<영천에서 가장 큰 영천초등핵교>
고창이나 영천에 대학이 있나 뭐가 있나. 그냥 조까고 술 원료랑 술 생산하는 촌놈들 후리는거지 씨발 놈들. 싸스가 헬조센 중앙집권주의이다. 솔직히 FM대로 하자면 교육부 장관 개새끼가 고창군과 영천군 복분자랑 포도 재배 농가에 니덜 세금 후려서 미안하다고 무릎 꿇고 사죄해야 되지만 조까고 경상도와 전라도를 갈라치는 디바이드 앤 룰로다가 그냥 조까는 개짓이나 하는 씨발 것들이 서울 정권 개새끼덜인 것이다. 전북 고창군과 경북 영천군 개새끼덜 벼룩의 간을 뽑아다가 설카포에 쳐 박음. 고창군과 영천군 농민 버러지들이 기실은 헬조센의 반도체 인력 양성에 크게 기여한 것이다. 물론 그들에게는 삼성전자 주식 1000주도 없지만 말이다. 나라 참 공정하다 씨발. 정작 그들의 자손들은 점점 적어져서는 지역이 소멸하니 마니 그 지랄이라고 칸다. 그 지랄이면서 지역균형개발 아가리는 잘 터는 개새끼덜인 것이다.
삼전 개새끼덜은 설카포에 그럼 년간 기부 몇 억하노? 조까튼 개새끼덜 말이다. 노란봉투법 제정하면 나라망한다 개지랄은 잘하지 말이다. 개새끼덜 마. 삼전 개새끼덜이 서울대에 기부를 안 해서 서울대 아시아 랭킹 씹창난거다 이 개새끼덜아. SK 너희도 이 개새끼덜아.
기실은 조선왕조나 지금이나 서울의 으르신 개새끼덜이 삼남 병신새끼덜 후리는 구조는 바뀐 것이 없는 것이다.
고창이나 영천에다가 반도체 공장을 쳐 지어줬다는 개소리는 내 들어본 적이 없다. 내 비록 아직 50년도 못 살았지만 말이다. 조까튼 개새끼덜이지. 기업위주로 된 국가사회주의나 강요하는 더러운 파시스트 씨발것들의 마귀새끼덜의 소굴이 서울인 것이다.
하여간 이성계 집안 새끼덜 밑에 있던 퉁구스카 버러지들 빵셔새끼덜 중에 여진족 추장 개새끼덜도 있긴 있었다고 칸다. 정작 이성계 개새끼 집안새끼덜이 한성으로 쳐 옮겨가면서 힘의 공백이 생긴 자리에 여진족 개새끼덜이 그 지역에서 지역일진 짱을 잡아서 나중에 누르하치 개새끼가 청을 세웠다고 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