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youtu.be/BWgnPvNxeXg?si=LuexpHlhq191rtwF

 

 

 

 

중산층에 대한 진짜 기준은 상류층정도는 아니어도 어느 정도 생계가 되는 계층이지.

평균 봉급으로는 중산층이라고 할 수 없다

 

그렇게 생각하면 튀르키예 대다수 사람들이 빈곤층인데 이것도 중산층이냐?

그리고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같은 유럽인들 평균 봉급이 월 200만원대인데 한국 처럼 월 200만원은 너무 적다고 불만 갖는다

 

그래서 자칭 좆문가들은 이딴 식의 헛소리 그만 하고 한국의 생활비 부터 봐라(생활비 같은 경우 한국은 미국보다 적게 든다고 해도 독일 수준의 생활비는 든다.)






  • John
    25.08.04
    중산층 MZ 버러지새끼덜이 취업할 일자리는 미국이 다 후려갔으니까가 원인이지 이 병시나. 중진국 시절에 태어난 60년대생 중위소득자들보다 더 거지인 구매력 앰창난 것들이 정작 헬조센이 선진국이 된 이후에 태어난 세대라는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1 0 2015.09.21
29141 코카콜라 대 바겐세일 중. 옥수수 액상과당 버젼들 다 팔아치우는 중. new John 443 0 2025.10.20
29140 서울은 현체제의 모순이 함의된 거대한 인간 트랩이다. 국짐당 해산으로 가즈아. 서울의 엔트로피를 그나마 ... new John 506 1 2025.10.20
29139 한국인들을 비판하는 중국 교포들 newfile 노인 448 0 2025.10.19
29138 한국인들의 잘못된 직업관 newfile 노인 385 0 2025.10.19
29137 돈값이 똥값이 되다가 갑자기 존나게 귀해진다. 모두 대출을 갚느라 돈이 귀해진다. newfile John 397 0 2025.10.18
29136 결혼을 해야 출산한다는 논리는 19세기~20세기 중후반 시기에 통할까? 지금은 그렇지 않다 1 new 노인 481 0 2025.10.18
29135 유럽의 백인 출산율은 이미 씹창난지 오래이다. 1950년대에 이미 씹창남. 8 newfile John 591 1 2025.10.18
29134 민주당 개새끼덜의 궁극적인 복안은 전세를 없애고, 월세로 싸그리 바꾸는 것이다. 1 newfile John 490 1 2025.10.17
29133 중국과 한국은 기실은 같은 민족 동포이다. newfile John 442 0 2025.10.15
29132 남한과 북한의 특징 new 노인 378 0 2025.10.15
29131 한국에서 1인가구가 월 500만원 미만이면 사실상 거지 new 노인 382 0 2025.10.15
29130 한국에서 1인가구 증가는 매우 과장되었다 new 노인 381 0 2025.10.15
29129 CDO보다 더 사기질인 최후의 금융쓰레기 상품=국채. 다 팔아먹은 헬조센 집권집단들 최후의 자산. 3 newfile John 616 2 2025.10.15
29128 회사에 복속되어 있으면 당연히 돈 많이 못 받지. new John 506 1 2025.10.15
29127 조중동과 한경오가 같은 성향인 이유 new 노인 416 0 2025.10.15
29126 독일 중산층들이 독일을 위한 대안을 자지하는 것은 2 new 노인 463 1 2025.10.14
29125 성평등 가족부로 바꾸고 역차별 조사하겠다고 하는 것을 보면 new 노인 377 0 2025.10.14
29124 환율이 지금 이미 씹창나고 있다고 칸다. imf 임박. 그 모든 것이 5대 대기업 파시스트 개새끼덜때문이다. 2 newfile John 472 1 2025.10.14
29123 트럼프 개자슥새끼의 MAGA의 명분은 정작 빈곤 포르노. 1 newfile John 427 1 2025.10.13
29122 서울 부동산 폭락 작두 장전중. 건드리다가 손목아지 날라간다. 대가리 들이대면 대가리 싹뚝. 2 newfile John 495 1 2025.10.12
1 - 24 - 1481