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발목을 세차게 물어야 그나마 미국 개새끼덜이 개사료 수개월치라도 뱉어내는거고. 그것도 없으면 그냥 앉아서 굶어뒈지는거.
https://www.youtube.com/watch?v=swBjp143olk
트럼프 관세 적용시 캐나다의 부르주아지들은 죄다 파산이지 말이다. 홈리스 버러지들은 둘째치고, 캐나다 굴지의 백화점주까지 쳐 망하는데 말이다.
물론 미국의 관세 철폐를 명분으로 전쟁을 치면 싸우러 나가는 놈들은 프롤레타리아 버러지들이지만. 홈리스 병신새끼덜도 얄짤없이 대포받이로 보냄. 대신에 밥은 주니까 의리는 지켰지 씨이발.
기왕이면 러시아제 S-500 미사일도 도입하고, 중공제 전투기도 도입하면 좋겠지만 미국이 훼방을 놓을 것이 뻔하기 때문에 현존전력으로 조까고 싸워야 한다. 그래도 타이쿤데로가까지 밀어붙이고, 뉴욕을 포병 사거리까지 넣고 좀 쏴주면 강화가 성립할지도 아님 뭐 멸망전가는거고.
영국과 호주도 미국의 보호무역 때문에 손실이 막대하다고 칸다. 영연방 새끼덜 편먹고 미국이랑 싸우면 개꿀잼. 가튼 앵글로색슨끼리 수틀리는거. 영국이 핵폭탄을 캐나다로 빼돌린 뒤에 뉴욕에 박으면 이길수도 있음. 뉴욕에 박은 다음에 미국의 금융시스템의 마비를 노려서는 뭐 영국 정보부새끼덜의 휴민트를 최대한 이용해서는 사보타쥬를 놔서는 미국금융체제를 무너뜨리면 유리한 조건에서 협상가능.
그리고 트럼프 병신새끼는 가튼 미국새끼덜에 의해서 교살된다. 살처분.
미군 개새끼덜을 중공으로 유인한 다음에 캐나다와 영국 특수부대와 베네수엘라, 아르헨티나, 브라질 특수부대와 멕시칸 갱단새끼덜까지 싸그리 동원해서는 공비침투전과 함께 게릴라전 및 갱단사보타쥬로다가 미군이 사라진 자리를 빈집털이하면 크게 이길 수도 있다. 뭐 일단 미국 멸망시키는 군바리새끼는 역사에 세세토록 기록된다는거.
뉴욕에서 특수부대로다가 부자동네 함 털어서는 10만마리 부자개새끼덜과 존비속들 쳐 죽이고, 협박해서는 유가증권 1000조 쳐 벌어서 단숨에 포브스 1위로 등극하면 세계영웅되는거지 뭐.
역사에서는 알라리크라는 씨발 게르만 버러지새끼가 로마를 약탈해서는 한동안 군세를 끌고 댕길 정도로 털었다고 칸다. 오늘날 남괴군 1개 보병사단 유지비가 1200억, 전력개선비가 600억 정도 들어간다고 칸다. 1000조 있으면 히스패닉새끼덜로 구성된 50개 사단도 유지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